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스키다시 많이 주는 횟집! 가격도 저렴한 횟집! 무한리필 부럽지 않은 인어아가씨 횟집에 다녀왔어요. 김포맛집 인어아가씨는 강서맛집으로 강호동 백정을 소개할때잠깐 언급을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역시 아내가 지인들로 부터 추천을 받은 맛집이랍니다. 지난번에는 먹으러 인어공주에 갔다가 휴무를 해서 강호동 백정을 가게 되었죠. 그 후에도 몇차례 가려고 했으나 여러가지 일정으로 못가다가 결혼기념일이기도 하고 아이들 시험도 끝나서 홀가분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김포맛집보다는 스키다시 많이 주는 횟집! 가격도 저렴한 횟집! 무한리필 부럽지 않은 횟집이 더 어울릴것 같아요. 스키다시가 많이 나온다고 들었지만 그 정도로 많이 나올지는 몰랐어요. 왜냐면 회가격도 저렴하다고 해서 기대를 크게 않했거든요. 4인가족이 먹는데 충분한 정도가 아니라 넘치는 양이더라구요.
밖에는 싱싱한 횟감들이 있었는데 회는 한가할 때 미리 떠놓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바로바로 뜨면 좋겠지만 많은 손님과 많은 스키다시를 준비하려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인 듯 보였어요. 주문을 할때 냉장고에서 꺼내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면 숨이 살아있어 먹을 만 했답니다.
스키다시가 도대체 얼마나 나오길레 그렇게 가자고 했는지 막상 상을 차리면서 보니 상다리가 휘어지지 않은게 다행이더라구요. 모듬회 대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7만원이었답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더라구요. 조금 지나니까 꽉차서 일찍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맛집은 끼니때보다 2시간 정도 일찍 가야 여유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드디어 스키다시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초밥과 깁밥을 주길래 일반 횟집과 다르지 않네 하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그런 생각은 오래가지 못하더라구요. 이건 스키다시로 식탁을 도배하다시피 하더라구요. 헐~~ 멘탈붕괴~~
한상으로 꽉 찬 사진입니다. 이후로도 겹치면서 올라오는데 40가지가 넘는 것 같더라구요.
회가 드디어 올라왔네요. 한창 먹을 나이라 아이들의 속도는 줄지 않았어요. 우리 내외는 허리가 뒤로 조금 재껴진 상태였답니다.
지금까지 같이 잘 살아준 아내와 건강하게 자란 아이들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잘 견뎌내는 가족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배를 했답니다.
왠만하면 마지막 매운탕과 밥한공기로 마무리하는데 도저히~~ 밥 한공기 반납하고 먹었어요. 매운탕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너무 잘먹어서 그런지 밥 한공기를 반납했는데 계산은 4개네요. 그런데 음료수를 시켜서 똔똔했군요..ㅋㅋ
김포맛집으로 소개한 스키다시 많이 주는 횟집!가격도 저렴한 횟집!무한리필 안 부러운 인어아가씨는 매운탕이 기억에 남습니다. 회는 두툼하게 썰어서 씹는 맛이 좋았지만 바로 회를 친 것이 아니라 아쉽죠. 그러나 4인가족으로 77,000원으로 이정도를 먹을 수는 없죠. 김포한강신도시내에 있는 인어아가씨는 스키다시 많이 주는 횟집, 가격도 저렴한 횟집으로 생각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