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이가 거울을 보면서 콧수염이 낫다고 호들갑을 떨면서 어깨가 한참 올라갔습니다. 반면 막내는 아직은 기미가 모이지 않아 형보고 그게 무슨 수염이냐 하면 툴툴거립니다. 사내놈들이라 틀려요. 가끔은 스킨을 바르는게 멋있어보였는지 발라보겠다고 해서 그래라 했더미만 손바닥을 탁탁치면서 바르더라구요. 그러더니 따끔거린다고..ㅋㅋ

부드러운 아기피부가 어느새  

남자가 되어가는 아이들을 보면서 제 어릴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때만해도 전지면도기가 없어 일반면도기로 면도를 했거든요. 그러나가 베이기도 해서 늘 입주변에 또 구렛나룻 밑에 늘 딱지가 앉았던 기억이 납니다. 사실은 면도을 할때 피부결따라 해야 피부가 상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면도를 하다보면 아래에서 위로 올려서 면도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아기피부 같던 턱선과 입주의가 피부가 까칠까칠 해져버렸어요.



올바른 면도법  

1.세안은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할때 차가운물이나 뜨거운 물로 하면 피부에 좋지 않더라구요.미지근한 물로 새안을 하고 중요한 모임이라서 신경을 더 써야 하신다면 예전에 이발소에서 하듯이 뜨거운 타올로 찜질하면 좋습니다.

2.면도의 올바른 방향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서 면도하는 것보다는 위에서 아래방향으로 하시는게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일단 위치는 자유지만 귀밑 -> 코밑 -> 턱 -> 목덜미 순으로 하시면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결국은 전체적인 위치 역시 위에서 아래방향이 됩니다. 각 부위별로도 역시 위에서 아래방향이 됩니다.

3. 쉐이빙 폼이 좋기는 한데

저는 비누를 사용합니다. 쉐이빙 폼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귀챠니즘이 문제죠.쉐이빙 폼을 사용하면 멋도 있지만 그보다 면도날에 윤활작용이라고 할까요. 면도날이 얼굴선을 따라 잘나가며 면도후에도 쉐이빙 폼에 보습효과때문에 훨씬 더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두껍다고 느낀신다면 거품면도를 하시면 쉐이빙 폼을 사용할 때 보다는 좋다고 합니다.

4.면도후에 남자 피부관리
  
남자피부는 스킨과 로션을 발라주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게 되어 면도 후에 부드러운 느낌을 오래 가져갈 수 있습니다.


스킨십 아이들 그리고 여친  

남자라면 평생을 하게 되는 면도! 이제 제대로 된 면도기를 사용해서 사랑받는 남편이 그리고 남친이 되어보세요.얼굴에 비비면서 애정표현을 하면 따갑다고 도망가는 아이들에게 엄마처럼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아빠가 되어 보세요. 아이들과도 더 가까워 질 수 있지 않을까요. 실제로 지난 2010년 6월8일 ~ 13일 약 6일간 엠브레인에서 대한민국 여성 150명을 상대로 설문을 한 결과 95.3%가 관리가 잘된 남성의 쉐이빙존에 호감을 느낀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수염을 제대로 깍지 않은 남성에게는 매력을 못느끼고 있다는 결과입니다. 또한 87.4%가 쉐이빙존이 스킨십에 영향을 준다는 결과에 주목해야 합니다. 여친과의 스킨십에서 면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염이 턱라인에 남아있다면 즐거운 데이트의 크라이막스에서 점수를 확 깍일 수가 있겠죠. 여성의 고운 피부에 사포롤 문지른다고 생각해보세요. 하루종일 봉사하고 어렵게 집앞 놀이터에서 무드를 잡는것 까지는 성공을 했는데 마지막 스킨십 한방에 달아오른 무드가 깨진다면..... 엠브레인의 또 다른 흥미로운 통계는 75.3%의 여성이 면도가 잘 되지 않은 이성과의 스킨십에서 불쾌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남성여러분 잘 기억해 두세요. 공들인 정성 한방에 훅 가지 마시고.


매일 하는 면도, 이제는 제대로  

뒤늦게 피부 탄력을 잃은 쳐지는 피부를 보면서 긴 한숨을 내쉬고 계신가요. 평상시에 면도후에 스킨이나 로션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기는 하지만 근본적인 것은 면도방법과 면도기의 선택에 있습니다. 하루 아침에 면도하는습관을 바꿀 수는 없겠지만 막상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 질 수 있을 겁니다.『위에서 아래로 』이것만 기억하면 되니까요. 습관은 그렇게 바꿔가면 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캡틴 박지성선수가 광고를 했던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소개합니다.


저자극 면도를 위한 질레트 퓨전 면도기

매일 면도를 하지만 잘 몰랐던 사실이 하나더 있습니다. 면도를 하면서 피부의 각질과 피부막도 제거하게 된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피부과 서구일 전문의에 따르면 잘못된 면도나 자극적으로 할 경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올바른 면도법과 저자극의 면도기를 사용하라고 권장을 합니다. 그럼 저자극 면도기는 무엇을 말할까요. 그건 바로 면도를 할때피부와 닿는 면도날에 있으며 면도날의 수와도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퓨전을 써본 마하3 사용자의 93%가 면도후 피부 자극을 덜 느낀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질레트 퓨전 사용후기  

저 역시 질레트의 Blue2Plus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평상시에는 그다지 5중 면도날까지는 필요성을 못 느끼고 습니다. 장인어른도 같은 질레트 Blue2Plus를 사용하시는데 슬쩍 물어봤더니 지금 사용하시는 것 만으로도 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질레트 제품에 만족도가 높다는 반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접 면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답아봤어요, 셀카로 찍은 것이니 이해해주세요.

이왕 질레트 면도기에 대한 리뷰를 하면서 제5중 밀착 면도날의 질레트 퓨전 면도기도 사용해보고 박지성 선수가 면도후 느끼는 촉감을 경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포장의 앞뒤의 사진입니다. 일반 면도기에 비해 폼이 좀 나지요.


일단 질레트퓨전의 외관을 살펴보니 역시 5중날이라서 그런지 보기만해도 간지나고 아내도 면도기 성능은 모르지만괜찮아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헤드부분이 앞뒤로 움직여서 면도할때 쉐이빙존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게 됩니다. 정된 헤드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손목의 스냅을 이용했지만 이제는 턱선을 따라 부르러운 면도를 경험해보세요. 용하신 후에는 헤드캡을 씌워서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지금도 만족럽게 사용을 하고는 있지만 정말 힘을 별로 들이지 않고 편안한 면도를 할 수 있는지 단 정밀면도날이 구렛나룻이나 콧수염 그리고 잔수염에 얼마나 이전과 차별성이 있는지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에서도 설명을 드린대로 부드럽게 쉐이빙존을 따라 면도가 되어 좋았어요. 향상된 인디케이터 덕분인 것 같아요 래에서 위로 손바닥으로 훓어 보았는데 확실히 틀리더라구요. 부드러운 느낌이 이전것과는 확연히 틀렸습니다. 부드러움 느낌!! 이정도면 여자의 스킨십을 부르기에 충분하기 않을까요.ㅋㅋ


위의 사진 하단 3장은 구렛나룻을  1단 정밀 면도날로 밀었어야 했는데 생각없이 5중 면도날로 미는 굴욕사진입니다.그러나보니 숱이 많은 상태에다 5중날로 하다보니 잘못 사용한 것도 모르고 내심 이건 아닌데 했다는...ㅠㅠ

구렛나룻 정리 필살기  

구렛나룻 정리하기를 질테트 퓨전 면도기를 제대로 활용 못한것 같아 몇일 지나 두발정리 후 다시 첨삭합니다. 설명서를 설렁설렁 읽어 5중 면도날로 구렛나룻을 정리하는 굴욕을 씻기 위해 1단 정밀 면도날을 제대로 사용을 했습니다. 1단 정밀 면도날은 구렛나루 뿐만 아니라 고밑수염과 잔수염 정리용으로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날의 각을 생각해서 기울기를 자신의 쉐이빙존을 따라 부드럽게 밀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면도하면서 셀카로 찍다보니 영 자세가 나오지 않아 하단 2장은 면도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아마추어가 다 그렇죠.. 이해해주삼~~ 구렛나룻 정리를 위해 인증샷을 정리 했습니다.


저자극 질레트 퓨전 면도기 동영상  

면도날은 부드럽게 헤드하단을 밀때 물을 받은 상태로 하시던지 아니면 살살 눌러야지 동영상처럼 꾹 누르면 로켓펀치처럼 나가니 조심하세요..ㅋㅋ 힘이 좋터라구요. 저작극 면도기는 부드럽게 눌러주세요..


질레트 대박 이벤트  

우리의 캡틴 박지성 선수가 광고를 보니 박지성 선수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어필을 하는데 대학생,전문직,직장인,군인,기타 이렇게 5개의 각 분야별로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사용하는 프로젝트성 이벤트를 진행을 하더라군요. 자신감 없이 쉽지 않는 방법인데 말이죠. 분야별로 뽑히면 월 300만원을 지급하니 대박이죠.(이벤트 자세히 보기) 박지성 면도기라는 애칭을 가진 질레트 퓨전이 질레트의 새로운 역사를 쓸것으로 디대하면 면도기 추천을 해봅니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자 운 영 2010.07.26 2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박지성이 이것도 광고하는군요 ㅎ점점 영역이 넓어 지네욤 ㅎㅎ^
    편한밤 되시구요^

  2. 아이엠피터 2010.07.26 2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리뷰에서 받기만했지 리뷰를 못 올렸는데
    매일 일회묭 면도기만 사용하다가 사용하니
    좋기는 좋더군요 ㅎㅎㅎ

  3. HKlee002 2010.07.26 2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쓰셨군요 ㅎㅎㅎㅎㅎ

  4. 리브Oh 2010.07.27 0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달밤의 스킨쉽 ㅋㅋㅋㅋ 푸핫~~~
    넘 와닿아요. 면도 안 하고 다가오면 넘 아파요. 아흑~
    특히 미혼이신 남자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면도 만은..
    면도 안 하면 좀 그래도 보기가.. 하고 안 하고 차이가 엄청나죠.

    남자들 잦은 면도로 얼굴이 많이 거칠어지잖아요.
    보습관리는 철저하게 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남자 피부도 소중하기에~^^

  5. 빨간來福 2010.07.27 03: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몇개 없어서리 걍 전기면도기로 쓱싹....ㅎㅎ

  6. SAGESSE 2010.07.27 06: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박지성처럼 야성의 멋을 가지게 되는 면도기인 것 같슴다
    요즘 같은 여름엔 여자들도 면도가 필요해용~

  7. 햄톨대장군 2010.07.27 09: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속에 모든 것이 담겨있네요! ㅋㅋ
    하트 꺠졌다가 실키 피부로 거듭 나니 하투가 다시!! ㅋㅋ

  8. 베 니 2010.07.27 09: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남편이 막내 면도 하는법 가르쳐 줄 때가 생각 나네요. ㅋㅋ
    울 남편은 면도의 대가 죠. 구렛나루에 턱수염까지 정리 하려면 시간 조금 걸린답니다. ㅎㅎ

  9. 티런 2010.07.27 1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그림판 카툰은 모든것을 말해줍니다.ㅎㅎ
    핑구님 오늘도 즐건 하루되세요^^

  10. 라이너스™ 2010.07.27 1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멋진데요? ㅎㅎ

  11. 에우르트 2010.07.27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실 전기면도기를 쓰는데 아주 깔끔하게 면도가 되질않아
    요즘에는 그냥 칼면도기를 쓰는데요...

    저도 질레트를 쓰는데
    역시 칼날하나로 한 2주정도는 쓰는거 같드라구여 ㅋㅋ
    모니모니해도 깔끔해지니

    면도만 잘해도 더 어려보이는거같아용

  12. 밋첼™ 2010.07.27 1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현재 이녀석을 애용중입니다^^
    다만.. 면도기는 아이들의 손에 안닿는 곳에 두는 것이 중요하지요.
    딸아이가 호기심에 만지다 엄지손가락을 깊에 베인적이 있답니다;;

  13. M군. 2010.07.27 1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극성 피부라 잘못해서 뾰루지같은게 잘려나가면 흉터가 생기더라구요 ㅋ 질레트 하나 마련해야겠어요 ~

  14. 복돌이^^ 2010.07.27 1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대단한 재연인데요..^^
    ㅎㅎ 참 귀찮은 일이긴 해요...면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15. 건강정보 2010.07.27 13: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도기는 역시 질레트군요^^

  16. 리미☆ 2010.07.27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놔 박지성..ㅋㅋㅋ
    깜놀했어요~갑자기 블로그를 켰는데
    광고 소리가 크게 나서...;;;ㅎㄷㄷ

  17. 디자인이소 2010.07.27 14: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멋지시네요 ㅎㅎ

  18. 하느님 2010.07.27 16: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도 여자지만 면도 하고 싶은 이느낌!!!

  19. 쿠쿠양 2010.07.28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도기는 질레트가 젤 유명한 것 같아요 ㅎㅎㅎ

  20. 네오드 2010.07.28 18: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 면도기는 질레트가 좋긴해요.

    저도 한 삼년째 질레트 쓰고 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