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더 페이스 샵] 멋있어 보인 남친.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색조화장을 했는지 확인해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0. 7. 19.
반응형

남자의 화장품은 스킨과 로션이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평범한 남자이거나 훈남으로 자신감에 넘친 사람이 아닐까요.여자들이 화장을 하는 것은 아름답게 보이게 하기 위해 하는게 맞죠. 보다 여성스럽게 자신을 만들어 가는 화장도 부지런해야 합니다. 그만큼 일찍 일어나던지 자동차나 지하절에서 흔들임이 없는 화장 신공의 내공을 갖던지...


남자들도 이제는 간단한 색조화장을 통해 보다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고 매력을 돋보이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형수술도 하는 남자들이 있지만 그건 아직은 받아드리기가 조금 어렵습니다.네오 클래식옴므 색조화장품 5가지를 통해 조금더 매력적인 남성으로 거듭나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좋아하는 남자연예인은 김남길입니다. 몇일후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소를 입두고 있어서 아쉽지만. 남자가 봐도 참 매력적인 페이스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수염은 직장인만 아니라면...


그래서 전체적인 얼굴을 닮기는 어렵지만 강한 눈빛을 네오클래식옴므 그루밍을 통해 메이크업을 따라해봤습니다.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워터프르프 오토 아이라이너의 경우는 아랫눈꺼풀은 그리지 않은 것이 핵심입니다.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스틱 컨실러  

블랙헤드, 다크서클, 여드름자국등  잡티 커버효과가 있습니다. 카모마일오일, 로즈마리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있습니다.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잡티를 유해산소로 부터 보호해줍니다. 메이크업처럼 일단 잡티을 없애는게 색조화장으로 김남길 메이크업 따라하는 시작이 될겁니다. 발라보니 마술처럼 사~악 없어져서 스타트부터 10년은 젊게 먹고 들어가는 것 같아요.



      원판                                                      스틱 컨실러 사용하여 눈 밑에 점2개 없앰

손등의 점을 스틱 컨실러 사용하여 확실히 없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오일 컨트롤 스틱  

부끄부끄! 여성용 파운데이션, 기름종이는 이제 그만! 산뜻히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는 다공성 피부흡착 파우더를 함유했습니다. 매력적인 남성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향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개기름이 있어도 기름종이를 가지고 다니지는 않지만 오일 컨트롤 스틱을 바른다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남길의 얼굴 역시 잘 보시면 개기름 없는 뽀송한 얼굴이죠.

   얼굴의 개기름                                               오일 컨트롤 스틱으로 개기름 제거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오토 아이브로우  

삼각모양의 펜슬 각도를 이용하여 섬세하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진하게 그려지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표현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발색감으로 눈 주위의 자극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눈썹을 조금 부러쉬로 빗어주고 아이브로우로 눈썹꼬리부분을 칠했습니다, 평상시 눈썹안쪽이 숱이 많아 언 밸런스했거든요. 비교해서 사진을 올렸으니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눈썹을 더 진하게 그려야 김남길을 완벽히 따라갈것 같아 조금 신경을 써 봤습니다. 김남길도 저처럼 눈썹꼬리부분을 아이브로우로 커버하지 않았을까요.

    오토 아이브로우 사용전                                             오토 아이브로우 사용후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워터프르프 오토 아이라이너  

물과 땀은 물론, 피지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입니다. 피지흡착과 다공성 파우더로 롱라스팅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2℃ 멜팅 포인트로 부드럽게 그려지는 크리미 텍스처입니다. 풍부한 발색력과, 눈밑 번짐 현상 방지로 깊이 있고 진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눈동자 아래는 하지 못했어요. 아이라이너를 평상시에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해서 약간 아프더라구요. 김남길이 메이크업을 할때 아래 눈꺼풀을 않해서 다행이지 했더라면 멋을 위해 조금 더 힘을 써야 했을겁니다. ㅋㅋ 눈동자 위에만 헸는데도 눈에 힘이 들어가고 또렷한 눈매의 변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오토 아이라이너 사용전                                                오토 아이라이너 사용후

워터프르프 오토 아이라이너가 뭉툭해지면 아이라이너 뒷꽁지에 깍기가 있으니 적당히 각아서 사용하세요.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비비크림 SPF20 PA++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 피지조절, 보습작용등의 복합기능을 합니다. 하루종일 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는 피지흡착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지성피부에 좋은 티트리 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 되어있습니다.
빛의 난반사를 이용한 보정효과로 화사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 피지조절의 효과는 알 수 없지만 약간을 촉촉한 느낌과 산뜻한 기분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일은 휴가를 내고 스파에 갈 예정인데 바르고 가보려구요. 자외선 차단효과를 봐야지요.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결혼식때 신랑화장을 한 이후로 처음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으로 색조화장을 받았습니다. 혼자 거울 보고 하기에는실력이 없어서 아내의 도움을 받아 색조화장을 하면서 우리 내외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쑥쓰럽기도 해서 망설였지만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하니까요. 외출할때 여자들보고 늦게 나온다고 뭐라할께 아니더라구요. 한쪽 눈부위만을 하는시간이 30분이 넘게 걸리니 말입니다. 넉넉한 시간을 주면서 천천히 기다려줘야 겠더라구요.

         원판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으로 색조화장 후         


일반 얼굴이 있는 점이 없어지고 얼굴이 밝아져 조금 더 젊게 보였습니다. 또한 피부의 번들거림도 막을  수 있어 좋았어요. 위의 사진에서 변경전과 변경후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변화를 느끼시나요. 나쁜남자의 김남길의 메이크업을 네오 클래식옴므 색조화장품으로 따라해봤는데 비슷한가요. 아니라구요.ㅜㅜ 화장도 자꾸 해봐야 늘죠. 오늘 처음한것 치고는 잘하지 않았나요. 만약에 앞으로도 지속해서 화장을 한다면 매번 아내에게 부탁하기는 어렵겠지요. 부단한 연습과 노력이 멋진 자신을 연출할 유일한 방법이겠지요.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중에서 스틱 컨실러, 오일 컨트롤 스틱, 오토 아이브로우, 비비크림 SPF20 PA++은 해볼만한데 네오 클래식옴므 그루밍 오토 아이라이너는 다소 무리가 있더라구요. 배의 노력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아내가 색조화장을 해주면서 평상시에도 화장을 하고 다녀도 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러나가 바람나면 어쩌려고 그래라고 했더니 바람날것 같으면 화장품 바로 압수야...ㅋㅋ

여친이 예전같지 않다구요. 그럼 여친에게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야 할 타이밍입니다. 네오 클래식옴므!! 위의 동영상을 보시고 남친을 연예인으로 만들어 보세요. 연예인 스타일 남친을 만들면서 멋진 남친의 매력을 찾아주세요. 당신도 발견 못한 남친의 매력을 느끼도록 네오 클래식옴므가 도와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