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지엠대우 토스카 CLUB TOSCA동호회를 통해 3D 주행 동영상 진실을 공개

by 핑구야 날자 2010. 5. 22.
반응형

어제 포스팅한 지엠대우 토스카를 의심해야 하나? 아니면 내 눈을 의심해야 하나? 편에 이어서 리얼 드라이빙자료를 통해 한번 더 토스카의 강한 매력을 느껴보겠습니다.




CLUB TOSCA동호회


CLUB TOSCA동호회의 회원들이 리얼드라이빙 테스트전에 그들의 얼굴을 공개하였습니다. 결국 사진한장으로 지엠대우 토스카의 잉그 3D 주행 동영상은 상당한 신빙성을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차존의 포스

club tosca동호회 회원들의 자신감 만큼이나 주차존에 정렬에 있는 토스카의 포스는 지금이라도 모니터 밖으로 굉음을 내며 질주할 것 같은 흥분을 느끼게 합니다.


리얼 드라이빙자료 행사 준비 과정

생각보다는 많은 준비를 통해 제대로 된 리얼드라이빙 테스트를 보여주려고 노력한 부분이 보입니다.


조금은 긴장감을 덜기 위해 레이싱걸들과의 기념사진을 한번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ircuit 드라이빙

고주회로, 슬라럼, 원선회로를 일반인의 리얼 드라이빙을 통해 3D 주행 동영상의 가능성을 실험하는 자료입니다. 역시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보니 훨씬 신뢰감이 갑니다.

고주회로 체험


슬라럼 체험


원선회로 체험


평상시에도 이정도의 드라이빙을 한다면 조금은 문제가 있겠죠. ㅋㅋ 그러나 3가지의 주행 체험을 통해 드래프트, 코너링 그리고 남성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주행임을 알 수 있습니다. 3D 주행 동영상에서 본 고난이도의 퍼포먼스는 화면으로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줌으로 해서 자신감을 보여주는 토스카의 강심장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이론은 필요없고 실제로 보여줘야 신뢰하는 까다로운 운전자에게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는 체험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