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일렉트로룩스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 편리한 만큼 성능도 좋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2. 3. 24.
반응형

일렉트로룩스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 편리한 만큼 성능도 좋을까요? 보통 일반가정의 진공청소기는 긴 라인이 함께 있어 방마다 청소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가끔은 문틈이나 각진 곳에서 진공청소기 라인이 걸릴때가 있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 오디오등등 코드리스 제품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는 장소에 따라서나 성능문제로 라인이 있는 진공청소기를 이용을 합니다. 일렉트로룩스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은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선택의 폭을 넓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 진공청소기나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등 필요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우리집도 일반 진공청소기도 있고 라인이 없는 소형진공청소기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 청소기 추천으로는 부족하지만요.


아이들이 흘린 과자 부스러기나 숙제를 하느라 앉은 자리가 지저분해질때 라인이 없는 소형 진공청소기를 이용합니다. 일단 가볍고 이동시 편해서 사용을 합니다. 조금만 치우면 되는데 일반 진공청소기를 가지고 청소할 수는 없잖아요. 가끔 배터리가 방전이 되면 어쩔 수 없이 사용하기는 합니다. 토크앤시티 방송에 변정수, 우종환, 김지혜가 무선청소기 추천을 하던데 동영상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추천할만 한지 확인해보세요.




일렉트로룩스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일렉트로룩스는 100여년의 생활가전을 연구를 한 역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리딩 가전 브랜드랍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일렉트로룩스는 1919년 설립되었답니다. 1912년 세계최초로 가정용 진공청소기를 개발했으니 역사가 깊죠. 올해로 92주년이 되었군요, 동영상을 통해 일렉트로룩스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코드리스 진공청소기 일렉트로룩스에르고라피도는 에르고라피도 플러스,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 에르고라피도, 에르고라피도 그린등 총 4종이 있답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면 되겠죠.

 
에르고라피도 플러스는 강력한 2in1청소기로 강력한 흡입력이 장점입니다. 왜 2in1일까요. 그건 에르고라피도 플러스가 아래 사진처럼 분리가 되어 핸드식과 스틱식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참 효율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동식 진공청소기하면 충전에 대한 지속성이 제일 궁금하더라구요. 에르고라피도 플러스는 18V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서 4시간만에 급속충전이 된답니다. 그리고 1모드로 사용시에는 30분 연속사용이 가능합니다. 리튬이온배터리는 카메라, 전동공구의 명가 보쉬에서도 각종 공구에 사용하고 있답니다.  


바디를 보면 일반 스틱형 진공청소기와는 다른 스타일쉬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충전상황을 알 수 있도록 배터리 인디케이터가 있으며 흡입구에 LED로 어두운 곳등 구석구석을 청소할때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180도까지 핸들링이 되어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청소하다보면 머리카락이 문제일때가 있는데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을 사용해보세요.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은 머리카락을 흡입하고 엉킨 머리카락을 바디내부에서 잘라준답니다. 역시 100여년의 생활가전의 역사를 가진 일렉트로룩스답습니다.


머리카락을 손으로 뗄려면 불쾌하기도 한데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이면 깔끔하게 해결 되겠죠.


토크앤시티 방송에서도 머리카락을 분쇄해 흡입하는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이 방송되기도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에르고라피도 기본형과 그린입니다. 


에르고라피도는 에르고라피도 플러스,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 에르고라피도의 차이점을 정리해보면 배터리는 18V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4기간 충전이 되며 나머지는 12V 니켈수소 배터리를 사용는데 완충하는데 16시간이 걸립니다. 에르고라피도 플러스는 배터리 인디케이터가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은 브러쉬 자동 청소 기능이 장점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추천을 할 만하죠. 


일렉트로룩스 라인이 없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비교 동영상을 보니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젠 봄입니다. 베란다 문을 활짝 열고 구석구석 겨우내 쌓인 먼지를 말끔히 청소해 보세요. 훨씬 기분이 좋아질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