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전자 핸드폰 SPH-W5950 액정LCD고장, 진공청소기, MP3 서비스만족도 언제나 최상

by 핑구야 날자 2010. 5. 28.
반응형

제가 약정으로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기종이 SPH-W5950입니다. 이웃블로거분들은 스마트폰 염심히 리뷰하고 계셔서 덕분에 아는게 많아졌는데 정작 보유한 핸드폰은 약정에 울고 있어 늘 축축한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핸드폰 SPH-W5950 액정LCD, 진공청소기, MP3 서비스만족도는 언제나 최상

제목을 낚시성으로 썼냐구요. 아닙니다. 지금까지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받은 삼성전자의 제품이랍니다. 관련 포스팅 : 2009/02/24 삼성전자와 LG 그리고 CJ홈쇼핑의 서비스경험으로 본 진정한 승자는? 진공청소기는 호스이음새 부분이 갈라져서 2번 교체를 했어요. 이번에 핸드폰 SPH-W5950을 작년 6월경에 약정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몇주전 부터 액정이 깨진것은 아닌데 LCD화면이 정줄(정신 줄)을 놨다가 들어왔다가 하는 겁니다. 그러다는 가로로 깨지기도 하구요. 전화가 오면 정상으로 되다가 기분좋으면 이상없다가....좌우지간 정줄을 놓은게 맞는것 같아요. 차일피일 미루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삼성서비스센터 늘 기분이 좋아

왜 그럴까요. 선입견일까요. 일단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기다리지 않고 한번에 받아줍니다. 멘트에 군더더기가 없어요. 타사의 경우는 다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통화하다 보면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까지 묻는게 많고 끝날때도 뭐라고 씨부리는지(ㅋㅋ) 전화도 못 끊게 하더리구요. 인사말을 받지 않고 끊으면 몰상식한 인간이 될까봐..ㅜㅜ 서비스를 받으면 말을 하지 않아도 이것저것 잘 봐주어 항상 깔끔하게 믿고 맡길 수가 있습니다. 때로는 워런티기간이 끝나도 무상으로 해주는 센스까지...

워런티 기간이 끝나기전에

삼성제품을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워런티기간이 끝나기 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돈을 버시는 겁니다. 보통 워런티기간이 1년이거든요. 고장난게 다행이 20일전이라 부상으로 받았어요. 원인은 슬라이드이다보니 먼지가 안으로 들어가 접촉불량으로 일으킨거라고 합니다.


기사분이 접촉분량이 되는 부분의 라인교체 및 기타 부분까지 점검을 해주셨어요. 물론 무상으로.ㅋㅋ 그리고 핸드폰 SPH-W5950 기능중에 메세지를 보낼때 그룹으로 설정한 사람에게 보낼일이 있는데 그룹안에 특정한 사람들에게만 보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항상 그룹내의 핸드폰번호에 선택이 되어있어 그룹내의 일부 사람들을 선별해서 보낼때는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물러보니 하단 액정의 V를 길게 누르면 토글기능으로 모든 선택이 지워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의 서비스만족도

물론 사람에 따라서는 아닐수도 있겠지만 저의 경험한 경우는 단 한번도 기분상한 적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핸드폰이든 기타 전자제품을 구매할때는 왠만하면 삼성전자제품으로 사용을 한답니다. 대리점이 작아서 예약서비스가 되지 않아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기사가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조망간 넓은 곳으로 간다고 하던데 기사분이 많이 충원이되어 예약서비스를 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