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에 좋은 자연한끼 저렴하게,싸게 먹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1. 6. 8.
반응형

아침식사 자연한끼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자연한끼를 저렴하게,싸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인터넷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자연한끼 싸게 먹는 방법을 일전에 말씀드렸는데 설명이 어설퍼서 그런지 질문을 하시는 분이 종종 있어 오늘은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에 좋은 자연한끼 저렴하게,싸게 먹는 방법을 리얼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즐겨먹고 있는데 만족스럽답니다. 선식이나 검은보식을 먹곤 했는데 빠쁜아침 곡물과 과일이 동결건조되어 한봉투씩 담겨져 있어 먹는데도 너무 편해서 많이 권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비용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는것 같아요. 막상 계산해보면 저렴한 가격인데도 말이죠. 아침식사대용뿐만 아니라 운동후에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더라구요. 저녁식사대신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인터넷쇼핑몰의 가격

네이버나 다음등 포탈에서 『자연한끼』를 입력해보세요. 그럼 2011년6월 현재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조회가 됩니다. GSSHOP에서 판매하는 경우 15개에 24,230원이고 11번가에서는 15개에 25,520원입니다. 사은품으로 김치통증정이라고 도어 있는 것은 10개에 20,3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즈웰에서 판매하는 30개짜리는 5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리해서 1개당 단가를 보면 1610원이상합니다.


28%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

얼쑤응원단자연한끼를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다시말해서 자연한끼를 만든 회사입니다. 얼쑤홈페이지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측 상단에 아침응원단을 누르시고 회원가입으로 하시면 얼쑤아침응원단이 되시는 겁니다. 자세한 사항은 읽어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얼쑤아침응원단이 되시면 자연한끼 30개짜리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방법은 위화면 우측상단에 얼쑤E-SHOP를 누르시면 됩니다. 화면 하단에 아래와 같이 얼쑤제품들이 나타나면 빨깐박스에 있는 자연한끼를 구미에 맞게 선택을 해보세요.


선택하시면 구매창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빨간색 박스의 설명대로 바로구매를 통해 구입하시면 20%의 할인가격으로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에 좋은 자연한끼 저렴하게,싸게 먹는 방법을 선택하신겁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저렴하길래

그런데 20%의 할인뿐만이라면 제가 권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20%할인된 금액 40,000원의 10%를 추가로 포인트로 적립해 주후에 사용하실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50,000원짜리 자연한기를 28%할인된 금액 36,000원으로 드실 수 있게 되는겁니다.1,200원에 드시게 되는겁니다. 따라서 인터넷 쇼핑몰보다도 무려 400원이상을 저렴하게 드시게 됩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친환경 유기농 식품 OLGA에 입점

자연한끼친환경 유기농 매장인 OLGA는 올가에서 직접 매장을 운영하기도 하고 롯데백화점에 매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연한끼가 ORGA 전체상품 중 매출 BEST5안에 2위와 5위를 기록하기도 했었답니다. 지난 5월에는 자연한끼에 이어 자연두유가 입점을 했다고 합니다.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으로 선식,두유,검은보식 먹어보고 자연한끼를 먹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