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블로그를 통한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들의 발빠른 홍보 속 효성그룹은

by 핑구야 날자 2010. 6. 17.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들이 자신들을 들어내놓고 있습니다. 육군,공군,해군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상에 알리는 방법에 새로운 모델로 빠르게 자리잡아 가고 있는 같습니다. 친환경기업효성의 블로그 My Friend, 효성 방문한 고객수을 보니 아직은 초보기업블로그입니다.ㅋㅋ 귀여운 후배입니다... 물론 성장하면 금방이겠지만 최소한 지금 현재까지는 까마득한 블로그 후배입니다. 안그렇습니까?


효성그룹의 특징을 잘 살려서 포스팅을 했는지 아니면 기업을 알리는 목적으로 했는지 궁금했어요.



일단은 효성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는데 주안점을 둔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기업의 일보다는 유한킴벌리처럼 나무를 가장 많이 베는 기업이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잖아요. 왜 일까요? 기업의 제품보다는 주로 『푸르게 푸르게』 라는 주제로 지속적인 자연사랑에 관한 광고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컨셉이 아닐까 했는데 일단은 기업 홈페이지의 기분으로 시작을 한 것 같습니다. 효성24시, All the 효성 두개의 카테고리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효성그룹에 대한 리뷰를 하면서 자세히 알게 되어 관심있게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지만 이제 많은 컨덴츠로 블로거들과 네티즌들과 친숙한 기업블로그가 되길 바래봅니다. 효성UCC를 소개하면서 My Friend, 효성의 블로그에 바라고 싶은게 있습니다.



소통의 블로그가 되시길

이웃블로그를 많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수는 68건인데 이웃블로거가 899명이나 되는군요.. 직원말고 민간인들이 이웃으로 연결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직원들이 아닐 수도 있겠지만.... 다른 부분이야 나무랄때가 없는데 이웃블로거수가 포스팅수에 비해 많아서 조금은 인위적인 느낌이 드네요. 블로그는 기본이 소통이니 소통을 통한 활성화를 기대해봅니다. 효성 화이팅 효성에서 여러분과 친해지려고 이벤트도 합니다. 참여해보세요.(바로가기)


스크랩을 했으니 태극전사들을 위해 응원한마디 해볼까요. 그리스의 골대 태극기를 !! 아자아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