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부자되는 첫습관 신청하신 삼성올앳카드를 확인해 주세요. 현명한 소비를 도와드립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0. 5. 26.
반응형

현대인으로 살아가면서 지갑에 신용카드 한두장은 기본으로 넣고 다니게 됩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급할때 도움이 되는 장점 때문에 많이 사용을 합니다.


솔직히 카드없이는 못 삽니다.



과소비할 돈도 없지만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여러가지로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쓰기 나름이죠. 카드결재일에 월급으로 메꾸어 살게 되고 그리고 현금없이 한달을 카드로 생활하게 되죠. 그러나 대부분 그렇게 살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소개해봅니다. 많죠..





4장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4장이지만 사용처를 아시면 실제로는 1장을 사용하고 있음을 아실겁니다.
신한 2030카드 :  파워콤 인터넷 월 통신료 이체하면 3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연회비 없습니다. 추가사용조건이 없습니다. 결국 통신료만 이체하고 장농에 넣어둔 카드입니다. 가지고 다니면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SK엔크린LPG카드 : 핑구야 날자의 전용 충천카드인데 포인트 적립률이 4.95%입니다. 꽤 높은 편이죠.
TOP카드 :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단기간에 돈이 필요할때를 대비용 카드입니다.
I Promise카드 : 주로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SK엔크린LPG카드와 포인트 합산이 되는데 80만점을 모았죠.

결국은 카드1장으로 사용을 하고 있고 카드 각각의 기능을 이용해서 요긴하게 재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반면 조금은 오버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서 연회비가 없는 삼성올앳카드를 사용해서 조금더 타이트하게 씀씀이를 관리 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가능 할까요.


카드 종류을 정리해 볼까요




현금카드 : 연결된 은행계좌에서 현금을 입금,출금,송금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불카드 : 대금 결제시 결제금액이 카드 소유자의 계좌에서 바로 인출되며 현금인출도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 은행계좌와 연계되어 은행계좌 잔액내에서 자유롭게 신용카드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 카드발행사와 체결한 회원은 가맹소매점등에서 상품을 현금 지출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은행계좌를 연결하여 현금카드를 겸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선불카드와 신용카드 기능을 동시에 갖춘 삼성올앳카드를 추천할만한지 지금부터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처럼 쓰는 삼성올앳카드




삼성올앳카드는 선불카드와 체크카드의 기능을 포함하면서 신용카드의 장점을 갖고 있는 신개념 카드입니다.
더 나은 합리적인 소비생활로 재테크의 쏠쏠한 재미를 더해주는 Fun한 카드가 삼성올앳카드입니다.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가상계좌로 충전해서 충전된 범위내에서 현금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가상계좌로 충전해서 충전된 범위내에서 직불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가상계좌로 충전해서 충전된 범위내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가상계좌로 충전해서 충전된 범위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올앳카드 한장이면 OK가 될 수 있는 겁니다.


결국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현금을 계획성 있게 사용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삼성올앳카드는 일정한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카드의 무분별한 소비를 제어해줍니다.


명검이라해도 누구의 손에 쥐어지는냐에 따라




신용카드나 현금카드나 그리고 체크까지에 당하면 됐지 이제는 기존카드를 조합해서 헷갈리게 하냐는 분도 계시리라 봅니다. 그러나 명검이라 해도 엿장수에게 쥐여 진다면 쇠덩어리에 불과하겠지만 명장에게 쥐여 진다면 전쟁에서 승리하게 도와주는 명검이 됩니다. 신용카드, 현금카드, 체크카드 역시 잘 사용하시면 되는데 그렇지 못한게 현실입니다. 차라리 현금으로 쓰면 그게 결국에는 돈 버는거라는 걸자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활이 그렇게 되니요. 그러니 인정할 건 인정하고 조금씩 소비패턴을 바꿔보자는 겁니다. 이젠 신용카드와 현금/체크카드의 장점을 모은 삼성올앳카드를 사용해보시고 과감히 신용카드를 줄여봅시다.




삼성올앳카드의 강점




1.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테크카드

    - 2010년 연말정산에 신용카드보다 5% 더 많이 공제혜택을 받으세요.
      신용카드의 각종 혜택을 받으면서 가능합니다.꿩먹고 알먹는 소비가 아닙니까? 과표에 더 잡히는 금액이 5%라고해서 우숩게 보지 마세요. 티클도 모아야 태산이 돤다고 하지 않습니까?

 

2. 돈 버는 것보다 더 중요한 돈을 잘 쓴 습관

     - 개 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쓰라고 하지 않습니까? 버는 돈은 많은데 집안에 쌀독에 구멍이 있다면 어찌 될까요?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이 손톱위에 모래와 같다면 부자되기는 애초부터 힘들겟죠. 신용카드가 아니라 정해진 현금에서 아껴 쓸 수 있습니다. 남은 현금관리로 계획성있게 쓰게 되어 돈을 잘 쓰는 습관이 길러지게 됩니다.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가 도와드릴겁니다.


3. 내가 가지고 있는 금액 내에서만 사용하게 하는 경제성과 신용카드의 편리한 결제관리 서비스

     - 삼상올앳카드에 충전된 현금만큼만 사용하면서 신용카드의 편리한 결재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4. 쓸 만큼 쓰고, 쓴 만큼 돌려받는 올앳 부자 서비스로 깐깐하게 관리

     - 머니백기능이 강점인 삼상올앳카드의 올앳 부자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국 쓰면서 돈버는 카드인셈이죠


5. 안전하고 현실적인 충전

    선불카드 관련법에서는 분실시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카드당 200만원 이하로 충전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삼성올앳카드에서는 200만원이상 초과 충전시 사용정지가 되며, 정상이용자 여부 심사 및 본인 확인 후에 사용정지를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드를 잘 이용하시는 우수회원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과충전 동의서 등록시 추후 과충전시에도 즉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 과충전 동의서 등록 기준: 최근 6개월이내에 우수회원 1회이상 선정된 회원



삼성올앳카드 Happy Seven 매력에 빠져 봅시다~



1. 머니백쇼핑하고 최저가 에 도전하자

    비교에 앞서
쇼핑몰 자체의 혜택은 삼성올앳카드와 타사 신용카드에 같이 적용이 됨으로 제외합니다. 또한 카드사별 포인트 역시 비교에서 제외해야 공정한 비교가 될것입니다. 만약에 포함시켜 삼성올앳카드만의 할인만 소개하면 잘못된 판단을 제공하게 되기때문입니다. 강력한 머니백 기능을 통해 GS SHOP에서 1,218,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는 니콘의 DSLR D3000을 구매해 봅시다.


   GS SHOP에서 신한카드로 구매하시면 24,360원이 적립이 되니까 1,193,640원에 구입을 하게 됩니다. 삼성의 쇼핑머니백을 통해 삼성올앳카드로 구매한다면 쇼핑머니백 2% 할인으로 24.360원, 행운의7 머니백 3%할인으로 36,540원 결국은 행운의7 머니백 서비스 만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머니백을 이용해 최저가로 쇼핑을 하실수 있는건 행운의7 머니백서비스가 관건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2. 사용금액의 최고 10배를 현금으로 드리는 행운의 7 서비스

     승인번호에 7이 다섯개가 나올 확률은 높지 않지만 한개 또는 2개정도는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덤으로 생기는 금액이니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3. 매월 7일, 17일, 27일은 골뱅이로 스타벅스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날
    
     골뱅이는 삼성올앳카드를 이용하거나 삼성올앳카드 사이트의 각종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란 사이트에서 찾기, 골뱅이메일 클릭, 베스트글/댓글, 현금충전횟수, 사용액1만원마다, 친구소개등등시 골뱅이를 1개에서 10개씩 받게 됩니다. 모으신 골뱅이로 머니백쿠폰,받고 싶은 경품, 거래내역SMS무료쿠폰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쿠폰은 영화,예스24,토익,도서,커피머니백으로 활용하시게 됩니다.


4. 삼성올앳카드로 용돈을 벌어보자
   
     매월 가장 많은 친구를 소개하는 건 저하고는 현실적으로 어렵구요. 소개한 친구가 사용하면 발생하는 금액과 월 50만원이상은 사용을 하니 6개월간 0.1% 지급금액이 현실적으로 다가오네요.


5. 삼성올앳카드로 5%의 적립 혜택


삼성올앳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보너스클럽에서 카드사용시 이용금액의 최고 5%의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올앳카드 또는 제휴카드의 다른 혜택과 중복 가능합니다. 5000Point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법인 올앳카드

  
세재혜택과 예산 통제기능으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사용금액이 크니 머니백 효과도 큽니다.



7. 기타기능

    우대가맹점의 할인서비스, CINUS에서 올앳카드 사용시 인근 가맹점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 현금을 시용하실때 삼성올앳카드로 사용하면 현금영수증도 한방에 해결, 삼성카드로 충전하시면 기쁨두배 사용잔액은 언제든 환불이 가능합니다.



삼성올앳카드 취향 따라 골라 쓰는 재미




  리뷰를 읽으시다 까먹으실 수도 있으니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신용카드가 아니라 신용카드의 기능을 이용한 적립한 현금의 범위내에서 계획성 있는 소비를 도와주는 재테크카드입니다. 여러분의 소비패턴에 맞는 삼성올앳카드를 골라 사용해보시면 똑똑한 소비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올앳카드 신청하기

  제휴 카드 및 기타카드 : YES24올앳카드, 맥스무비올앳카드, 리브로올앳카드, 컬쳐홀릭카드, 법인올앳카드
  신상카드 옥토CMA재테크카드 : 옥토CMA재테크카드는 우리투자증권의 CMA수익과 삼성올앳카드의 머니백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멀티재태크 카드입니다.



삼성올앳카드 다양한 충전방식



1. 실시간 은행충전, 은행자동 충전 : 자녀분들 용돈관리에 좋겠어요.

    집에서 가까운 우리은행 ATM기를 이용하세요.
    ① 올앳카드와 현금을 가지고 우리은행에 방문하세요.
    ② 입금이 가능한 ATM기의 화면에서 입금(무통장/무카드)을 선택하세요.
    ③ 회원님의 정보(주민등록번호, 내 가상계좌번호,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내 가상계좌번호는 카드 앞면에 있습니다. 
    ④ 투입구에 충전할 금액만큼의 현금을 넣으세요.

2. 삼성카드 충전


3. 모바일 충전
   
    핸드폰으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삼성올앳카드 신청하기




삼성올앳카드 신청하기

1. 카드선택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인 핑구야 날자의 스타일에 딱 어울리는 리치카드를 신청해 보겠습니다.

     혜택

      플러스 머니백 : 쓸 때마다 최고 0.8% 머니백
      TOEIC/JPT 머니백 : 시사닷컴에서 TOEIC/JPT 결제 시 최고 2,000원 머니백
      영화 머니백 : 전국 영화관 및 예매사이트에서 최고 2,000원 머니백
      쇼핑 머니백 : 머니백쇼핑을 통해 인터넷 쇼핑 시 결제금액의 1~10% 머니백

2. 가입여부확인


3. 신청정보입력
      


4.신청완료

    파랑색을 좋아해서 블루로 신청했습니다. 은행자동충전 신청 보다는 카드충전을 이용하기 할려구요.


삼성올앳카드 신청하기  신청했더니 메일이 왔네요.



신용카드와 삼성올엣카드는 상호보완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신용사회에서 신용카드 없이 산다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입니다. 신용카드를 없애거나 대체카드로 선택하는 것보다는 상호보완의 개념으로 활용하시면 될 것 좋을 것 같습니다. 소비가 많으신 분들은 신용카드 사용보다는 삼성올앳카드로 사용 비중을 늘려 가정경제에 균형을 맞추시면 됩니다. 말처럼 쉬운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어렵다고 무계획하게 계속 생활할 수는 없는 노릇이 아닙니까? 저 역시 조금은 소비하는 측면도 있고 사용을 해보려고 신청을 했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를 적당하게 사용하여 과소비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대학생 자녀 용돈용으로 사용하시면 어떨까요.


부모님께 용돈은 현금으로 드리는게 받는 맛도 있고 괜찮지만 이런걸 게의치 않으신다면 삼성올앳카드에 충천해서
드려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다른 분들도 자녀,부모니의 용돈목적으로 사용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바람직한 소비를 위해 삼성올앳카드로만 사용하시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카드없이 현금으로만 사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제부터는 신용카드비중을 줄여가면서 삼성올앳카드로 전화을 시도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그럴생각으로 삼성올앳카드로 신청했구요. 그럴려면 카드결재를 마무리 하고 현금이 있어야 합니다. 다행히 현금이 생겨서 단박에 바꿀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의 금액으로 삼성올앳카드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용카드는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선불 카드 추천은 삼성올앳카드를 사용하시길 권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