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 오션700 평창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by 핑구야 날자 2010. 8. 3.
반응형

바캉스시즌이 꼭지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산과 바다로 떠나는 사람들이 빠져나간 서울 및 도심은 한적하여 차도 덜 막히고 왠지 동떨어진 느낌까지 들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한적함만을 즐기기에는 가족들의 압박에 견딜수가 없을 겁니다. 이왕 가실거라면 주판 튕겨보시고 준비를 해보세요.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 덕산 리솜스파캐슬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조금은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합니다. 아시아의 알프스 동화속 그림같은 알펜시아로 여름휴가계획을 준비하시면 어떨까요.

평창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구성  

국내 최초의 리조트 단지내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와 해외 리조트 스타일의 콘도미니엄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총 238실 규모로 고품격 데스티네이션 스파, 휘트니스 센터등 최고급 테라피 프로그램은 물론 특별한 클럽라운지와 각종모임을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의 특징은 밝은 재질의 단순하고 현대적인 가구와 한국의 정통가구를 배치해 어른들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있는 휴식을 줍니다. 객실의 종류는 총 7가지이며 킹 스탠다드, 트윈스탠다드, 주니어 스탠다드, 이그제큐디브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알펜시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알펜시아 스위트를 한번 보실까요. 브라운Color로 역시 특1급 호텔답게 품격이 있어보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리조트는 특1급 호텔로 고급스러운 반면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는 총 419실 규모로 알펜시아 중심에 위치해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단위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렇다고  평창 리조트와 견주어 손색이 없답니다. 특징은 유명 해외 리조트 스타일을 도입해서 여름휴가에 제격인 워터파크 오션700과 골프장, 그리고 겨울에는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콘서트홀등이 있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벤엔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의 객실을 볼까요. 아늑한 침실과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있는 거실입니다.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 요금  


1박2일 코스로 여행을 하실 생각이시면 위의 숙박요금을 감안하셔야 합니다.(부가세는 포함된 가격입니다.)


즐거운 당일여행으로 즐기는 오션700  

특징 :  4계절 내내 즐기는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15,000㎡)
          대관령 천혜의 청정고원으로인체의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700m에 위치(그래서 오션700입니다,)
          실내 워터파크의 2배 크기인 30,000㎡의 넓은 실외 워터파크


오션700의 즐길거리 - 실내  

워터파크하면 역시 워터풀을 뺄 수가 없습니다. 5가지의 다양한 Pool로 연령대별로 스릴과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대관령에서 바다의 느낌을 그대로 느끼시면서 바캉스를 마음껏 즐기시면 스트레스가 좌악 풀릴겁니다.


아쿠아 풀

1.Lazy Pool

야외존과 연계되어 대관령의 맑은 공기와 더불어 열대
우림의 “Tropical”한 정취까지~ 이제 지친 몸과 마음을
튜브에 맡겨 평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규격  폭 3m x 길이 137m / 최고수심 :1m




2.Wave Pool

“Typhoon River System”을 이용한 인공 파도로 대관령
정상에서 출렁거리는 바다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패턴, 대각선 패턴, 더블 다이아몬드 패턴 등
다양한 파도의 움직임을 온 몸 깊숙이 느끼실 수 있으며,
시원하게 출렁이는 파도는 오션 700의 컨셉인 “Tropical”과 어우러져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규격  폭 13m x 길이 32m / 최고수심 : 1.6m

3.Aqua Play Pool

어린이를 위한 또 하나의 즐거움, 이제 부모님도 재미있게 오션 700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열대 수풀을 연상케 하는 오션 700만의 재미있는 놀이 시설을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갖게 할 것입니다.
규격  약 460㎡ / 최고수심 : 0.4m


4.Aqua Pool

강력한 수압을 통하여 등과 목의 경직을 풀어주는 Neck Shower, 낮은 면에서부터 설치된 노즐로부터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Floating, 앉은 자세로 종아리, 발바닥
등의 피로를 집중 마시지 해 주는 Bench Jet, 편안하게
누워 등과 목, 허리 등의 피로를 풀어주는 Dream bath,
편안한 자세로 서 있기만 해도 강력한 수압으로 마사지를 해 주는 Hydro Pocket, Body Massage, 등 다양한
수(水)치료 시설물을 통하여 고객님의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드릴 것입니다. 규격  약 341㎡ / 최고수심 : 0.8m

5.Tot's Pool


유아를 위한 우산분수, 3Lane의 슬라이드를 포함하여, 연꽃잎, 불가사리 등을 형상화 한 Floatable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물 해 주세요.
규격  약 80㎡ / 최고수심 : 0.45m




슬라이드 종류

워터풀은 스릴과 재미가 있지만 여기에 모험까지 즐기고 싶다면 슬라이드를 선택해보세요. 간담이 서늘해져 아무리 무더운 여름도 한방에 날라갈 수 있을 겁니다. 길리가 60m에서 100m 까지 다양합니다. 심장무게 만큼 즐기세요.

오션700의 즐길거리 - 실외  

스릴도 좋지만 여유를 즐기면 휴가를 여유있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선배드에서 광합성을 하신다면 비타민D를 마음껏 받아보시면 건강에도 좋겠죠.

수영풀


카바나


열대 야자수로 만들어진 오션 700 카바나는 야외 수영풀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놀이 중간 수영풀과 키즈풀을 바라다 보며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 마치 별장에 놀러 온 듯 한 느낌을 선사해 드립니다.
오션700을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  

여유있게 즐기시려면 1박2일코스로 일정을 잡으시면 좋겠죠. 그러나 저 처럼 당일여행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단단히 챙겨서 알뜰한 피서 즐거운 피서를 준비해보세요.


- 렌탈물품을 최소화 하자
   마음만 앞서다가 이것저것 빠뜨리면 불필요한 경비가 들어가겠죠.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부담감없이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준비물 : 수영복(남자는 면티준비), 비치타올, 수영모, 튜브(유아가 있는 경우)
- 할인카드를 챙기자
   BC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각각 40% 할인(동반 3인 동일 할인제공)
- 카드가 없다면 서전예약 하자
   인터넷, 모바일예약을 하시면 30%할인이 됩니다.(동반 3인 동일 할인제공 :  033-339-0000 문의)
- 기타할인
   객실 투숙객, 지역주민 : 30%할인 / 경로,유공자,장애우 : 40%할인

4인가족(성인2,자년2)을 기준해서 카드할인으로 하이시즌을 선택하시면 온종일권 : 84,000원 오후권 : 67,200원 야간권 : 50,400원이 지불하시면 됩니다. 체력이 되시는 분들은 출발을 조금 서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일은 주증에 가신다면 조금은 덜 막히지 않을까요. 그러면 당일여행으로 충분히 다녀오실 수 있을겁니다. 여유있게 다녀오실분은 실내워터풀이니 굳이 온종일 즐기실께 아니라면 느긋하게 츨발하세요. 그리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점심을 하시는 것으로 일정을 잡고 오후권을 끈어 즐기시는 방법도 좋을것 깉습니다. 금요일 저녁은 어떨까요. 단, 운전자가 워터풀에서 너무 기운은 빼면 귀가시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적절한 체력 안배도 염두해 주세요.
   


알펜시아 홈페이지 : http://www.alpensi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