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이병헌 한채영의 인플루언스 드디어 5월14일 서울 한복판에서 두번째 문을 찾다.

by 핑구야 날자 2010. 5. 9.
반응형

DJC에 대한 이벤트는 다소 난해한 면이 없지않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예고편을 보고 이해를 못하다가 리뷰를 하면서 조금씩 알게 되었으니말이죠. 윈저엔터테인먼트인플루언스를 소개할때만해도 지속적인 홍보로 이어지라라 생각을 못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DJC 문을 찾아라! 』라는 이벤트 역시 신비스런 부분에 상품이 거의 초대박이더라구요. 한번 보시겠어요.




참여방법

1. 비밀지도 속 단서들의 암호를 추리
2. 댓글을 통해 단서에 대한 추리 정보를 함께 공유
3. 5월11일 이후, 완잔히 공개된 비밀지도를 인쇄한다.
4. 5월14일 당일, 인쇄된 지도를 필히 지참하여 DJC를 찾아온다.

경품안내

W호텔 숙박 프리미엄 패키지(500만원) : 5월14일 비밀지도를 들고 DJC를 찾아 온 10명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DJC특별 체험(10명-동반1인 가능)
영화예매권 댓글을 통해 추리정보를 공유한 회원 중 50명(1인 2매)

단서는 댓글과 지도뿐

현재까지의 게임의 유일한 단서는 댓글와 지도뿐입니다.


일단은 지도가 가르키는 위치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지도를 찾는데는 역시 추리정보 공유하기에 나와 있는 정보를
통해서 알아내는게 가장 빠르리라 생각을 합니다.마치 어릴때 스무고개 하듯이 말이죠.
그리고 나면 5월11일 마지막 지도가  공개되면 어느 정도 윤곽이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조금 늦은감이 있으니 부지런히 추리정보의 댓글을 통해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재미있을 것 같죠.
머리에 쥐가 난지만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지발가락에 힘이 들어갈 겁니다.


이벤트에 대한 생각

한사람에게 몰아주기식의 초대형 이벤트입니다. 비밀지도를 가지고 온 10명중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
프리미엄 패키지를 준다고 하니 스릴과 기대가 교차합니다. 물론 60명에게 다른 상품이 주어지기는 하지만
상당히 주목받을 만한 이벤트가 아닙니까?  10명중 1명이 선택이 된다면 10%의 확률이니 천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어렵게 온 9명에게는 억울한 일이 아닐수 없겠죠. 그래서 DJC특별체험을 주는 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위치를 찾아라

초콜릿카페 옆 로데오 - sm - 라볼파이아 / 이정도쯤이야ㅋ 라는 추리정보의 댓글을 통해 보면 아래의 지도위치가
맞을 것 같습니다. 위의 DJC맵과 똑같죠. 역시 댓글 속에 답이 있고 정보의 공유는 놀라운 힘을 발휘합니다.
원본과 비교해서 보시면 좀 더 확실히 아실겁니다.
제가 생각하는 DJC문이 열리는 위치은 청담고교 인근의 아래 하얀동그라미 위치입니다.
이유는 DJC의 핵심키워드 중에 하나가 약속입니다. 약속을 소중히 하는 정신은 교육을 통해서 단련받아야 합니다.
다라서 청담고교가 있는 하얀동그라미 위치가 바로 DJC의 문이 열리는 곳이 됩니다. 제 느낌으로..ㅋㅋ


키워드 5개를 찾아야한다. 5개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정말 흥미진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