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우리가족 건강을 위해 챙겨야 할 오메가3, 멀티비타민, 미네랄 따로따로 챙겨야 하나?

by 핑구야 날자 2010. 6. 24.
반응형

녹황색 채소와 과일을 골고루 섭취하면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특히 갱년기 여성이나 갱년기를 준비하는 여성들은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잘 알고 있는 상식이지만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마트에 가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고 구매하게 되는게 과일입니다. 막상 과일을 사도 하루이틀만 먹게 되거나 부지런히 챙겨먹지 않으면 모든 과일이  곶감이 되어버리는 낭패를 겪기도 합니다.



과연 골고루 먹을 수 있나?


골고루 먹는다는 것은 밥상 위에 올라온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는다는 것을 말하지 않나요. 아이들 챙기고 남편 뒷바라지 하는 아내, 그리고 치열한 경쟁에 파김치가 되어 돌아오는 남편, 기력없는 부모님 건강을 자신하고 계십니까?  경험상 또 어른들 말씀을 들어보면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한다고 합니다. 건강을 잃고 건강을 찾는것은 쉽지 않죠. 건강을 찾는다기 보나는 회복한다고 말해야 더 리얼하지 않을까합니다.



Eid Mubarak - عید فطر مبارک
Eid Mubarak - عید فطر مبارک by Hamed Saber 저작자 표시

인기있는 건강성분 3종 세트



오메가3

오메가3하면 왠지 copy약, 짝퉁약, 끼워팔기 뭐 이런 단어들이 떠오를 정도로 귀에 익은 건강성분입니다. 그만큼 검증이 되고 효과가 인정이 되기 때문에 유사품이 많이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에는 EPA, DHA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으므로 외부 섭취가 필요합니다. 피쉬오일에 인체에 유용한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를 오메가3라고 하며 오메가3에는 EPA, DHA등의 성분으로 구성이 됩니다. 또한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방 수치조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Freshest. Sushi. Ever!
Freshest. Sushi. Ever! by Jad_23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멀티비타민

비타민을 종류별로 섭취하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한가지 약을 먹는 것도 힘든데 말이죠.
비타민 A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2,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C,비타민 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 D : 뼈의 생성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미네랄

미네랄과 비타민을 드시면 백내장을 예방한다고도 합니다.미네랄 워터등등 좋다는 말은 많이 들은 것 같아요.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합니다.
칼슘 : 청년기 이전에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향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철 :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료합니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합니다.

우리집 비타민은?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좋다고 해서 멀티비타민을 먹였는데 몇번 먹다가는 말더라구요. 챙겨주어야 하는데..ㅜㅜ 등교하기 바쁘고 학원가기 바쁘니... 그래도 이번기회에 다시 챙겨서 먹여야 겠습니다. 아내가 먹는 비타민입니다. 다 떨어져 가는데 종합비타민추천 제품중에 무엇을 사줄까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른쪽 비타민은 천연이 아니라 그나마도 덜 먹게 하고 있습니다.


트리플러스로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방에


세노비스(CENOVIS) : 100을 의미하는 'CEN'과 생명과 힘을 상징하는 'VIS'의 합성어로 '세노비스'는 백세까지 무병장수하는 힘이 되는 영양 전체를 아우르는 생명력을 뜻합니다.


믿을 수는 있는가? 뭐로 검증하나?

- 세계적인 제약회사 『사노피-아벤티스』가 출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 호주 대형마트 1위
- 호주국민의 84%가 기억하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
- 철저한 검증을 거친 600여개의 다양한 제품군
- 40억개의 비타민 캡슐 판매로 검증받은 국민 비타민



우리 가족중에 누가 먹어야 하나?

- 오메가3를 포함한 필수비타민과 미네랄이 영양공급이 필요한 모든 분
- 바쁜생활과 불균형한 식생활로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의 부족이 염려되는 청소년,성인,노인등 온 가족
- 기존에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각각 여러종류로 챙겨 먹어야 하는 불편을 느끼셨던 분
결국은 온 가족 비타민이 되겠네요. 아이들은 우리가 먹으면 따라먹기 좋아하니 잘되었네요.

구매하고 싶은 이유는?

일단은 여러가지 비타민과 영양소를 음식을 통해 섭취한다고는 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현재도 비타민을 먹고는 있지만 이것 저것을 먹는것도 다소 번거롭고 다 복용해가기도 하고 해서 이왕이면 한방에 해결하는 트리플러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리플러스는 비타민A, B군, C, E를 비롯 철분,아연, 칼슘,마그네슘과 같은 필수 미네랄을 보충해하고 혈중 중성지방르 낮춰주는 오메가3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더라구요.


더구나 하루에 두 캡슐로 비타민 11종,미네랄 4종, 오메가3의 식약청의 1일 권장량을 충족시켜주니 괜찮죠.


호주국민의 77%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고하니 놀랍죠.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노비스는 50년 전통의 호주1위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니 호주비타민이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


트리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이라 판매처도 다양하네요. 전 옥션에서 45,000원주고 구매했어요.
2통을 사려다가 전 몇일전에 선물 받은 꿀이 있고해서 우선 1통만 먼저 주문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