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면도하는 멋있는 아버님이 떠오르는 도루코 면도기의 신상 도루코 페이스 XL

by 핑구야 날자 2010. 9. 15.
728x90
반응형

도루코하면 어릴때 아버님이 면도하던 모습이 떠오른답니다. 면도기의 목부분을 돌리면 좌우로 열리면 도루코 면도날을 넣고 면도를 하셨거는요. 어릴때는 그렇게 멋있어 보일수가 없었어요. 연필깍는 칼이 없으면 어머님이 가끔 도루코 면도날로 깍아 주시기도 했어요. 물론 연필깍는 도루코 칼도 있긴했어요.



부드러운 쉐이빙 존이 여친을 부른다.  

벌써 세월이 많이 흘러 이젠 어른이 되어 보니 참으로 긴 세월을 간직한 면도날과 면도기가 도루코입니다. 동영상에서 보면 턱수염이 짐승돌처럼 멋있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친과의 스킨쉽에서는 굴욕당하기 딱 알맞습니다. 어릴때 까칠한 볼로 내 얼굴에 비비시면서 애정표현을 하신 아버지와의 기억은 추억으로 간직해야합니다. 부드러운 쉐이빙 존의 정리로 변신한다면 10년은 젊어보이고 여친에게 사랑을 받을 거예요. 덥수룩한 텃수염으로 짐승돌이 아니라는걸 도루코 페이스XL를 사용해보시고 여친의 반응을 보시면 알것 같아요.ㅋㅋ


도루코 면도기 신상 도루코 페이스XL  

이번에 새로 나온 도루코 페이스XL은 세계최초 6중 면도날로 쉐이빙존에 맞추어 설계되어 부드러운 밀착 면도를 도와 줍니다. 6중날 면도기이면서 Narrow Balde기술을 적용해 면도날이 얇아 절삭력을 한층 높여준게 특징입니다. 사실 면도의 생명은 쉐이빙존을 따라 움직이는 부드러움과 절삭력이 아닌가 싶어요. 윤활밴드에는 비타민E, 알로에, 라벤더 성분이 면도후에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신상이라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6중날로 구레나룻을 면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윗면에 정밀면도날을 장착해 구레나룻 뿐만 아니라 콧수염을 기르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늘 면도기 추천 순위가 높지 않나 쉽습니다.





일반 일회용 면도기는 면도날이 2개 내지 3개로 되어 있어 쉐이빙존을 따라 면도하다 보면 피부에 영향을 주거나 절삭이 시원스럽게 되지 않습니다. 질레트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5중면도날이랍니다 질레트도 부드러운데 도루코 페이스XL은 6중면도날이라 더욱 부드럽게 면도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