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유아용품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직거래장터 활용해서 절약해보세요. 중고 유아용품은 체면을 생각하고 늘 새옷과 새제품만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돈은 역시 쓸때 써야하겠더라구요. 중고 유아용품이라고 해서 누더기거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데 말이죠. 그렇다고 중고 유아용품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은 중고 유아용품을 둘러보고 입거나 사용할만하면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그리고 아이가 크면 교육비가 만만치 않으니 절약한 돈으로 저축을 하면 더 현명한 것 같아요. 물론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저축이 되냐고 하지만 무조건 통장에 넣으면 그게 나중에는 모여서 효자노릇을 하더라구요.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가가 모바일서비스를 시작했답니다.
아이베이비는 어플이 아니다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는 스마트폰 어플로 사용하는 게 아니랍니다. 예전에는 편리한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를 아래 화면처럼 PC화면으로 봐야했죠.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보기는 했지만 스마트폰 사이즈로 최적화되지 않아 다소 불편했답니다.
스마트폰 브라우저에서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를 모바일버전(바로가기)으로 보면 아래와 같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지요. PC버전에서 사용하던 커뮤니티, 이벤트, 롯데슈퍼, 보험몰등을 제외해서 더욱 심플해졌어요.
카테고리별 깔끔한 구성
아기용품 카테고리를 볼까요. 유아용움, 의류, 장난감,도서등 판매하기도 편하고 구매하기도 편하게 구성되어 있죠.
좀 더 큰 어린이를 위한 중고물품을 보면 역시 의류, 신발, 도서, 교육교재등등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갖춰져 있어요.
엄마용품에는 뭐가 있을까요? 임산복, 출산용품 그리고 의류와 생활용품들 심지어는 상품권까지 팜매 및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거래완료시 택배서비스도 편의점택배와 CLS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판매제품 자세히 보기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에서 아기용품중 의류 0~3세 상의를 조회해 보았어요. 1,797건이나 등록이 되어 있네요. 엄청 많이 등록이 되어 있어 놀랍죠. 엘르뿌뽕오리털 잠바가 눈에 띄네요.
특히 유아옷의 경우는 문제가 되거나 해서 판매하는게 아니라 작아져서 못입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새탁만하면 거의 새옷이나 다름이 없답니다. 엘르뿌뽕오리털 잠바를 18만원을 주고 사주는 것보다는 30,000원에 구매하고 나머지 돈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게 현명하지 않나 싶기도 해요.
아베콩을 모아보세요.
모바일로 출석체크를 하시면 아베콩을 모을 수가 있어요. 아베콩을 모으면 마일리지 신청과 기프티콘 응모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웹 오픈기념 편의점 택배서비스 행사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를 모바일 웹버전(바로가기)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postbox, GS25, CU에서 저렴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시기 전에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를 모바일 웹버전에서 편의점 택배신청하기를 누르셔야 합니다. 저럼하게 이용도 하고 운이 좋으면 요플레도 선물로 받아보세요. 기간은 12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입니다. 결과는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를 모바일 웹버전 하단의 공지사항을 통해 2003년1월4일 오후 3시에 발표합니다.(http://m.i-baby.co.kr)
아이베이비 장점과 아쉬운점은?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에서 신용카드 결재가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연령대별 제품별 중고 물품을 최척화된 화면으로 즐거운 쇼핑을 할 수있어 좋습니다. 물품 대금 보호서비스인 안전 거래 서비스, 택배 할인으로 원스톱 이용 가능해서 역시 전문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답더라구요.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 아쉬운점이라면 개인정보는 거래시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했으면 하는 점입니다. 한가지 더 있다면 아베콩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는 중고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아이베이비는 PC버전에서 모바일버전으로 서비스를 확대하여 더 많은 물품을 구매하거나 보다 빨리 판매를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더 많아 질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