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형차라고 우습게 보는 못된 사고방식 때문에 중형차 토스카 광고도 이해가 된다.

by 핑구야 날자 2010. 6. 4.
반응형

소형차라고 무시하는 건 소유한 사람의 오버라고 생각을 하십니까? 지금은 그렇지 않겠지만 제가 모 호텔에 행사가 있어서 입구에서 지인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소형차가 입구에 정차하자 문을 열어주러 가나보다 했는데 뒤에 중향차로 방향을 틀더라구요. 나원참 소형차를 무시하는 더러운 세상.. 호텔 뿐만이겠어요. 대형마트에서 조금만 버벅대는 소형차가 있으면 괜시리 크락션을 울리기도 합니다.



test shot for the 55-200VR
test shot for the 55-200VR by Mikeip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그럼 택시타고 가던지


한번은 소형차를 얻어 타고 갈 일이 생겼는데 막상 이런 상황이 되면 꼭 한마디하고 타는 인간이 있어요. 이거 좁아서 타겠냐? 에어콘이 나와도 덥다는 둥....그럼 버스타고 가시던가... 차주인도 움찔하게 되는데 배려는 못할 망정 뱉는게 다 말인 줄 아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С3Д" or Invalidka, Soviet car for disabled people by Guttorm Flatabø 저작자 표시

토스카의 광고가 수긍이 가는


지엠대우 토스카에서는 중형차업그레이드 계획이 있으신분들에게 6월 마이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250만원을 지원하는 행사를 한다고 하니 이해가 갑니다. 소형차 및 준중형차의 오너가 토스카로 바꾸는 것은 쉬울 수도 있고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소형차로 마음에 상처를 입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생각하게 됩니다.

토스카 마이카 업그레이드 : 2010.6.1 ~ 2010.6.30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소형/ 준중형 250만원 할인
    소형차 또는 준중형 차량 6년 이상 장기 보유자에게 기본할인 150만원 + 추가할인 100만원
2. 반값유예할부
    150만원 기본 할인 외에 3년간 차량 원금의50%만 할부로 내고 3년 후 재할부 또는 일시상환
3. 무이자 36개월 할부
    차량가격의 30%를 선수금 납부 시, 나머지 금액은 무이자 36개월로 가볍게(단, 기본할인과 중복불가)
4. 여성 구매고객 : 고급 V-Tech선팅 필름 무상장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