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이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노트북이 HP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에 의해 공동개발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포스팅했을때 청담동 클럽 엔써에서 들려준 사운드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잊지 못할 사운드의 주인공이 바로 HP엔비14 비츠에디션(HP Envy14 Beats Edition)입니다. 아티스트가 연주하는 듯한 사운드를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들어보면 자체 발광의 사운드라는 것을 느끼시게 됩겁니다. 물론 제 귀로 듣는 것과 전문 뮤지션이 듣어서 평가하는 것과는 다를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조PD의 평에서도 본인도 기다려왔다고 소개하는 걸 봐서는 충분히 공감이 가지 않습니까? HP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에 의해 공동개발한 고성능 비츠 오디오 기술이 탐재되었으며 스피커로 들리는게 아니라 직접 듣는 듯한 사운드는 좌우로 정확하 분리되는 채널과 미세한 변화까지 잡아내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또한 중저음의 우퍼를 내장해서 가능하다고 하니 욕심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발표회때 참석한 사람들이 우리에게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없냐는 질문도 있었어요.ㅋㅋ
HP 엔비14비츠 에디션의 특징 |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HP 엔비14 비츠 에디션은 1.11Inch의 두께와 2.58Kg의 움악 감상용 노트북으로 6가지 HP 엔비14 비츠 에디션의 특징을 HP자료를 참고해서 소개합니다.
- 감각적인 디자인: 비츠 오디오 고유의 스타일이 눈에 띄는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은 블랙 알루미늄 외관의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붉은색 백라이트가 점등되는 아일랜드 스타일의 인상적인 키보드와 3종의 비츠 테마 바탕화면으로 HP 스페셜 에디션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 뛰어난 비주얼 컴퓨팅(Visual Computing):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은 14.5인치의 사선형 HD 브라이트뷰 인피니티 (BrightView Infinity)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정교하고 선명한 컬러로 생동감 넘치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합니다.
- 편리한 어도비 소프트웨어 지원: HP 엔비 비츠 에디션은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츠(Adobe Photoshop Elements)와 어도비 프리미어 엘리먼츠(Adobe Photoshop Elements) 소프트웨어를 내장해 사진과 동영상 편집 작업을 편리하게 지원합니다.
- 강력한 성능: HP 엔비 14 비츠 에디션은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코어 i7과 ATI 모빌리티 라데온(ATI Mobility Radeon) HD 5650 그래픽 카드가 장착되어 있어 까다로운 작업에도 적합한 성능을 제공하는 유연성을 갖추었습니다. 표준 8셀 배터리로 최대 6.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HP 슬림 핏 익스탠디드 라이프(HP Slim Fit Extended-Life battery) 배터리를 장착할 경우 최대 1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풍부한 음악 감상: HP와 유니버셜 뮤직 그룹간의 제휴로 2010년 10월 3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하면최대 1,120곡의 새로운 음원(최대 12개월 동안 보관 가능한 '1,000곡 음원'과 보관 기간 제약이 없는 '120곡 음원')을 다운받아 뮤직 라이브러리를 풍성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HP 미디어 스위트(HP Media Suite)로 디지털 컨텐츠를 쉽게 재생하고 간편하게 정리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HP신상 |
HD 영상과 게임에 어울리는 고성능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HP Pavilion DV7는 3D엔진과 LED디스플레이 그리고2TeraByte의 스토리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3D안경을 착용하고 영상을 보면서 급속도로 발전하는 IT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물론 3D엔진을 장착한 제품은 이미 선보이고 있지만 우월 사운드와 곁들인 HP가 완성도가 높은 노트북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실외에서 사용이 많은 미니노트북의 특장점인 이동성을 가장 강조한 Mini 210은 1.26kg의 무게와, 1인치를 넘지 않은 두께로 표준 6셀 배터리로 11시간 가까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부분에서 돋보인는 Color은 레드, 핑크, 블루, 그레이의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지난 청담동 엔써클럽에서 정열적인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 시원한 블루를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제가 디스플레이해서 촬영했는데 괜찮나요.
HP 엔비14 비츠 에디션, HP Pavilion DV7, HP Mini 210의 3종은 음악과 HD영상 그리고 게임등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소비자를 포커싱해서 출시가 되었는데 전문성과 특화된 부분에 세계적인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인 닥터 드레와 함께 한 이번 신제품으로 HP의 최강자다운 모습을 기대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번에 혹시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조금은 서두르신다면 보다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HP ENVY 14 비츠 에디션은 250만원정도 하는데 구매를 하게 되면 2NE1, G-Dragon와 외국에서는 레이디가가가 착용해서 관심을 받고 있는 Beats by Dr.dre 헤드폰을 준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30만원이 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올 가을 아티스트가 바로 눈 앞에서 연주하는 사운드를 HP ENVY 14 비츠 에디션을 통해서 경험하고 Beats by Dr.dre 헤드폰을 통해 온 몸을 휘감아 도는 내츄럴 사운드에 빠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