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30

건전지가 필요없는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비밀은 파워플레이의 무선충전시스템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일반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는 다릅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할 때 유선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무선보고율이 유선에 비해 낮기 때문일 겁니다. 그리고 자주는 아니지만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부분도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꺼리는 이유 중에 하나 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선이 없는 무선이라 휴대성도 상대적으로 좋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선보고율에 대한 아쉬움을 자신의 게임 스킬로 커버하고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건전지가 필요 없는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대안이 될 수 있을까요. 로지텍 G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언박싱 흔히 사용하는 무선마우스와는 기본 구성부터 다르죠. ㅋㅋ 로지텍 GP.. 2019. 11. 30.
요리하는 로봇 엘지 클로이 셰프봇을 빕스 1호점에서 만나는 방법은 간단하고 신기해 요리하는 로봇이 실제로 손님을 맞이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엘지 클로이 셰프봇이 빕스 1호점인 등촌점에서 본격적인 요리서비스를 시작했답니다. LG전자는 CJ 푸드빌과 함께 엘지 클로이 셰브봇(LG CLOi Chefbot)을 음식점에 공급한 것은 세계적으로 처음입니다.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에서 가까운 빕스 1호점이 관광명소로 인기를 끄는데 한 몫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로봇이 정해진 레시피대로 국수를 만들어 주는 모습은 이젠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에서도 커피를 따라주던 로봇이 등장했던 것이 벌써 2년전이고 개인적으로는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있기도 하구요. 산업분야에서 일상 속에서 만나는 로봇 로봇의 활용범위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어 중국에서는 식당에서 서빙하는 로봇.. 2019. 11. 29.
갤럭시 10주년 한정판 갤럭시노트10 프리미엄 패키지와 LG 시그니처 에디션 가격 차이와 특징 갤럭시 10주년 기념으로 갤럭시노트10 프리미엄 패키지가 출시되었습니다. LG전자도 12월에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한정판이라 사고 싶어도 쉽게 소장할 수 없는 스마트폰들이네요. 갤럭시노트10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품 보면서 중고 갤럭시노트10을 생각했던 분들도 있을텐데~~ 올해는 삼성이 갤럭시를 출시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이기 때문에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LG전자는 올해로 3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은 200대 한정판으로 가격은 1,639,000원 엘지는 200~300대 한정판으로 가격은 300만원 내외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10주년 한정판 갤럭시노트10 프리미엄 패키지 1,639,000원의 고가로 갤럭시노트10 .. 2019. 11. 28.
로지텍 G633s는 통화도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서라운드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으로 더욱 강력해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633s의 차세대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라운드 사운드는 2개의 스피커를 가진 스테레오 보다 현장감을 더욱 높여주기 때문에 게임에 더 몰입하게 만듭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633s를 착용하고 간만에 배틀그라운드 속에서 오랫동안 전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사방에서 박력있는 음향이 들려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도 드는 거 있죠. 물론 너무 몰입을 하다 보니 더 그런 느낌이 들었겠지만 ㅋㅋ 혹시 부담스럽지 않은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다면 로지텍 G633s을 고민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음악감상용으로도 괜찮은 로지텍 G633s을 살펴 볼까요. 갖고 싶은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633s의 매력 쓸만한 게이밍 헤드셋.. 2019. 11. 27.
아이폰X 뒤늦게 최신iOS 업데이트로 불편할 수도 있던 5가지 문제 해결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신 iOS 13.2.3 버전으로 뒤늦게 업데이트를 했어요. 애플에서 업데이트 공지가 뜨면 바로 실시하지는 않는 편이랍니다. 업데이트가 뜨자마자 했다가 호구가 된 적이 있어 어떤 업체의 업데이트던지 좀 더 시간을 두고 실향하는 편이랍니다. 업데이트가 마치 고객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것 처럼 생각이 될 수 있지만 제조사의 잘못으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의 기능상 문제점을 보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덯게 보면 불편하게 사용하게 된 고객을 위해 사과를 먼저 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게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가끔은 합니다. 최신iOS 업데이트 용량과 방법 iOS 13.2.3의 업데이트는 아이폰X 뿐만 아니라 최신 모델 어이폰11에도 해당이 되며 iOS 13.. 2019. 11. 26.
50만원대 스마트폰 1억800만화소 카메라!! 샤오미 미노트10 후면 카메라의 놀라운 비밀 샤오미 미노트10의 거짓말 같은 1억8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 그것도 50만원대 중급폰입니다. 해외IT 매체를 통해 소식을 접하고 샤오미의 가성비는 역시 끝판왕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갈수록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받쳐 주는 가성비가 가랑비에 옷 적시듯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물론 삼성전자도 1억대의 화소수를 자랑하는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으로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LG전자도 마찬가지겠죠. 그러나 늘 먼저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출시한다는 게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1억800만화소 카메라를 가진 50만원대 스마트폰 샤오미 미노트10을 볼까요. 50만원대 스마트폰 1억800만화소 카메라 샤오미가 선보인 50만원대 스마트폰 1억800만화소 카메라를 .. 2019. 11. 25.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반려견과 다양한 이미지로 기분전환!! 듀얼스크린 LG V50S ThinQ라 더 즐거워 반려견이나 귀여운 동물의 이미지 그리고 예쁜 풍경사진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바꿔보면 어떨까요. 풋풋한 감성이 살아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용 이미지를 보면서 매일매일 바꾸고 싶은 거 있죠. 물론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거나 구매해서 교체해도 되지만 참신한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11월18일에 LG전자에서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었습니다. 듀얼스크린에 어울리는 배경화면이 정말 색다르더라구요, 물론 싱글 디스플레이로 다운로드 받아서 배경화면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구경해 보시고 분위기전환 해 보세요. ▲ 최우수상 별통별 콤비 듀얼스크린에 어울리는 배경화면!! 예술작품 같아 11월18일에 발표가 나서 구경.. 2019. 11. 24.
300만원대 최신 갤럭시 폴드 W20 5G 비싼 이유!!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만 장착했을 뿐인데 최신 갤럭시 폴드 W20 5G가 공개 되었습니다. 뜬금없는 W20 5G라니 라고 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최근에 출시된 갤럭시 폴드와 거의 같다고 보면 되는데요. 차이가 있다면 사이즈의 디자인이 달라졌으며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를 장착했다는 점입니다. 심계천하 시리즈는 중국에서만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입니다. 초고가의 스마트폰이기는 하지만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기부금으로 쓰여집니다. 아무래도 명분도 있고 일반인들이 사용하기 힘든 스마트폰이라 중국 내 사회 지도층들이 많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심계천하시리즈는 SCH-W699, SCH-W799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최신 심계천하 시리즈 갤럭시 폴드 W20 5G 스펙과 가격 갤럭시 폴드의 스펙을 생각하면서 갤럭시 폴드 W20 5G.. 2019. 11. 23.
초보자용 쉬운 영상편집 프로그램!! 편집시간 단축 가능한 비디오몬스터로 3분 고퀄 플렉스 초보자용 영상편집 프로램이라해도 막상 사용해 보면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영상편집에 속도가 붙어도 물리적으로 편집시간을 줄이는 것은 역시 내공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비디오몬스터를 이용하면 편집시간을 좀 더 단축할 수 있으면서 고퀄의 영상으로 만들어 준다고 하니 사용하지 않을 수 없겠죠. 그것도 3분이면 OK~ 3분 요리도 아닌데 ㅋㅋ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에프터이팩트, 베가스, 파이널컷, 프리미어 등등 많은 영상 편집프로그램 중에 베가스와 프리미어를 사용하려고 했었는데요. 결국 어려워 주위에 추천으로 파이널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맥북도 구매를 했답니다. 쉬운 파이널 컷도 편집시간 단축은 쉽지 않아 파이널컷이 그나마 영상편집 프로그램 중에는 쉬운 편입니다. 영상을 붙이고.. 2019. 11. 22.
삼성 갤럭시폴드2와 샤오미의 조개폰 출시 준비!! 식은땀 흘리는 모토로라 레이저 2019 폴더블폰의 각축전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1억대 신화를 꿈꾸는 모토로라 레이저 2019가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새로운 스마트폰이 공개되면 샤오미의 복사기가 바로 가동이 되는 듯 합니다. ㅋㅋ 무서운 샤오미라고 해야 할까요. .그 만큼 샤오미가 기술력 또는 기술 수급력이 대단하다는 말이 죌 수도 있습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2019의 핵심은 갤럭시폴드처럼 접히는 부분이 표시가 나지 않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모토로라의 아이디어에 놀라면서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플래트한 스마폰과 디스플레이의 사이즈가 비슷하기 때문이죠. 물론 스펙상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요. 일명 조개 스마트폰 클램셀폰 갤럭시폴드 2세대를 준비하는 삼성의 입장에서는 모토로라 레이저 2019와.. 2019. 11. 21.
화면이 펼쳐지는 익스팬더블폰 출시 기대!! 엘지 올레드 롤러블TV R 같은 신개념 폴더블폰 가능한 이유 화면이 펼쳐지는 최신 스마트폰 출시 기대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펼치거나 접는 폴더블폰이 아니라 디스플레이를 펼치는 신개념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되시겠다. 엘지 올레드 롤러블TV R을 통해서 TV폼팩터를 바꾼 LG전자의 기술력이 스마트폰의 폼팩터를 바꾸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가 관건입니다. 올레드에 경쟁사보다 빠르게 투자하면서 그 동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젠 엘지 올레드 롤러블TV R을 통해 굳힌 LG가전의 파워를 모바일 사업의 돌파구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듀얼스크린 LG V50 ThinQ가 예상 밖의 인기로 가능성을 확인했던 LG전자의 차기작으로 익스팬더블폰 을 기대하면 소식을 전합니다. 듀얼스크린폰과 폴더블폰의 공통점 듀얼스크린폰은 아쉽게도 LG전자가 최초는 아니구요. 개인적으로 먼저 본.. 2019. 11. 20.
초보 유튜버도 참여해 볼 만한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 서울과 관련된 5가지 테마로 초보 유튜버들이 부담없이 도전해 볼 만한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 소식입니다. 서울과 관련된 5가지 테마로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되는데요. 설마~ 내가 되겠어~ 이런 마음을 가질 수 있을 텐데요. 500만원의 상금을 받는 대상은 어려울 수 있겠지만 선착순 200팀(개인 포함)에게 참가상도 주어진다고 하니 얼른 도전해 보려고 지난 주말에 가볍게 서울 시내를 촬영하고 왔답니다.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하면 될 듯 합니다. 처음부터 쉬운 게 어디 있겠어요. 이렇게 영상공모전이 있을 때마다 도전하다보면 초보 영상촬영도 실력이 늘지 않을까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함게 볼까요. 어떤 주제로 동영상을 촬영하면 좋을까?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은 서울산업진흥원(sba)와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KODDIC, 코.. 2019. 11. 19.
모토로라 최신 폴더블폰 6.2인치 레이저의 무게와 카메라!! 1억대 신화 기대할 수 있나? 6.2인치 폴더블폰 모토로라의 레이저가 놀라게 하였습니다. 1억대의 신화를 가지고 있는 모토로라가 회심의 한방이 될 수 있을지 아니면 마지막 불꽃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폴더블폰의 강점을 제대로 살렸다고 평가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스냅드래곤855이상을 사용하지 않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배터리의 용량도 좀 더 올렷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좀 부담이 되는 것도 있지만 다른 폴더블폰에 비하면 낮은편이기는 합니다. 후면 카메라에 광각을 포함한 듀얼카메라였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모토로라 최신 폴더블폰 레이저의 스펙 레이저의 스펙이 제일 궁금할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램이나 프로세서도 궁금햇지만 카메라와 센서 그리고 사이즈와 .. 2019. 11. 18.
CES2020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 LG 올레드 TV이외에 어떤 제품 있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CES2020)에서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사전에 심사를 통해 CES 혁신상을 선정하고 CES2020에서 수상하게 됩니다. 한국의 기업들이 많은 제품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직접 가봤지만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뭐 부터 봐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전에 관람리스트를 작성을 하지만 막상 CES 현장에 가보면 정신 없이 돌아다니게 되요. 특히 포스팅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입장에서는 전부 담고 싶어 돌아다니다 보면 발바닥에 땀이 나고 녹초가 되기 십상이죠. CES2020에서는 어떤 제품이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CES2020 혁신상을 공개가 LG전자의 제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한번 쯤 가볼만한 라스베이거스 2013년도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처음.. 2019. 11. 17.
지스타2019에서 공개된 38인치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38GL950G)의 응답속도 지스타2019가 부산 벡스코에서 2019.11.14(목) ~ 2019.11.17(일)까지 열립니다. 지스타(G-STAR)은 국제게임전시회로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 및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합니다. 지스타(G-STAR)의 전시회 구성은 온라인/모바일/아케이드게임, 인디게임 공동관 등이 운영되는 BTC, 기업 비즈니스 상담관, 해외국가관, 네트워크라운지, 매치메이킹 등이 운영되는 BTB 그리고 웰컴리셉션, 개막식, 비즈니스 네트워크 파티, 컨퍼런스(G-CON), 게임 투자마켓,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등 부대행사로 운영이 됩니다. 그 밖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e스포츠행사 등도 함께 진행됩니다. 지스타2019에서 공개된 LG 울트라기어(38GL950G) 지난 8월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 2019. 11. 16.
서울 flex~ 서울산업진흥원과 코딕이 함께 하는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 상금 대박 서울 flex(플렉스)~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KODDIC)은 서울시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서울을 다양한 시각으로 알리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flex(플렉스)는 힙합의 스웩의 느낌을 갖는 최신 신조어입니다. 자랑질, 잘하는 것 뭐 그런 의미나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ㅋㅋ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은 유튜브를 이제 막 시작했던 분이라 자신있는 분이라면 서울감성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플렉스하게 전달하소 싶은 분들이 도전하면 됩니다. 상금이 무려 3,650만원입니다. 대박이죠. 그럼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볼까요.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 도전~ 서울 메이드(SEOUL MADE)는 서울이 서울사람이 서울에서 만.. 2019. 11. 15.
휴대용드론 시대 DJI 매빅미니가 제대로!! 욕심나는 6가지 특징이지만 가격보고 안절부절 휴대용드론은 가지고 있지만 DJI 매빅미니에 비하면 허접하죠. 예전에 DJI에서 초청 받아 최신 드론 체험과 기술력에 대해 놀라고 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가격이 부담스럽고 드론을 날릴만한 여건이 되지 않아 관심 밖으로~~ 그러다가 DJI가 출시한 오즈모 포켓을 구매하면서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죠. 더구나 최근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좀 더 다이나믹한 영상이 필요할 때가 간혹 있는데요. 휴대용 드론 DJI 매빅미니가 바로 정답이겠다 싶어요. 한 손으로 들수 있을 만큼 작은 드론 매빅미니의 가격에서 잠시 주춤하게 됩니다. 그래도 DJI 매빅미니의 욕심나는 6가지 특징때문에 망설여 집니다. 휴대용드론 DJI 매빅미니의 6가지 특징 휴대용드론 DJI 매빅미니에 관심을 갖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놀라운 휴대성과.. 2019. 11. 14.
수험생 혜택 카카오 프렌즈 패키지와 게임아이템!! LG V50S ThinQ 수험생 구매 혜택 수험생들에게 쏟아지는 다양한 혜택을 충분히 누려보세요. 수험표만 있으면 당분간 그 동안 입시지옥에서 힘들게 노고한 보상을 어느 정도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각 기업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LG V50S ThinQ와 LG V50 ThinQ를 구매시 수험생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LG V50S ThinQ 뿐만 아니라 전작인 LG V50 ThinQ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전작과의 차이는 듀얼스크린 케이스와 후면 트리플카메라 그리고 일부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LG V50S ThinQ의 특징과 스펙 트리플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LG V50 ThinQ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구요. 그래도 최신 스마트폰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LG V50S Thi.. 2019. 11. 13.
아이폰12를 능가할 갤럭시S11의 5가지 기능!! 별과달을 촬영하는 스페이스줌 카메라를 비롯해 아이폰11의 트리플렌즈로 최신 스마트폰 카메라에도 변화의 바람이 예측되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성능과 디자인의 묘한 갈림길에서 고민하고 있는 제조사들의 시름도 느낄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에서 처음 광각렌즈를 사용하면서 인기를 예감했는데요. 삼성 갤럭시폰에 이어 애플의 아이폰11까지 적용되면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광각카메라의 매력에 빠질 듯 합니다. 삼성은 MWC2020 즈음에 갤럭시S11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어떤 변화를 보여줄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코드명 허블로 불리는 갤럭시S11의 카메라입니다. 무려 5배의 광학줌을 사용할 수 있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브랜드명의 교체도 예상하고 있어 갤럭시S11 그리고 갤럭시S12, 갤럭시S13 등 계속 이러한 패턴으로 판올.. 2019. 11. 12.
손목에 차는 완전 무선이어폰!! 스마트밴드와 결합된 기발한 제품 트랙버즈의 중요 기능 스마트밴드와 블루투스이어폰이 결합된 새로운 제품 트랙버즈(TrackBuds)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완전무선이어폰이 트랜드를 이루며 다양한 모델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에어팟프로가 헤어드라이기라는 별칭을 받으면 출시되었지만 노캔(노이즈캔슬링) 기능 덕분에 완전무선이어폰의 트랜드가 더 빠르게 정착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연히 SNS를 통해서 보게 된 트랙버즈(TrackBuds)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완전무선 이어폰의 두께 때문에 스마트밴드도 두껍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보니 완전무선이어폰의 얇아서 괜찮더라구요. 이어폰이 장착된 2in1 스마트밴드 트랙버즈는 최신 웨어러블 기술을 통해 터치스크린으로 작동되는 스마트밴드이면서 동시에 완전무선이어폰을 장착하는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2019. 11. 11.
장소에 따라 공기청정기도 달라!! 휴대성이 높은 퓨리케어 미니의 종류와 특징은? 한 동안 잠잠했던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개인용 공기청정기가 휴대성과 성능을 앞세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휴대용 공청기가 손선풍기처럼 필수품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미세먼지로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차량이나 유모차, 공부방 그리고 작은 규모의 사무실에서 유용한데요. 텐트 안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중국의 미세먼지는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골치 아플텐데요. 최근 LG전자는 상하이, 광저우 등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하여 공략에 나섰다는 소식입니다. 공기 청정기도 장소마다 달라 공기청정기는 필수품이 되어 혼수가전으로도 많이 구매를 하는데요. 우리는 거실, 작은방 그리고 차 안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 2019. 11. 10.
엘지 디오스 인덕션 3개월 사용 후기!! 3가지 추전 1가지 아쉬움 엘지 디오스 인덕션을 사용한 지 벌써 3개월이 되어 가는데요. 인덕션을 사용하면서 가스레인지를 사용할 때와 확실한 게 달라진 주방과 편리하게 요리를 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가스레인지에 국이나 찌개가 넘쳐 지저분했던 모습이 사라져 너무 좋았어요. 도와주지도 않으면서 잔소리만 했던 입장이라 더 그렇습니다. 물론 엘지 디오스 인덕션 뿐만 아니라 다른 인덕션도 이 부분은 마찬가지겠죠. 좌우지간 고민 끝에 기존 가스레인지를 걷어내고 인덕션을 빌트인 하던 날의 상전 모습을 떠올리면 아직도 흐뭇하답니다. 엘지 디오스 인덕션을 사용하면서 추천하고 싶었던 부분과 아쉬움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엘지 디오스 인덕션 3+1 집안 일은 해도 해도 끝이 없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웬만하면 도와 주려고 노력을 하는 편입니.. 2019. 11. 9.
LG 트롬 건조기, 콘덴서와 필터 그리고 환기를 통한 올바른 관리 방법 적용하니 LG 트롬 건조기를 최근에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아 완전 LG 올뉴건조기가 된 거 있죠. 정남향 아파트라 남들이 LG 트롬 건조기가 좋다고 할 때 안사고 뒤늦게 2018년 8월에 RH9WG(9kg) 모델로 구매했어요. 좀 늦게 구입한 편이죠. 장마철이나 겨울에는 빨래가 늦게 마르고 냄새도 나서 좀 불편했던 때는 거짓말 살짝 보태서 이젠 기억조차 나지 않는 답니다. ㅋㅋ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건조기! 오래 사용하려면 효율적인 관리 방법을 알아야 하겠죠. 그래서 LG 트롬 건조기의 올바른 관리 꿀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건조기의 올바른 관리가 건조기 수명 늘려 사실 북미/유럽 국가들은 한국보다 훨씬 오래전부터 건조기를 사용해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콘덴서 수동 세척, 콘덴서 자동 세척 등 건조기 타입 별 .. 2019. 11. 8.
유튜브 초보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좋은 이유!! LG G8X ThinQ도 좋아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LG V50S ThinQ를 추가로 출시하였습니다. 전작과의 출시 인터벌이 조금은 빨랐던 탓에 매출의 상승각을 좀 더 길게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LG G8X ThinQ는 국내판 LG V50S ThinQ입니다. 듀얼스크린으로 낯설게 다가온 LG V50 ThinQ가 예상 밖의 판매를 보여 시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북미에서 공개되면 극찬을 받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특히 카메라 기능이 많이 좋아지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아서 유용한데요. 특히 동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의 매략적인 기능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겁니다. 유튜브 초보가 LG 듀얼스크린폰을 사용하면 좋은 이유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장비.. 2019. 11. 7.
아이폰11 프로 64GB의 배터리 용량과 카메라 특징!! 지원금보다 저렴한 구매 방법은? 아이폰11 프로 64GB의 카메라 특징과 함께 좀 더 부담을 줄여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른바 좌표를 찾아서 구매해도 되지만 기회는 쉽게 오지 않죠. 아이폰11 프로 64GB의 가격이 부담된다면 아이폰11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이왕 아이폰11로 교체를 하고 싶다면 사이즈와 메모리는 양보하더라도 아이폰11 프로 64GB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애플의 아이클라우드, 네이버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저장공간을 사용하면 되거든요. 아이폰11 프로 64GB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이폰11 프로의 카메라 특징 아이폰11 프로나 아이폰11프로 맥스는 메모리 용량과 관계없이 트리플카메라를 적용하고 있으며 기능도 같습니다. 따.. 2019. 11. 6.
에어팟프로 사야 하는 이유 에어팟에 없는 노캔(노이즈캔슬링)!!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 방향도?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에어팟프로가 출시되면서 구매해야 하나 고민 중에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해 본 기억이 있어 무척 매척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거든요. 외부의 노이즈에 방해 받지 않고 음악을 집중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의 방향에도 영향을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애플이 신의 한수가 될 노캔(노이즈캔슬링)은 벌써 부터 이슈가 되고 있어 분위기가 심상치 안더라구요.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교체를 해야 할지 살짝 고민이네요. ㅋㅋ 아이들이 더 성화일텐데 말이죠. 노캔(노이즈캔슬링)이 매력적인 에어팟프로 에어팟프로를 직구로 구매하거나 사전예약을 통해서 대기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커널형 모델로 출시된 에어팟프.. 2019. 11. 5.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서 목탄력관리를 위해 사용하게 되는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를 직접 체험하면서 일반 제품과의 차별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피부관리에 성별이 따로 없는 이유는 피부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이기 때문이죠. 남성들도 선크림은 필수고 피부관리를 하지 않는 남자는 여성들의 사정권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죠. ㅋㅋ 여성들에게는 예뻐졌다라는 칭찬보다 어려 보인다는 칭찬이 귀염 받는 처세술이죠. ㅋㅋ 그래서 더마LED넥케어와 같은 안티에이징 뷰티디바이스가 오랫동안 각광을 받는 트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LG프라엘신제품 LG프라엘넥케어의 장점과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일반 넥케어와 다른 코어라이트가 뭘까? 얼굴과 달리 목은 주름이 얇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를.. 2019. 11. 4.
인덕션폰 아이폰11의 단점!! 아이폰X부터 플레어현상과 고스트현상은 뽑기 문제일까? 인덕션폰 아이폰11을 구매할까 하다가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어 할부가 끝나면 고민하기로 하고 접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하구요. ㅋㅋ 최신 아이폰이 출시되면 아무래도 믿고 사는 분들도 있고 사용하던 스마트폰이라 계속 사용하는 분도 있죠.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폰 해서 큰 맘먹고 교체를 생각하는 분도 있죠. 애플의 아이폰은 디자인이나 성능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요즘 출시되는 안드로이드폰도 예전 같지 않게 잘 만들어 카메라 같은 경우는 오히려 더 좋은 스마트폰도 많죠, 에어팟의 디자인은 참 매력적입니다. 다만 동급 제품과 사운드를 비교해서 들어 볼 필요는 있습니다. 아이폰11 카메라 사용자가 확인해야 아이폰X 시리즈에서 카메라의 성능에 만족하는 분도 있지만 가장 큰 단점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요.. 2019. 11. 3.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활용해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찾아 보니 정담함에서 비교하기 쉽네요. 인터넷비교사이트로 통신비 절감을 해보려고 여기저기 조회해 보게 되는데요. 특히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은 약정이 끝난 시점에 기존 통신사의 재계약 조건과 비교해 보고 결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터넷은 기본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 베이스로 하고 여기에 IPTV 또는 전화를 묶어서 최대로 할인을 받으려고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게 됩니다. 사실 통신사 보다도 기본적으로 집에 들어 오는 인터넷 라인이 기가랜을 사용할 수 있느냐도 관건입니다. 새 아파트에서는 기가랜을 사용할 수 있지만 오래 된 아파트는 100M밖에 사용할 수 없어 기가 통신망이 필요없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감안해서 결정하면 될 듯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 통신사에 따라 선택하게 스마트폰의 지원금에 따라서 사용하다 보면 한 가족 내에도 통신사가 다.. 2019. 11. 2.
최신TV의 제품 성능 테스트 점수와 브랜드 점수!! Top5를 차지한 모델은? 최신TV들이 다양한 모델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올레드TV를 선탣할 것인가? LCD TV를 선택할 것인가?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오랜만에 최신 TV로 교체하려는 분들에게는 설레이는 일이죠. 그러나 역시 화질 보다는 가격으로 선택해야 하는 분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좁다는 한계가 있죠. 그래도 10년 이상을 사용할 TV인데~~ 과감히 좀 더 비용이 들더라도 얇고 화질이 좋은 올레드TV를 선택하는 분도 있겠죠. 최신 TV 중에 올레드 TV는 초반보다 가격이 많이 내려서 65인치면 충분히 구매할 정도입니다. 다만 크기에 욕심이 있다면 직구로 75인치 이상 LCD TV를 구매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올레드65인치 TV의 선택 기준 화질이냐 사이즈냐 75인치 이상의 TV를 본 분이라면.. 2019. 11.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