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피자헛 더 스페셜 까망베르 피자 시험준비 하는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0. 4. 29.
반응형

그동안 열심히 시험공부를 하고 드디어 내일이면 첫 중간고사를 보게 됩니다. 5월3일에 시험이 끝나기 때문에 오늘 급피치를 올리며 열공중이랍니다. 막내는 형이 끝난 후에 시험을 보지만 분위기상 덩달아 공부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불만이 조금 있지요.



저녁에 아내와 둘이 외식한게 영 마음에 걸렸던 차에 시식권이 생겨서 한 숨을 놓았어요.




기존의 피자헛의 제품들은 늦은 저녁에 먹기에는 다소 양이 많아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피자헛에서 더 스페셜로 선보인 정말 맛있는 피자 5종은 이러한 고민을 어느정도 해결해 주었어요.
일단 가격도 부담이 없어 히트예감입니다.



편리한 주문 빠른 배달


일단 1588-5588로 전화를 했어요. 예전에는 지역에 있는 전화로 주문을 했었는데 이젠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번호로
주문을 받아서 편리한것 같습니다. 주문시간 21시59분, 도착예정시간 22시30분 30분안에 배달이 되니 빠르죠. 
드디어 벨이 울립니다. 생각보다 빨리 17분만에 배달이 되었습니다.


귀여운 까망베르피자가 시험준비하는 아이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 주리라 생각합니다,
한참 먹을때지만 간식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한 크기입니다.  총 6피스입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시죠. 블로깅하느라 인증샷 날리는 저는 오죽하겠습니까? ㅜㅜ

까망베르피자 - 까망베르치즈를 통으로 올린 고급스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

까망베르치즈


까망베르치즈에 대해 잠깐 공부하고 시식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Delicious Cheese
Delicious Cheese by cwbuecheler 저작자 표시

카망베르의 유래는 바로 프랑스 카망베르 마을에서 처음 만들어진 연유로 지어지게 되었답니다.
카망베르는 프랑스 노르망디 지방에서 생산되는 부드러운 연질의 치즈로 신선할때는 부서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카망베르 치즈는 오래될수록 물렁물렁해지며 맛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써보는 남녀탐구생활 버젼 시식 후기



막내가 까망베르를 향해 선제공격을 했어요.
젠장 이럴때는 위아래도 없어요. 똥물에도 파도가 있는데 말이죠. 울트라 캡숑이예요.
까망베르 피자 한조각을 입에 넣자 마자 막내의 동공이 확대가 되었어요.
안구가 까망베르를 먹을 것 같은 기세예요.

준혁이는 인증샷을 위해 슬로운 모션의 고통을 인내하고 있어요.
언제나 마음놓고 먹을 수 있을까 ?
속으로 열라 까망베르 치즈를 녹이는 화를 참고 있어요


막내가 2차 공격을 개시했어요.
제길 공부를 그렇게 해보라지
인증샷을 날리던 핑구야 날자는 투덜거렸어요.

일명 말걸기 작전이예요.
그러나 한두번 당한게 아니예요.
준혁이는 이제 눈치가 백단이예요.
결국 자기 꾀에 넘어가 역전되는 순간이예요



까망베르 치즈가 주욱 늘어나요.
이제야 까망베르의 매력이 느껴지는 순간이예요.
그러나 매력을 느끼면 안되요.
마지막 한 조각의 승자를 가려야해요
어라!
이건 무슨 난리브루스

양보를 모르던 막내가 시험을 앞둔 형에게
양보하는 거예요
핑구야 날자의 머리가 핑핑돌아요.
이게 무슨 계산법이지!!
막내의 속내를 알 수가 없어요.


전쟁은 10분만에 마무리 되었어요.
울랄라
피클은 세상구경도 못하고 울고 있어요.
까망베르 피자를 따라온게 잘못이예요.

행복한 저녁


막내가 내일 시험이 있는 형을 위해 양보하는 것으로 만족스런 간식시간이었습니다.
피자 위에 까망베르 치즈가 통으로 올라온데다 배달이 빨라 손으로 잡고 인증샷을 날리는데 뜨거워서 혼이 났어요.
부드러운 치즈와 적당한 크기의 도우로 아이들 간식으로 적당합니다.
15,900으로 한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1만원이하의 가격대인 동네 피자와은 다른점이 있어요.
찰도우라는 겁니다. 찰도우는 생(生)이스트로 자연발효시켜 에어셀이 풍부해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게 특징이죠
또한 저온 숙성을 하여 저렴하게 드시는 피자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찰도우라 늘어지는 느낌이 나지만 손으로 직접 두드려 펴서 만들었기 때문에 쫄깃한 맛이 증명할 겁니다.
피자를 먹은 아이들이 공부를 마무리하고 내일 있을 시험을 위해 화이팅을 하고 잠을 자고 있습니다.
피자헛이 아내와의 외식으로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해결해 주었고 형을 생각하는 동생의 착한 마음으로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