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31

프린터 빨간불이나 다양한 프린터 오류 해결 방법!! 프린트히어로를 이용하면 어떤가? 프린터 빨간불을 보면 겁부터 나지만 이내 짜증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 부터 용지걸림, 인쇄불량, 백지인쇄,, 프린터 줄 생김 등 다양한 프린터 오류는 껐다가 켜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다양한 프린터 오류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프린트히어로의 서비스를 받아 보면 많은 도움이 될 텐데요. 오류 건별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알려진 해결방법을 쉽게 찾아서 스스로 해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확인해 보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다양한 프린터 오류를 해결해 주기 때문에 검토를 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색다른 방식의 프린터 서비스 플랫폼 요즘 프린터들은 구동을 위해 필요한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가 쉽기 때문에 다행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계치인 분들에게는 .. 2019. 7. 31.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 이나영팬사인회에서 확인해 보고 놀란 진짜 이유 지난 토요일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이나영 팬사인회가 열렸는데요. 업그레이드 된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가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도 알아볼 수 있고 여신 이나영을 직접 볼 수 있어 더 기대되는 거 있죠. 그런데 차가 막힐까 봐 서둘렀더니 도착 시간보다 무려 1시간이나 일찍 도착을 한 거 있죠. ㅋㅋ 덕분에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여유 있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도착을 해보니 헐~ 이나영 팬사인회를 기다린 팬들이 적지 않은 거 있죠. 이나영의 인기가 역시 대단한 것 같아요. 혼수가전으로 유명한 강남본점이라 오전인데도 예비신혼부부들, 팬분들, 매장 스탭들까지 온 건물이 북적북적였어요. 다행히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행사장에 따로 체험존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FDA인증을 받은 뷰티디바이스 L.. 2019. 7. 30.
애플 홈킷 서비스 세계 최초 제공TV로 애플서비스 가능한 LG 올레드 AI 씽큐와 LG슈퍼울트라HDTV AI 씽큐 애플과 LG과 상생의 길을 함께 하는 모습을 통해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합니다. LG전자는 자사의 TV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애플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경쟁사들도 이미 알고 있었겠지만 적지 않은 파장이 예상됩니다. 저가 정책으로 공략하고 있는 경쟁사들과는 달리 품격있는 서비스로 제대로 평가를 받으려는 LG전자의 움직임과는 상반된 모습입니다. 최근 시그니처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출시하면서 가전제품 명가의 위치를 소비자들에게 확신시켜 주고 있습니다. 2019년형 LG 올레드 AI 씽큐과 LG슈퍼울트라HDTV AI 씽큐 모델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애플과 LG전자의 협력에 놀라기도 기업의 입장에서는 서로 이익이 된다면 얼마든지 손을 잡을 수도 있지만 의외의 소식을 전해 듣고 놀.. 2019. 7. 29.
유튜브 운영을 위한 AtoZ!! 한국저작권위원회도 후원했던 2019 서울1인 방송미디어쇼(인쇼) 후기 유튜브 운영을 위한 AtoZ를 확인할 수 있는 2019 서울1인 방송미디어쇼에 다녀왔습니다. 1인 방송을 운영하기 위한 각종 디바이스는 물론 1인 방송 스튜디오를 테마별로 설치해 놓아 정말 피부에 와닿는 전시회였습니다. 여기에 현직 유튜버들의 1인 방송을 위한 꿀팁 세미나 그리고 국내 유튜브 공식 2018년 유튜버 1위 블래핸드의 라이브쇼는 그야말로 대박이었습니다. 유투버 등 1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스들로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 장마로 인한 날씨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선선한 날씨 덕분에 관람하기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가 후원한 2019 서울1인 방송미디어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서울1인 방송미디어쇼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 2019. 7. 28.
최신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심전도 기능 추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3에는 체지방 측정 기능 넣을까? 삼성의 최신 갤럭시워치 액티브2에 심전도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갤럭시워치 라인업이 될 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체지방 측정에 대한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워치 액티브2의 차기작 갤럭시워치 액티브3가 되겠지만 출시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만간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10과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삼성의 최신 갤럭시워치 액티브2에 대한 기능과 디자인이 궁금해지는데요. 이미 해외IT매체를 통해 갤럭시워치 액티브2의 다자인과 기능이 유출되었습니다. 심전도기능은 애플워치4에 적용되었기 때문에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심전도 기술은 승인 받았나 삼성의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에 장착된 심전도 측정센서 기술은 이미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국내.. 2019. 7. 27.
최신 맥북프로 13인치에 추가된 터치바 기능과 성능이 2배나 빨라진 이유 최신 맥북프로 13인치에 터치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는 터치바의 적용여부에 따라서는 맥북프로를 구분하면 될 것 같습니다. 13인치는 휴대성은 좋지만 대화면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아쉬움이 있죠. 구형 맥북프로를 사용하는 입장이라 작아도 욕심은 납니다. ㅋㅋ 동영상 편집을 위해 파이널컷프로를 사용하려고 맥북프로를 선택했는데요. 배터리 때문에 늘 불만이죠. 그리고 상전이 사용하는 대화면 맥북프로는 부트캠프로 윈도우를 설치해 겸용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터치바기능과 최신 8세대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로 2배나 빨라진 최신 맥북프로 13인치를 볼까요. 최신 맥북프로 13인치 간단 스펙 최신 맥북프로 13인치는 전작 대비 2배나 빨라진 성능으로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최신 .. 2019. 7. 26.
고프로HERO7 보다 현금 1억 실화!! DB다이렉트 톡 카톡플친이 되면 국내 최초 카톡으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DB다이렉트 톡을 아시나요? TV광고에 보니 소녀시대 윤아가 나와서,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 채팅창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니 편하다는 얘길 하던데요. DB다이렉트 톡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하더군요. 고프로HERO7 보다 현금 1억원에 더 눈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가요. 억소리 나는 DB다이렉트 톡 이벤트가 놀라게 만듭니다. 뼈때리는 놀라운 1억 현금은 과연 실화일까요. 확인해 보니 실화더라구요. 물론 고프로HERO7도 욕심이 나기 때문에 DB다이렉트의 톡톡한 이벤트 주간을 집중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기 때문에 5명에게 주는 고프로HERO7이 자꾸 눈에 밟히는 거 있죠. 이미 DB다이렉트 톡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 카톡플친이 되면 필요.. 2019. 7. 25.
PC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 해외여행시 모바일 디바이스로 할 수 없는 일을 대비해야 할 때 PC 원격제어 프로그램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리모트뷰(RemoteView)를 사용하면서 부담이 적은 사용료와 유연성이 높아 괜찮더라구요. PC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리모트뷰 이외에도 팀뷰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시즌인 여름휴가철 뿐 만 아니라 출장이 잦은 분들은 PC 원격제어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여행 전에 밀린 일이나 해야 할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떠나기 때문에 오롯이 휴가를 즐긴답니다. 휴가까지 가서 일하는 것은 아닌 것 같거든요. 노트북으로 할 수 없을 때가 문제 올해 여행 겸 CES2019에 참관하기 위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다녀 왔었는데요. 예전과 달리 Wi.. 2019. 7. 24.
최신 맥북에어 가격적인 부담 줄었지만 여전히 부담!! 트루톤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욕심나지만 맥북에어가 가격을 낮추며 부담을 줄였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지난 3월에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칩을 만들어온 수석 칩 디자이너 제럴드 윌리엄스 3세가 퇴사했으며 최근 20여 년간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의 메인 제품을 디자인 해 온 최고디자인책임자(CDO) 조너선 아이브(52)가 퇴사를 하면서 애플의 향후 디자인에 대한 우려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사망을 했을 때 애플의 추가는 0.23% 하락한 반면 조너선 아이브의 퇴사로 1%의 주가 하락이 이러한 우려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애플이 맥북에어의 가격을 낮춘 것은 이러한 분위기의 반영이라고 성급하게 판단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10만원 낮춰진 가격은 아쉽지만 2018년에 1.25k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 2019. 7. 23.
LG V50 씽큐 게임페스티벌에서 듀얼스크린 인기 실감!! 코스튬플레이와 우주소녀 덕분에 더욱 즐거워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의 인기가 초반부터 심상치 않았었는데요. 듀얼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겨 본 사용자들의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서 열린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은 지난 7월20일과 21일 주말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려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찾았습니다. 그리고 우주소녀들이 멋진 무대를 만들어 더욱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차기 스마트폰에도 분위기가 이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LG V50 ThinQ의 몰랐던 인기 이유 LG V50 Th.. 2019. 7. 22.
최근 볼만한 전시회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하는 2019 서울1인 방송미디어쇼의 규모와 볼거리 1인방송시대를 맞아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가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를 개최합니다. 오는 7월26일(금)~28(일) 오전10시~ 오후5시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는 (사)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와 네모전람(주)가 주최를 하고 문화제육관광부, 서울특별시, 벤처기업협회, LG전자, 부산관광공사, sba서울산업진흥원, 충남문화산업진흥원, 시청자미디어재단, 방송콘텐츠진흥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그리고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이 후원을 합니다. 최근 소식을 추가해서 콘텐츠크리에이터, 유튜버들에게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와 SBA 업무협약 체결 1인 미디어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회.. 2019. 7. 21.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 직접 시음해 보니!! 캡슐가격도 궁금하지만 렌탈가격과 구매가격 비교하게 돼 드디어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LG HomeBrew)에서 내린 수제맥주 5종을 직접 시음해 보았습니다. 영국대사관에서 열린 엘지홈브루(LG HomeBrew)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성격이 급한 분들은 캡슐가격 뿐만 아니라 렌탈가격과 구매가격 비교하면서 고민부터 하는 거 있죠. 세상이 참 좋아진다고 하지만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LG HomeBrew)같은 제품을 보게 될 줄이야~하면서 흥분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엘지홈브루(LG HomeBrew) 신제품 발표회에서 다양한 맥주이야기와 시음후기를 함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엘지홈브루(LG HomeBrew) 신제품 발표회 영국대사관에서 개최된 LG 홈브루(LG HomeBrew) 신제.. 2019. 7. 20.
유플러스 마동석과 청하가 함께 춤을 출 수 있던 이유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 무제한 제공되는 요금제 덕분 강인하고 의리가 넘치는 캐릭터라 인기가 높은 마동석과 기생충의 아역 배우 정지소가 유플러스의 신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는 속도 제어 없이 5G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타사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5G 서비스를 각 통신사별로 부지런히 확대하고 있는데요. 5G통신의 빠른 속도를 체감해 보면서 놀라게 된 답니다. 빠른 속도 덕분에 예전에는 충분히 즐길 수 없었던 콘텐츠들이 등장하면서 5G시대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마동석처럼 파워 넘치고 속도감 있는 유플러스의 5G 통신속도와 관련 콘텐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유플러스 마동석이 청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던 이유 유플러스 마동석이 춤신춤왕 청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2019. 7. 19.
영상 제작 프로그램 비디오몬스터로 유튜브 인트로 및 템플릿 편집 쉬워 초보 유튜버에겐 꿀팁 유튜브 영상 제작 프로그램 비디오몬스터를 사용해 보니 프리미어나 애프터이펙트를 어렵게 배우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프리미어를 배우는데 너무 어려워 시작도 못했어요. 한 동안 유튜브 편집을 하지 않다가 추천으로 파이널컷프로가 쉽다고 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초기 화면을 만들거나 특별한 템플릿을 제작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그런데 이러한 고민을 영상 편집 프로그램 비디오몬스터가 해결해 주었습니다. 몇가지 인트로 화면을 만들어 보았는데 쉽더라구요. 다양한 템플릿을 선택하여 만들면 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단축되고 퀄리티도 좋아질 것 같아요. 영상제작 프로그램 비디오몬스터의 강점 일단 마음에 드는 것은 웹 베이스로 영상 제작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윈도우PC에서도.. 2019. 7. 18.
갤럭시M20의 가성비 앞세운 배터리 5000mAh로 호기심 자극!! 카메라 성능은 약간 아쉬워!! 갤럭시노트10 출시 가격이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라이트 유저라면 갤럭시M20을 고민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갤럭시노트10 출시를 기다리고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필요한 분이라면 갤럭시M20은 관심이 적을 텐데요. 배터리 용량이 무려 5,000mAh로 가격은 22만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M20은 솔깃하게 만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미 인도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은 모델이라 국내에서도 산방을 하리라 생각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단일 컬러로 차콜불랙 뿐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로 커버는 될 수 있지만 쌩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움이 될 수 있겠죠. 갤럭시M20의 스펙과 디자인 갤럭시M20은 물방울 노치로 스크린의 점유율을 높인 것이 외형적인 특징입니다. 요즘에는 상하단의 베젤을 줄이는 .. 2019. 7. 17.
최신TV 중 8K LG시그니처 올레드TV를 88인치(OLED88Z9K)로 직접 보니!! 75인치 LCD TV를 구매했던 게 살짝 후회 전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TV(OLED88Z9K)를 직접 보니 작년에 75인치 LCD TV를 구매한 게 젠 살짝 후회가 되는 거 있죠. 현존하는 TV 중 가장 하이스펙인 88인치 8K LG 시그니처 올레드TV를 강남 LG전자 베스트삽에서 오랫동안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LCD TV 75인치를 구매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가 88인치 8K TV를 보니 전혀 다른 세계 더라구요. 그야말로 현존하는 TV의 끝판왕의 위용을 제대로 느끼고 왔죠. 88인치 대화면으로 LCD TV를 본다면 잘 안어울릴 것 같아요. 하이스펙 TV를 선택하면서 올레드 디스플레이 이전 버전인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은 각이 안나오잖아요. 8K TV를 88인치 올레드 화면으로 직접 보니 LG 201.. 2019. 7. 16.
휴대성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는다면 로지텍 GPRO 키보드는 어떨까? 차세대 RGB조명 매력적 휴대성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좋아하는 게이머들도 있는데요. 3단계 각도 조절까지 되는 로지텍 GPRO 키보드는 어떨까 싶네요. 아무래도 손에 익은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다보면 다른 키보드를 사용하기 망설여지는데요. 그래서 늘 다니던 PC방에 늘 찾던 자리를 선호하는 게이머도 있는 게 아니겠어요. 유난히 민감하다고 할 수 있지만 게임을 즐기는 입장에서는 중요한 부분일 수 있죠. 로지텍 GPRO 키보드는 바로 이러한 게이머들을 위한 휴대성 좋은 기계식 키보드랍니다. 물론 퍼포먼스도 좋구요. 로지텍 키보드잖아요. 성능은 기본이고 휴대성을 강조한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PRO 키보드의 특징을 알아 보았습니다. 로지텍 GPRO 키보드 언박싱과 디자인 로지텍 GPRO 키보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 보다는 컴팩트한.. 2019. 7. 15.
LPG SUV 2020 더 뉴 QM6의 연비과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확인해 보니 LPG SUV 중에 2020 더 뉴 QM6의 편의 및 안전사양과 연비를 알아 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LPG차량 사용제한 폐지로 2019년3월26일부터 택시, 렌터카, 장애인 이외에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더불어 E1을 비롯한 LPG충전소가 많아져 큰 불편없이 충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PG차량가액과 연비에 따른 유지비 및 만족도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텐데요. 디젤이나 가솔린보다는 더 친환경적이라 관심을 갖는 분도 있고 전기차의 가격과 기술개발의 추이를 지켜 보려는 분들도 있을 듯합니다. 디젤차도 유로6 기준에 맞쿼 출시되면서 좀 더 진환경 쪽으로 바뀌고 있는 듯 합니다. 2020 더 뉴 QM6의 디자인과 제원 그리고 연비 2020 더 뉴 QM6는 기아저동.. 2019. 7. 14.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의 타격감과 뻐른 반응 덕분에 제대로 즐겨 본 오버워치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는 빠르면서도 정확한 반응 덕분에 오버워치로 여유있는 저녁을 보냈어요. 무선도 좋지만 게이밍키보드로 사용해야 미묘한 딜레이 타임이나 랙 걱정을 덜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선키보드를 사용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 실력은 업지만 그래야 장비탓을 덜하며 승률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는 게임 종류에 따라서 게이밍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오버워치와 같은 액션게임은 ROMER-G 택타일이나 GX BLUE를 사용해도 되지만 부드럽고 매끄러운 키누름이 좋은 ROMER-G 리니어가 더 유리한 것 같아요.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의 빠른 반응과 타건감 오버워치와 같은 액션게임을 하면서 승패도 중요하지만 역시 타건감이나 .. 2019. 7. 13.
자동세척 콘덴서 10년 무상보증 받을 수 있는 LG 트롬 의류건조기!! 구매한 가전제품 중 만족도 Top 작년에 의류건조기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지금까지 구매한 가전제품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 동네에 새로 생긴 LG베스트샵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 덕분에 의류 건조기 뿐만 아니라 냉장고와 드럼세탁기를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그래도 지출이 많았죠. ㅋㅋ 그런데 다행인 것은 LG 의류건조기를 상전이 너무 좋아하는 겁니다. 겨울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장마철이나 비가 온 날에는 꿉꿉한 날씨로 빨래 냄새까지 나서 늘 힘들어 했거든요. 그런데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면서 해결~ 아마도 요즘은 혼수 필수 가전제품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의류건조기의 성능은 듀얼 인터버로 LG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면서 호텔에서 아침을 맞는 듯 뽀송한 수건과 옷들의 느낌이 너무 좋은 .. 2019. 7. 12.
최신 LG 사운드바(SL10YG SL9YG)에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해 사운드를 넘어 가전제품 컨트롤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한 LG 사운드바(SL10YG, SL9YG)와 메리디안 음향기술을 탑재한 사운드바(SL7YF, SL5R, SL4F) 등 총 5종을 출시했습니다. LG전자가 꾸준히 사운드바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사운드를 넘어 구글 어시스턴트를 추가해 사전제품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컨트롤을 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LG전자가 LG ThinQ를 중심으로 가전제품과 스마트 기기를 연동해 더욱 편한 일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집만 해도 냉장고, 전기건조기, 세탁기, 에어컨 그리고 로봇청소기 까지 모두 LG ThinQ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최근에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까지 추가되었답니다. 최신 LG 사운드바(SL10YG SL9YG)의 특징 최신 사운드바 2019년형 .. 2019. 7. 11.
유플러스 결합상품 5종류의 다양한 선택으로 통신비 얼마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유플러스 결합상품으로 통신비를 절약하고 있는데요. 가정마다 최소한 2개이상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가족들의 통신사도 통일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죠. 스마트라이프시대에는 이러한 흩어진 통신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는 게 훨씬 이익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쁘다는 이유로 또는 선입견 때문에 각자 통신사를 따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통신비를 절약해 봐야 얼마나 되겠어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유플러스 결합상품을 사용하면서 적지 않게 절약을 하고 있거든요. 유플러스는 5종류의 결합상품이 있어니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참 쉬운 가족결합으로 통신비를 최대 127,600원 절약 유플러스의 참 쉬운 가족결합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복잡한 조건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요. 막상 .. 2019. 7. 10.
LG 트롬 스타일러 X 볼빨간사춘기 스타일러 송과 함께 여름 의류 관리 끝!! LG 트롬 스타일러의 인기로 필수 가전제품처럼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과 함께 볼빨간사준기의 스타일러송으로 의류관리기의 입지를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통상 의류관리기라고 하면 옷에 밴 땀 냄새나 고기냄새 등을 없애주는 정도로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지 않아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은 의류관리기의 역할은 기본이고 실내제습과 자동건조코스까지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바지의 칼주름을 잡아주기 때문에 브랜드명 때로 스타일러가 되도록 도와준 답니다.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의 특징을 한번 볼까요, 여름철에 더 활용도가 높은 LG 트롬 스타일러 벌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가을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여름을 좋.. 2019. 7. 9.
스마트TV 및 사물인터넷과의 연동을 위한 LG전자의 WebOS(웹OS)의 기능 일상속으로 LG전자의 WebOS(웹OS)는 최신 올레드TV는 물론 기존의 LCD TV에도 적용해 더욱 편리한 TV활용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 가전과 연동하며 사물인터넷(IoT) 분야에도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어 기대됩니다. 특히 사물인터넷은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 집만 해도 대부분의 가전제품이 사물인터넷과 연동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LG 올레드TV의 홈보드를 통해 가전제품을 컨트롤하기도 합니다. 세상이 빠르게 변하고 있어 가끔은 따라가기 힘들지만 그 만큼 삶의 질이 높아지고 있어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습니다. LG전자의 WebOS(웹OS) WebOS는 리눅스 기반에서 구동이 되는 모바일 운영체제로 팜(Plam)에서 개발하고 HP가 인수하여 2.. 2019. 7. 8.
기아자동차 소형SUV 2019 셀토스의 편의사양과 안전사양 연비 보다는 디자인이 더 끌려 기아자동차 소형SUV 2019 셀토스의 디자인을 보고 저 차는 뭐지~ 그런 생각이 들었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몇일 전 소개드린 현대자동차 소형 SUV 베뉴보다는 더 마으메 드는 거 있죠. 차라리 2019 셀토스 디자인으로 중형을 만들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싼타페TM을 안사고 셀토스가 중형으로 다왔다면 고민 많이 되었을 겁니다. 물론 소형SUV라고 하지먼 중형SUV의 공간과 비교해도 크게 작지는 않아서 콤팩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기아자동차에서 간만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뽑아서 기대가 많이 되네요. 2015년부터 달라진 쏘렌토 디자인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았거든요. 셀토스가 소형SUV지만 느낌이 중형SUV 같은 이유 셀토스를 얼핏 보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2019. 7. 7.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 설치 후기 및 특징 중에 선택한 이유와 기본 사용법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 설치를 정말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답니다.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겸용인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를 어떻게 설치해야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결국 빌트인으로 설치를 했답니다. 물론 씽크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설치 비용은 추가로 내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DFB22S)의 설치 및 사용 후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예전에도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면서 두 번 손이 간다 던지 몇 일 지난 식기는 세척이 제대로 되지 않았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의 성능을 사전에 확인했기 때문에 완전 달랐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 설치 후기 처음에는 프리스탠딩으로 설치를 하려고 했.. 2019. 7. 6.
트리플카메라와 S펜의 변화와 스크린점유율을 더욱 높인 갤럭시노트10 공개일과 출시일 갤럭시노트10의 언팩행사 일정이 잡히면서 기대렸던 분들에게 기대감을 주는 티저영상을 두고 많은 예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폴드가 7월말에 출시가 된다는 소문과 함께 일본의 뻘짓으로 수급 문제를 고민하는 삼성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듯 합니다. 갤럭시노트10은 9월에 예정인 아이폰11(iPHONE Xi)보다 빠르게 공개를 해야 하기 때문에 서두를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더구나 갤럭시S10 5G의 모뎀이 LG V50 ThinQ보다 성능이 떨어진다는 테스트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어 복잡한 상황입니다. 갤럭시S10과 LG V50의 판매량이 7:3 정도의 비율로 선전하는 LG전자는 LG G8S를 준비하고 있는 듯 합니다. 갤럭시노트10 & 아이폰11 그리고 LG G8S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은 .. 2019. 7. 5.
개인방송 초보자와 유튜버에게 필요한 A-Z!! 인쇼(INSHOW)에서 체험과 제작 및 저작권 강의까지 2019 1인 방송 미디어쇼 INSHOW(인쇼)가 『1인 방송 개인방송의 모든 것을 만난다』라는 타이틀로 개최가 됩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을 기점으로 최근 1인 방송(개인방송)이 핫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티의 트랜드에 맞게 유튜버들의 동영상 제작 꿀팁 강의, 1인 방송 미디어 스튜디오를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최적화 하여 제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위원회의 저작원 관련 강의와 함께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디바이스들을 전시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도 2019 1인 방송 미디어쇼 INSHOW(인쇼)가 진행되어 사전등록이 필요해 보입니다.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무엇을 얻을 수 있나? 단순한 전시회가 아니라 1.. 2019. 7. 4.
SNS 입소문난 구족화가의 작품을 보다!! LG 유플러스 CSR활동으로 더욱 착한기업으로!! LG유플러스가 지속적인 CSR활동으로 착한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SNS에서 이미 입소문 난 임경식 구필화가와 또 다른 4분의 구족화가들의 작품과 함께 구족화가 특별전을 관람하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지난 해 9월 LG유플러스가 협찬중인 세바시 강연에서 척수장애를 겪고 있는 이원준씨의 강연에 많은 용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CSR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AIoT(인공지능과 결합한 사물인터넷), IPTV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CSR활동을 하고 있어 더욱 뜻 깊은 유플러스의 구족화가 특별전 참관기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기업들의 지속적인 CSR 활동이 우리 사회를 지켜 우리 사회가 각박하다고 하지만 많은 기.. 2019. 7. 3.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 선택시 디자인과 기술력 확인해야!! 좀 더 기다렸다가 구매할껄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선택할 때 어떤 부분을 먼저 보시나요. 디자인 아님 기술력~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비롯해 가전제품들은 10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유행 보다는 무난한 컬러의 디자인이 식상하지 않게 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컬러풀한 디자인은 처음 보기에는 예뻐 보여도 몇 년 지나면 촌스러워질 수 있거든요. 그리고 집안 인테리어가 바뀌면 또 고민스럽게 되죠.. 그리고 역시 가전제품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기술력이 앞서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작년에 LG냉장고로 교체했는데 20년 넘게 사용했던 LG냉장고에 대한 만족도 때문이었죠. 살짝 후회가 되는 건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 때문이었답니다. 여름이 되니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 욕심도 여름이라 얼음을 많이 찾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시원한 물.. 2019. 7.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