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월드컵 응원 붉은악마가 강남코엑스, 시청광장으로 거리응원을 결정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0. 6. 11.
반응형

드디어 월드컵이 개막식이 오늘 21시에 열리면서 23시에 남아공과 멕시코의 월드컵 개막전이 열립니다.
응원준비는 다 되셨나요. 2010 남아공 월드컵 FIFA 공식 대한민국 슬로건은『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입니다.



순수성을 지키는 것은 개인

기업들과 연예인등등 각종 단체들이 저마다의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상업적이든 순수한 응원이든 모두
단체의 입장이고 응원하는 개개인들은 오직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한 12번째 태극전사이며 붉은악마입니다.
이러한 복잡한 사정을 신경쓰다보면 너무 힘들고 짜증이나죠. 각자의 위치에서 태극전사를 위해 최선을 다해
응원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개인들이 모인 붉은악마

붉은악마에서는 이러한 응원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유지하고 지켜나가려고 나름 고심하고 애를 쓴것 같습니다.
해마다 시청앞에서 응원전을 펼치던 붉은악마는 올해는 강남 코엑스광장으로 장소를 변경하겠다고 했습니다.
응원전이 가열되자 서울광장이 기업주도의 응원전이 될 것을 우려하고 자칫 붉은악마의 순수성 열정과 응원문화의
진정성에 흠집을 우려가 되었던 모양이었습니다. 그러자 여론은 서울시와 후원기업들에게서 등을 돌리기 시작하자
기업들이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기로 합의를 받아내고 나서야 서울광장으로 붉은악마가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광장과 강남코엑스에서 응원

6월12일 그리스전을 시작으로 아르헨티나전, 나이지리아전 모두를 서울광장과 강남코엑스에서 응원전을 펼칩니다.
집에서 응원해도 맛지 아니 않거나 월드컵의 길거리 응원전 열광을 느끼려는 분들은 같이 하시면 더욱 신이나는
월드컵 응원이 될 것입니다. 강남과 강북이 하나되고 대한민국이 하나되어 태극전사를 응원한다면 반드시
승리의 결과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FIFA 공식 슬로건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응원티셔츠


2010 남아공 월드컵 캠페인 공식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찍어라! 승리의 함성, 남겨라! 승리의 함성, 전하라! 승리의 함성 3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보면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상품이 너무 좋아서 저도 응모했답니다.(찍어라! 승리의 함성은 6월6일자로 끝났어요. ㅜㅜ)
열띤 응원전을 위해 공식응원티셔츠 판매를 홈플러스에서 Familymart로 확대해서 구입하시기도 수월해졌습니다.
다같이 이벤트에 응모도 하고 응원도 하고 오랜만에 2002년의 길거리 응원의 열광속으로 빠져봅시디.
그리스 반드시 이길겁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