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월드컵 꿀벅지는 이제 그만 박지성의 전투벅지로 뜨겁게 달구리라

by 핑구야 날자 2010. 5. 7.
반응형

월드컵을 우리가 기다리지 않고 이젠 우리를 월드컵이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응원열기는 이제 달아오를대로 올라 월드컵송과 붉은악마 응원티셔츠가 여기저기 눈에 띄고 있습니다.

전투벅지 박지성을 마셔라



이번에는 임페리얼에서 현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어리거이자 현 대한민국축구팀 주장을 맡고 있는 박지성선수를 모델로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주광고에서 꿀벅지 유이는 봤지만 양주에서 사람을 모델로 한 제품을 처음 봅니다.
요즘 유행하는 이아이 전투벅지...


그러나 진정한 전투벅지는 단연 박지성 선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임페리얼의 박지성에디션 


박지성의 상호존중과 팀화합을 바탕으로 한 그의 소통의 리더십을 임페리얼에 투영한 제품입니다.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엄선한 15년산 이상의 고급원액에 박지성 선수가
선호하는 부드러운 향과 맛을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박지성 선수를 웅원하는 재미있는 UCC를 소개합니다.
임페리얼에서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대를 보내는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인데 얼마나 가고 싶었는지 알 수 있더라구요.
본인의 소망을 들어보니 아래와 같이 적어 놓았더라구요.

안녕하십니까 ^^풋볼 프리스타일(축구묘기) 입니다.
태극 전사 와 태극 전사를 응원해주시는분들을 위해서 혼자 연습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저 꼭 남아공 보내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팅!태극전사 파이팅!
최초 풋볼프리스타일 팀 Nia 화이팅!

동영상을 보면 쌩쇼라고 할 수도 있지만 제법 축구묘기를 보니 조기축구회에 열심히 다닌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한강다리 밑에서, 거리에서, 지하 쇼핑센터에서, 건물 앞에서 그리고 지하철에서 축구공으로 갖가지 묘기를 부리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도전입니다. 주위의 시선은 오히려 그에게 힘이 되는 것 같았어요.
최소한 이정도는 되야 월드컵 남아공원정대에 갈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라면 꿈도 못 꿀 일인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