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테슬라 스마트폰 Tesla Model Pi 2023 화성에서 작동하도록 설계!! 과연 테슬라폰 출시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23. 5. 8.
반응형

일론 머스크가 과연 소문대로 테슬라 스마트폰 Tesla Model Pi 2023을 출시할까요? 특히 화성에서 작동하도록 설계가 되었다니 다소 현실성이 없는 소문이라 가십성 정보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일론 머스크 재산이 워낙 많으니 못 만들 것도 없겠죠. 특별한 목적을 찾는 스마트폰이라면 더욱 못 만들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이슈를 좋아하는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이니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테슬라 전기차를 타고 다니는 분들은 깔맞춤을 생각할 수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테슬라 전기차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테슬라 스마트폰도 랜더링 이미지이기는 하지만 확 끌리는 멋은 없어 보입니다.

 

 

테슬라폰의 디자인은 중국폰 같아

 

테슬라 스마트폰 Model Pi 2023은 올해 출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2023이라는 명칭을 사용했을 텐데요. 스마트폰 이름은 Tesla Model Pi로 테슬라 브랜드 때문인지 있어 보이는 거 있죠.

 

 

그런데 랜더링 이미지이기는 하지만 애플 아이폰15와 같은 디자인의 느낌도 삼성의 갤럭시S24 울트라가 주는 느낌보다는 후면 카메라가 다소 생소한 중국폰 같은 느낌이 드는 거 있죠.

 

 

이는 후면 카메라의 디자인 때문인데 사각의 카메라섬과 트리플 카메라 렌즈의 배열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선입견이라는 게 참 무섭지만 물론 소문에 의해 만들어진 랜더링 이미지이기는 하지만~

 

 

사실 테슬라 스마트폰 출시에 대한 이야기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2021년에 출시한다는 소식이 있었기 때문에 사실 놀랍지는 않습니다.

 

 

다만 디자인에 따라서는 반전이 있을 수 있죠. 카메라섬이 없이 다시 말해 카툭튀가 아닌 카메라에 메탈 성격이 강한 디자인과 각을 살렸다면 나름 매력적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esla Model Pi (테슬라 모델 파이) 스마트폰의 스펙과 가격 글쎄?

 

테슬라의 Tesla Phone Model Pi 2023(5G)이 출시된다면 당연 일론 머스크의 첫 번째 스마트폰이 되겠죠, 테슬라는 테슬라폰이 화성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Model Pi」 스마트폰을 만들었다는 소식입니다.

 

 

테슬라의 브랜드를 등에 없고 출시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어 나름 출시부터 이슈가 될 수 있겠죠. 전기차와 로켓을 만든 회사니 까요.

 

 

New Tesla Phone 2023이 차세대의 완벽한 스마트폰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소문대로 테슬라가 최신 스마트폰 Tesla Model Pi 5G 2023을 만들었다면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겠죠.

 

 

테슬라는 새로운 스마트폰이 올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을 즐기고 있는 가운데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은 많은 규제를 받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일련의 과정에 대한 소식이 많지 않은 게 이상하기는 합니다.

 

 

테슬라 모델 파이의 스펙에 대한 정보는 정확하다고 할 수 없으니 소문으로 떠돌고 있는 정보로 참고만 하면 될 거 같아요. 우선 램은 6/12GB이며 메모리는 128/256/512GB입니다.

 

 

테슬라는 테슬라 모델 파이에 적용되는 네트워크는 숲과 산에서도 작동이 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화성에서도 작동되도록 만들었다는 이유는 스타 링크 위성을 이용한 네트워크를 수신할 수 있다는 말이 되겠죠.

 

 

테슬라 스마트폰의 가격은 100만원 ~ 150만원 정도이며 6.7인치 720 x 1600(HD+) 해상도로 배터리는 4700mAh를 제공합니다. 테슬라 모델 파이의 컬러는 모카 브라운, 블랙, 포리쉬드 블루 및 핑크 골드 4가지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시에 대한 기대는 이슈로 끌날 수도 있어 보입니다.

 

자동차용 스마트폰 거치대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첫 진한 빨강 아이폰15 프로 다크 레드 기대!! 베젤 1.55mm와 노치 제거로 화면 점유율 최대로 높여

 

첫 진한 빨강 아이폰15 프로 다크 레드 기대!! 베젤 1.55mm와 노치 제거로 화면 점유율 최대로 높여

아이폰15 프로 츨시일을 기다리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는 새로운 컬러에 대한 기대감도 한몫을 할 것 같은데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기능보다는 예쁜 디자인에 더 관심이 있는 분도 있는

jongamk.tistory.com

최신 폴더블폰 6.7인치 갤럭시Z 플립5 최대 이슈는 커버 디스플레이 사이즈와 화면 주름 개선 여부?

 

 

최신 폴더블폰 6.7인치 갤럭시Z 플립5 최대 이슈는 커버 디스플레이 사이즈와 화면 주름 개선 여

6.7인치 갤럭시Z 플립5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언팩행사가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으로 국내에서 개최된다는 소문을 비롯한 많은 소식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6.7인치 갤럭시Z 플립5의 스펙이나 가격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9 전기 피부 활동 센서와 생체 임피던스 센서 탑재 기대!! 비칩습적 혈당 측정은 시간 필요

 

애플워치9 전기 피부 활동 센서와 생체 임피던스 센서 탑재 기대!! 비칩습적 혈당 측정은 시간 필

애플워치9 출시를 기다리는 분이 있다면 2024년도 출시될 모델을 기다리는 게 어떨까? 아니면 애플워치8 또는 애플워치 울트라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풀박스 잘 보관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