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FIFA 남아공월드컵 티켓프로모션 아르헨티나 전 7명, 결승전 3명과 역대 월드컵 공인구

by 핑구야 날자 2010. 3. 17.
반응형

지난번에 맥도날드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해 말씀드렸었어요. 응모하시고 기다리는 분도 계실텐데 비자카드에서 티켓프로모션을 통해 참관의 기회가 있더라구요.


월드컵은 전 국민의 관심사입니다. 신화를 재창조하기를 바라며 응원준비도 한창 인 줄 알고 있습니다. 함평군의 나비축제이야기를 담은 『나비의 꿈』에서 말하는 것처럼 뭐든지 간절해야 이루어진다고 하죠 축구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계신 축구 매니아들에게는 무척이나 간절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 VISA에서 월드컵티켓을 프로모션하는데 상품을 보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1등 : FIFA 남아공월드컵 참관 패캐지(10명) - 6월17일 아르헨티나 전 7명, 7월11일 결승전 3명
2등 : SONY 브라비아 40" LCD TV 40명
3등 : adidas 월드컵 공인구 레블리카 500명

이정도면 도전해볼만 하죠. 방법을 알아볼까요.
Step1. 비자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바로가기)
          이벤트응모뿐만 아니라 월드컵의 경기일정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Step2. 위의 그림의 빨간 박스가 바로 이벤트 응모화면입니다. 자세히 보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력을 하시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참여가 됩니다. 5월15일까지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진표입니다. 빨간 BOX의 6월17일 경기를 7명에게 참관의 기회를 주는 겁니다.


역대 월드컵 공인구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는 자블리니입니다. 자블리니는 남아공 공용어 가운데 하나인 줄루어로 '축하하다'를 뜻입니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비자카드가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응원을 기면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여러분!! 꼭 도전해서 당첨되시면 자블라니입니다. ㅋㅋ 이웃 블로거중에 1등을 잡을라니...자블라니....ㅋㅋ  요런 게그 TV에서 나올만도한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