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스미노프 BE THERE 광란의 파티!! 광란은 퇴폐가 아니라 자유다. 열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1. 1. 25.
반응형

숨어있는 열정에 노크를 한 스미노프파티는 광란과 자유를 하나로 연결하는 파티의 종결자로 생각하게 합니다.
미친듯이 어지럽게 날뛴다는 광란이라는 단어가 스미노프의 BE THERE파티를 가장 적절한게 표현을 해주는 단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광란의 파티라고 하면 퇴폐적인 분위기를 쉽게 연상을 하게 되지만 스미노프의 BE THERE파티
자유로운 청춘의 열정을 말하는 글로발한 파티로 참여한 사람들에게 광란의 도가니로 빠지게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무엇이 사람들을 그렇게 만드는가? 바로 자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청춘들의 폭발하는 열정을 그대로 가감없이 받아
내는 스미노프의 BE THERE 파티만의 갤런티가 아닌가 싶습니다.



스미노프 브랜드의 탄생 그리고 현재


1864년 모스코바의 Piotro Sminov가 증류소를 개발하여 보드카를
생산했습니다. 2년 후인 1886년에 Sminov 래시피 no.21로 러시아 황재 Czars에게 헌납을 하였습니다. 20세기에 들어와 볼셰비키 혁명으로
1917년 스미노프 제작중단 및 Sminov가문이 사형위기에 처합니다.
그러나 1925년 프랑스에서 Smirnoff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합니다.



7년후인 1933년 미국에도 상륙을 합니다.
1935년 무색,무취,무향의 칵테일 베이스로 급속도로 증가해 6개대륙
전세계 150개국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스미노프는 1초당10병이 판매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와 함께 2004년~2005년 증류수 세계판매 및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듬해인 2005년에는 뉴욕타임즈 blind test에서 세계최고의 보드카로 인정을 받았답니다.
13세기에 탄생한 보드카는 voda에서 유래가 되었는데 러시아말로 물이라는 뜻이랍니다. 러시아의 전통방식인
구리단식증류기제조방식으로 탄생한 스미노프 블랙은 완벽한 부드러움과 매끄러운 분위기를 살린 보드카는 과거
러시아의 황제와 시민들도 즐겨 마셨다고 합니다.



스미노프(Smirnoff)의 Be There파티는?


세계판매 1위의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가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하는 NIGHT LIFE Exchange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게임,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파티입니다.
2000년부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한 스미노프 BE THERE파티는 자메이카, 독일,스페인,포르투칼등 유럽지역과
브라질, 뉴욕, 마이애미등 아메리카 지역에서 열렸습니다. 아시아지역에서는 2005년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해서
2011년 한국에 상륙하게 되었답니다. 규모는 스미노프와 비교가 되지 않지만 보드카 앱솔루트도 역시 해마다 파티를
열고 있어 국내 보드카 마니아에게는 이번 스미노프 BE THERE파티에 상당한 관심이 쏠릴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국가별로 문화에 맞게 열리게 되는데 한국에서 열리는 스미노프 Be There 파티를 소개해봅니다.

일시 : 2011년 2월11일 저녁 7시30분
장소 : 워커힐호텔 베네스홀
컨셉 : 기본적인 컵셉은 테마피크로 공연은 물론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농구, 해머, 다트등 다양한 놀이로
          마치 놀이공원에 온 듯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Be There 파티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포토월로 참가자들이 파티장 입구에 설치된 
         다이브 매트리스에 다이빙하듯이 점프하면 점핑샷을 기념촬영을 해주는 행사입니다.


음악 : 아테나의 OST Get Ready를 공개한 슈프림팀의 감각적이고 파워풀한 음악과 함께 미국,유럽등지에서 활동
         중인 DJ겸 일렉트로닉 뮤직 아티스트 오리엔탈 펑크 스튜가 파티 참가자들과 만나게 될 것 입니다.
그 밖의 행사 : 스미노프와 블랙 & 골드 컨셉으로콜라보레이션 작품들을 강동준 디자이너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스미노프의 드레스코드인 블랙 & 골드의 블랙은 스미노프 블랙을 상징하는건 아시고 가세요.
                    특히 강동준 디자이너는 2010년 서울시의 글로벌 패션브랜드 육성사업인 『Seoul's 10 Soul.』에서
                    10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S/S 런던 컬렉션에는 국내 남성복 디자이너로 유일하게 참가하여 화제를
                    모은 신진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미노프(Smirnoff)의 Be There파티에 참여하고 싶다면?


QR코드 응모방법

응모기간 : 2011.1.20 ~ 2011.2.6
응모방법 :  서울지역의 카페베네에 방문하여 BE THERE 파티포스터와 컵홀더에 인쇄된QR코드에 접속해 주세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여 댓글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당첨발표 : 2011년2월7일 스미노프 BE THERE파티 초대권 200분을 발표합니다.(동반1인 포함)


트위터/페이스북 응모방법

응모기간 : 2011.1.18 ~ 2011.2.7
응모방법 :  매주 화요일 저녁 공개되는 스미노프 BE THERE파티를 만들기 위한 주제에 따라 당신만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적어 주시는 분과 댓글 다시는 분, 다수 댓글을 은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당첨발표 : 매주 화요일 저녁 150명에게 동반1인 스미노프 BE THERE파티 초대권을 MMS로 쏩니다.

다이브 매트리스에서 점핑샷과 함께 멀리 나간 것을 기록으로 하여 최장거리 점핑을 한 참가자에게 스미노프 블백을
선물한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물론 남.녀 따로따로 하면 더 신나겠죠.
 
                                       스미노프 트위터 바로가기  스미노프 페이스북 바로가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후원사인 스미노프의 행사 동영상을 유트브에서 보고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면서
각국마다 문화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행사내용도 역시 특색이 있더라구요. 자신을 여과없이 들어내놓고 각자가
좀더 자유로워지는 파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브 매트리스의 다이빙 촬영이나 농구, 해머, 다트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즐기는 파티로 음악과 패션쇼가 어울어지는 성숙한 파티를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스미노프
BE THERE파티에 참여해 해보세요. 그리고 칵테일 존(Cocktail Zone)에서 스미노프로 만든 칵테일을 4가지 맛도
시음해보시고 세계판매 1위의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를 체험하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