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략웹게임 기사의 영광 오픈 기념 이벤트에 확률 높은 1억원 상당의 금화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기사의 영광은 1월12일에 오픈한 전략웹게임으로 방학을 즈음하여 선보이는 여느 게임에 비해 늦은감이 있지만 그만큼 기사의 영광이 완성도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도 많은게 사실이지 않을까요. 기사의 영광은 이러한 것을 말해주 듯 OBT일주일 만에 신서버를 오픈했답니다. 기사의 영광이 신서버를 오픈했다는 것은 기사의 영광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생각보다 많이 늘었다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또한 기사의 영광팀이 빠르게 대응을 한 것은 그 만큼 준비를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폭주해서 서버가 먹통이 되도 마케팅관계상 조금은 달달 볶게 만들고 서버를 오픈하기도 하는데 말이죠. 오픈전 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기사의 영광은 어떤 게임일까요.
문명을 이해하는 게이머로
기사의 영광은 로마문명, 이집트문명, 몽골문명 속에서 게이머는 자신만의 독특한 문명을 만들어 군사력을 키웁니다. 그리고 다른 문명을 정복해 가는 전략웹게임입니다.
기사의 영광 캐릭터
기사의 영광을 즐기기 위해서는 영주명을 만들고 지크프리트, 정복왕 월리엄, 아소카, 아라곤, 로빈후드, 여장 히폴리테, 무장중에 두번째 여장 발큐리아, 코난왕등 8명의 무장중에 1명을 선택하며 됩니다.
리벨룽겐의 노래에 나오는 영웅 지크프리트는 죽인 용의 피로 전신을 적신 뒤 불사신의 용사가 됩니다. 해양제국의 초석을 마련한 잉글랜드의 첫번째 노르망디 국왕이 정복왕 윌리엄입니다. 아소카는 불교장려책을 추진한 인도 마우리아 왕조의 군주입니다. 다음은 서양의 인황 혈통이면서 부러짐 검 나르실을 소유한 아라곤은 곤드라 국왕입니다. 로빈후드는 셔우드 숲을 본거지로 포악한 귀족들의 제물을 빼앗아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아마존의 여왕 히폴리테는 미모로 게이머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데 재색을 겸비한 여전사이기도 합니다. 븍우럽 여전사 발큐리아는 오딘을 위해 전쟁터의 영혼을 모아 발할라로 데리고 간다고 하는데 주술적인 성격을 엿볼 수 있는 무장입니다. 마지막으로 야만시대의 용사 코난왕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8명의 무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존인물과 상상속의 인물로 구성의 되어 있답니다.
도시의 인터페이스
1번은 게이머가 선택한 영주와 레벨을 표시합니다. 2번은 금화충전등 게임머니와 시스템과 게이머간의 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번은 군령, 금화, 은화, 식량, 무공, 병력, 명성등을 볼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이 잘 봐두어야 할 부분이죠. 무기를 사거나 병사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식량등등을 한번에 볼 수 있어 전쟁의 승리를 위해서는 적절한 관리가 무척 중요하죠. 4번은 세금징수, 기술연구, 훈련, 건물등의 건설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금징수 현황을 보면서 여러가지 일을 추진 할 수 있겠죠. 5번은 채팅창으로 설명하지 않아도 아실테고 6번은 군단 및 군부대의 발전 메뉴를 볼 수 있고 7번은 농지, 세계, 구역, 전쟁, 도시 순으로 맵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맵의 전환 능력이 전쟁의 승패를 좌우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8번은 게임시간으로 계절과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9번은 7일 동안의 특정 기준에 따라 영주의 랭킹의 결정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전쟁맵과 구엽맵, 농지, 은광, 세계맵은 기사의 영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 속 즐거운 기사의 영광
기사의 영광은 20레벨이 되야 국가를 세울 수 있고 다른 국가를 공격할 수 있게 된답니다. 전쟁에서 승리하면 명성을 쌓게 되고 이에 따르는 여러가지 인센티브가 주어집니다. 관직이 올라간다든지 스카웃이 된다는지 말이죠.
전투시 진형을 연구하여 여러가지 진형을 통해서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어 전력적이 감각을 키워나갈 수 있답니다.
진형을 갖추어 전쟁을 펼치는 화면입니다. 빨리 접속하고 싶어도 억소리나는 이벤트 소식을 읽어 보시고 하세요. ㅋㅋ
도시의 인터페이스를 보시면 알겠지만 영주로서 세금징수, 기술연구, 훈련, 농지등을 관리하면서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답니다.
이러한 점이 게이머들에게 매력으로 느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 밖에 어떤점이 매력이 있는지 좀 더 해봐야 알겠죠. 단순히 건물만 짓거나 기술연구만 할 것이 아니라 맵 전환을 통해서 농지, 세계, 구역, 전쟁, 도시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현재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억소리 나는 이벤트
기사의 영광의 1억원 상당의 금화 지원프로젝트는 1만 회원에게 지원합니다. 1월31일까지 진행이 되고 2월16일에 발표합니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1,000금화(1만원 상당)이 지급이 됩니다. 방벙은 먼저 기사의 영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Start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금화를 충전하여 추첨을 통해서 애플 맥북에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1만원권 그리고 1,000금화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벤트기간 동안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서 애플 아이패드2, 손난로&후드넥, 5천원권 문화상품권 그리고 1,000금화를 30명에게 쏩니다.
그리고 NPC대장을 격파하면 추첨을 통해서 소중한 군령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무려 100명에게 말이죠. 그런데 누적이 가능해서 초고 60개의 군령을 받을 수 있답니다.
기타 이벤트가 3가지 더 있는데 군단지원이벤트는 2월15일까지 기사의 영광을 즐기는 게이머를 상대로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군단순위 5위에 입성하면 군단발전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각 순위안의 군단원들에게는 100금화가 주어집니다. 지급일을 2월17일입니다.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추천인이벤트로 추천을 해도 10골드 추천을 받으도 10골드를 받다보면 어느새 최고의 추천을 하여 최고 홍보를 했다면 1만원권 10장 100,000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의 배너를 이용하시면 좀 더 확률이 높아질겁니다. 그리고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구요.(기사의 영광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