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윈스톰2010 고객의 Needs에 반응하고 움직이지 않는 SUV는 가라

by 핑구야 날자 2010. 4. 8.
반응형

지인들이 근간에 두분이나 원스톰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기존에 SUV를 몰고 다니던 분들은 아님에도 선듯 교체한것은 어떤 매력때문이었을까요. 저 역시 SUV를 오랫동안 운행을 하고 있는 입장이라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SUV를 운행하고 있는 운전자중에 윈스톰2010으로 교체를 희망하는 비율을 대우측의 자료를 보면 현대 9%, 기아 6%, 쌍용 5%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비율만큼 새로운 차를 원하거나 자신의 차에 불만이 있다고도 할 수있습니다. 단순히 기호의 변화로도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답하라



윈스톰2010TVCF는 소비자의 패턴을 제대로 그리고 빨리 읽어야 생존할 수 있음을 말해주고 있어요. 또한 소비자는 자동차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차를 요구하는 소비패턴으로 바뀌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도록 MyChoice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디럭스,세이프티,프리미엄,DMB,네비케이션,익스트림,아웃도어패키지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의 요구가 있을 것입니다. 미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지엠대우의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TVCF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고객의 Needs에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는 내용같습니다. 차에 대한 생각을 비틀다라는 문구에 100%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소비패턴 변화를 수용한다는 부분이 맘에 듭니다.

소비자는 『갑』


소비자가 스스로 주인임을 알아야 한다는 다소 기업입장에서는 역설적이면서 공격적인 TVCF라 참 마음에 듭니다. 윈스톰2010을 타는 모든 운전자는 『을』이 아닌 『갑』의 주체적인 입장에서 소비한 현명한 고객이라는 것을 암시하면서 우리들에게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중심에 지엠대우가 있다는 메세지가 와 닿네요.


타고 계신 SUV를 Real SUV윈스톰으로 바꿔드리는 자동차무상교환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바로가기) 혹시 차량을 교체하실계획이시라면 자동차 구입혜택도 한번 읽어보세요. 영업소 직원에게 말만 잘하면 추가로..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