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감성마케팅은 들어봤는데 게릴라마케팅이 뭘까? 내 자가용에 토스카의 성에방지커버가?

by 핑구야 날자 2010. 10. 23.
반응형

제품을 생산해서 고객의 손에 들어가기까지 얼마나 많은 마케팅이 이루어지는지 모르겠지만 만드는것 이상으로 판매하는 것이 중요하죠. 팔리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까요. 지난번에 HP의 감성마케팅으로 청담동의 클럽 앤써에서의 신제품발표회를 다녀오면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지엠대우 토스카에서 게릴라마케팅을 한다고해서 또 한번 놀랬어요. 예전에는 GM대우도 그렇지만 이렇게까지는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좌우지간 겨울철이 다가오니 성에방지커버가 필요하기도 해서 알아봤어요. 겨울에는 주로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지만 간혹 지상에 주차하면 성에때문에 손이 시린적이 있거든요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여러분의 볼일을 보시고 주차장 있는 자가용으로 돌아왔는데 자가용 전면에 성에방지커버가 붙어 있다면 놀라지 마세요. 토스카로부터 선택 받으신 것이니까요. 이런한 게릴라마케팅은 서울역, 용산역, 코엑스등 전국대도시에 주차되어 있는 경차 및 소형, 준중형차가 대상이 됩니다. 토스카 실내 전면이 프린트가 되어 있는 성에방지커버로 깜짝 놀라실수도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게릴라마케팅의 목적은 운전자에게 즐거움을 주면서 지엠대우를 알려가는 목적이외에 중형차추천을 통해
토스카의 판매로 이어지는 마케팅효과를 노리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운전자가 토스카견적을 내기까지 과연
얼마나 흡수가 될지는 결과를 봐야 알겠지만 참 재미있는 아이디어 같아요


토스카판매조건으로 행사를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토스카의 성에방지커버는 오는 겨울부터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그런데 한가지 기억하셔야 할것은 토스카의 성에방지커버를 잘 보시면 응모권이벤트로 또 하나의 재미가
있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응모를 통헤 아이팟전용 스피커,DSLR등 푸짐한 선물도 준다고 하니 혜택을 받아보세요.


토스카를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토스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