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헤드폰 추천을 할 만한 라츠 LTB100-Hybrid 사용후기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무선 헤드폰이나 같은 말입니다. ㅋㅋ 무선 헤드폰이 입에 좀 익네요. 무선 헤드폰은 일단 선이 없어 사용하기 편해요. 지난번에 사용해보고 후기로 올린 블루투스 헤드셋은 이어셋 형태를 갖는 것과는 다른 특징을 갖고 있어요. 라츠의 무선 헤드폰 LTB100-Hybrid는 헤드폰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무선 헤드폰이랍니다. 이어셋형태가 아니라 귀를 다 덮은 모양으로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보온도 되고 좋더라구요. 자신의 스타일대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좋겠죠. 라츠의 무선 헤드폰 LTB100-Hybrid는 블랙과 레드의 투톤컬러로 스타일리쉬해서 젊은 층에게 패션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선으로 나를 묶지 마라
스마트폰으로 음악이나 동영상을 듣는 경우가 많죠. 아마도 대중교통을 타면 흔하게 볼 수 있는 모습이 아닌가 싶어요.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도 있고 무선 헤드폰을 이용하는 분도 있죠. 아직은 유선이어폰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번들이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가끔은 줄때문에 걸리적 거릴때가 있어요. 모양새도 안나오구요.
그런데 라츠의 블루투스 헤드셋 LTB100-Hybrid을 사용하면 라인이 필요없어 동작이 자유롭고 폼이 제대로 나죠. 위의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훨씬 자유롭죠.
더구나 디바이스로부터 약 10m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집안에서 스미트폰으로 음악을 틀어놓고 주방에서 설겆이를 해도 되니 얼마나 편한가요. 전화가 오더라도 오른쪽 헤드셋에 있는 다기능 버튼을 이용해서 전화르 받거나 최근에 온 전화와도 통화를 할 수 있답니다.
엄지손가락 누를 힘만 있으면
나이드신분이나 IT에 약하신 분들은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방법이 어려워 번들이어폰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엄지손가락에 누를 힘만 있으면 사용이 아주 간단합니다. 막상 만나서 설명하면 너나 간단하지...하시는 분도 있어요.ㅋㅋ 일단 스마트폰에서 보면 설정이라는 아이콘이 있어요. (주)라츠는 스마트폰 베가시리즈로 유명한 팬택계열의 (주) 팬텍씨앤아이로부터 유통사업과 휴대폰 부품사업을 분할하여 2012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이왕이면 베가R3로 예를 들어보는 게 좋겠죠. 베가R3의 초기화면 하단에 앱스라는 아이콘을 누르면 설정이 나옵니다. 그리고 시스템을 누르면 블루투스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베가R3에서 블루투스 화면을 열어놓고 LTB100-Hybrid의 오른쪽 헤드셋에 있는 다기능 버튼을 7초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빨간LED와 파란 LED가 교대로 점멸이 됩니다.
이때 스마트폰의 하단에 기기검색을 누르시면 잠시후에 LTB100-HYBRID가 나타납니다. 연결된 상태를 페어링이라고 하죠. A2DP 프로파일 지원 기기라면 모두 연동이 가능합니다. 쉽게 말하면 옵티머스G를 비롯해 블루투스 지원 iOS 제품군, Android 스마트폰, Window 스마트폰, 블랙베리, PC 및 Mac등등 쉽게 연동이 됩니다.
충전하는게 귀찮다면
무선 헤드폰 추천을 할 만한 라츠 LTB100-Hybrid를 1시간 거리의 출퇴근길에 사용하신다면 한번의 충전으로 일주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편한 무선 헤드폰을 망설이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충전하는 문제때문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배터리가 방전되더라도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선라인이 기본 구성품으로 되어 있으니까요.
가슴까지 전달된다면 오버인가?
무선 헤드폰 추천을 할 만한 라츠 LTB100-Hybrid는 무선와 유선을 겸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과 한번 충전으로 일주일을 사용할 수 있죠. 일주일 내내 무선 헤드폰 추천을 할 만한 라츠 LTB100-Hybrid를 사용하는데 사운드가 받쳐주지 않는다면 허당이죠.ㅋㅋ
블루투스라고 하면 혹시 소리가 끊어지거나 치지직소리가 나지 않냐고 하는 분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10~20,000Hz의 폭 넓은 응답 대역의 풍부한 사운드와 일반 헤드폰에서는 느낄 수 없은 높은 해상력과 따뜻한 베이스를 갖춘 음감용 헤드셋이랍니다.
무선 헤드폰 추천을 할 만한 라츠 LTB100-Hybrid에 채택된 40mm크기의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이 사운드의 왜곡을 잡아주죠. 음악감상을 위한 오디오 리모콘 컨트롤 AVRCP를 지원하고 있어 음량조절은 물론 곡의 이동까지 자유롭답니다.
음악감상 중에 전화가 오더라도 문제없죠. 당연한 기능인데도 몰라서 궁금해 하시거나 전화받기 어렵다고 하는 분들도 계세요. 다기능 버튼을 활용하면 바로 전화를 받거나 방금 통화했던 전화도 바로 LTB100-Hybrid에서 연결이 가능하니 걱정은 붙들어 매도 된답니다. 어디가서 그런말을 하면 촌스럽다는 말을 들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ㅋㅋ
라츠 LTB100-Hybrid는 접이식이라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하답니다. 겨울이라 바람도 살짝 막아주는 센스.ㅋㅋ
무선으로 사용하다가 방전되면 아쉬울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과는 달리 유선도 가능한 라츠의 LTB100-Hybrid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함께 여유있게 음악을 즐겨보세요.
(주) 라츠에서 후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