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리뷰어들을 자극하는 위드블로그의 변신이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찾아줍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0. 8. 14.
반응형

위드블로그가 오랜시간 노력 끝에 리뉴얼을 하여 많은 리뷰어들 앞에 선보였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다보면
오늘은 뭘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게 되고 이러다 보면 쉽게 지치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의욕있게 시작을 해도 막상
일정한 시간이 지나고 나면 슬럼프에 빠지기도 하고 왜 하고 있는지 조차 자문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블로거들에게 위드블로그는 에너지를 보충해주고 자신의 끼를 발견하게 해주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물론 리뷰를 통해 위드블로그에서 얻게 되는 다양한 상품들로 블로그를 하는 재미도 느끼게 된답니다.
맨날 버스만 탈 수 있나요. 택시도 타고, 비행기도 타고 배도 타보고 해야죠. 이렇게 블로그의 영역을 넓히다 보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게 되는 또 다른 재미가 블로거를 흥분하게 한답니다.
새롭게 변신한 위드블로그를 한번 살펴보고 블로그에 엔진을 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뱃지시스템 도입으로 성취감 부여  

뱃지관리는 초보자, 매니아, 전문가, 달인으로 나뉩니다. 각각 카테코리별로 뱃지가 있는데 여러분들이 회원으로
등록을 하고 리뷰를 하는 과정마다 결과에 따라 뱃지를 획득하게 됩니다.




블로거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  

보고 싶은 영화를 신청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영화캠페인, 필요한 생활용품을 신청해서 꼼꼼히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생활캠페인, 책과 음악을 좋아하는 블로그라면 도서/음판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블로거와 광고주 그리고 위블은 한 팀  

리뷰에 조건이 없습니다. 자신의 소신대로 리뷰를 하시면 되기 때문에 도배성이 강한 포스팅과는 거리가 멀기때문에
광고주도 만족하고 리뷰어도 자신이 자신있는 분야를 선택해서 소신것 포스팅을 하면 됩니다.
결국은 서로 윈윈하는 셈이 되게 하는 가교 역할을 위드블로그가 하는 셈이 됩니다.


참여가 어렵지 않냐구요.  

회원등록을 하고 리뷰를 하고 싶은 주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정보를 확인하고 저장만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선정이 되시면 사용해보시고 멋진 리뷰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리뷰를 기한내에 위드블로그에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멋진 생생리뷰가 당첨이 되면 추가로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격이지요..ㅋㅋ


위드블로그를 통해서 리뷰를 해보고 많은 자신감을 얻게 되고 상식도 풍부해져서 좋았습니다.
이번 변화의 가장 큰 특징은 뱃지시스템 도입으로 처음 위드블로그를 만나는 분들이나 스럼프에 빠진 분들에게
성취감과 함께 재미를 주게 되고 기본의 회원에게는 도전을 하게 만드는 에너지가 될 것 같습니다.
신청한 캠페인 관리가 원할하지 않아서 불편했었는데 마이페이지의 개선이 되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또한 달인에 가깝고 친근한 이웃블로거들의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강화하면서
한동안 관리가 되지 않아 못내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저도 마찬가지지만 여러분들도 한번 꿈꿔보세요.


위블에서 리뷰어들을 통해 베스트리뷰와 위블소식을 생생하게 전해줌으로서 이전보다 강화된 커뮤니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뱃지를 취득한 블로거들의 Badge Live를 통해 소개함으로써 새 식구도 알게 되고
자신도 보다 많은 이웃들게 알려지게 되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이 될 것입니다.


위드블로그에게 바란다.  

베스트 발표와 함께 제품 발송일자를 공지함으로써 궁금해 하는 분들에게 속시원한 위드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리뷰어선정부터 베스트발표를 4단계로 처리하듯이 서비스를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우수 및 베스트 리뷰어에게 제공되는 상품중 고가인 경우는 세금에 대한 부담도 있는 편이랍니다. 
광고주와 잘 협의 하셔서 세금부담을 줄여주는 방법을 찾아준다면 더 사랑받는 위블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