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원빈 4인4색 변신으로 본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달콤 키스??!!

by 핑구야 날자 2013. 2. 2.
728x90
반응형

원빈 4인4색으로 본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뭐가 있을까요. 달콤 키스??!! 물론 발렌타인데이에 달콤 키스도 좋지만 선물로 어떤게 좋을까요. 달달한 쵸콜릿 한박스보다는 실속형 선물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작년에 재고로 남겨진 초콜릿일 수도 있고 제조사가 불분명한 초콜릿이라면 받고도 찜찜하죠. 남자친구 선물로 향수나 화장품이 좋고 남편을 위한 선물에는 구두나 넥타이, 와이셔츠나 양복 등이 아무래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물론 결혼한 경우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빌미로 해서 그동안 비싸서 구매하지 못한 구두나 양복을 들이밀 수도 있겠죠.ㅋㅋ 상술로 생겨난 기념이라고 해마다 떠들어대봐야 핑계만 되잖아요. 그리고 화이트데이도 있으니 서로 마음을 담아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선물


발렌타인데이에 입으로 들어가 버리는 초콜릿에 많은 비용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간단하게 준비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은 선물이라면 남자친구나 남편도 당신의 정성을 오래 기억할 겁니다. 제가 받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화장품이나 와이셔츠입니다.



넥타이는 올해 들어서 잘 메고 다니지 않게 되었어요. 그래도 와이셔츠는 입고 다니기 때문에 선물로 받으면 좋지요. 그런데 아쉽게도 작년 가을에 와이셔츠를 3장을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오 받고 싶은게 화장품이랍니다. 



원빈 비오템 옴므 화보를 보니 화장품을 4인4색으로 재미있게 소개를 했더라구요.남자친구의 유형별로 살펴보면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를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4인4색의 남자친구 화보에 원빈만 나오니 원빈 발렌타인데이 같아요. ㅋㅋ



편안한 동갑내기 남자친구라면


동갑내기는 편하기도 하고 누구보다 잘 이해하리라 생각을 하지만 때로는 남자친구가 더 어리게 행동할 수도 있죠.ㅋㅋ



동갑내기 남친에게 UV디펜스 SPF 50+ , 오일프리BB를 선물해보세요.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부담이 덜 하답니다. UV디펜스 SPF 50+는 끈적임이 없이 매일 로션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랍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거든요. 



오일프리 BB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주름개선 효과가지 선사합니다.



애교 넘치는 큐트한 연하남


언제부터인가 연한남이 대세로 잡은 듯 해요. 이승기가 누나는 내여자니까라고 외칠때부터 인지는 몰라도 말이죠.



연하남을 사귀는 것은 여러가지 이유 중에 탱탱한 피부도 한 몫 하리라 생각합니다. 남자친구 설물 추천으로 아쿠아파워 3 STEP는 어떨까요. 피부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하는 딥 클렌저,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생기를 부여하는 워터 젤 타입 토너 그리고 피부 속부터 촉촉한 수분으로 채으는 보습 로션으로 더욱 탱탱한 연하남을 만들어 보세요.


나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멋진 오빠


오빠 믿지~~ 라고 하는 오빠말고 힘들고 어려울때 나를 위해 어깨를 빌려줄 수 있는 그런 오빠~~ 때로는 지름신 강림해서 평소에 갖고 싶던 백을 사주는 그런 멋진 오빠~~



늘 곁에만 있어도 든든한 오빠에게 어울리는 것은 포스 수프림 3 STEP이랍니다. 든든한 오빠지만 연하남처럼 큐트한 맛이 있으면 더 좋잖아요.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으로 포스 수프림 3Step를 받는다면 피부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안테에이팅 클린저가 도와 주겠죠.ㅋㅋ 나이들어 보이면 속상하잖아요. 안티에이징 토너가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해주고 젊고 매끈하게 지켜준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부터 풍부한 영양으로 채워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안티에이징 로션 모이스처라이저로 마무리 하면 되죠.


밀땅 고수인 나쁜 남자


여자들은 참 이상하죠. 나쁜남자를 좋아해도 너무 좋아해요. 확 끌어 당기는 자력의 힘이 강해서 그런가? 아리송한 여자의 심리입니다. 밀땅에 휘말리지 않겠다고 말하면서도 이미 무릎까지 빠져 버리기 쉽상이죠.



때로는 열받고 화끈거리게 하는 밀땅오빠에게는 붉은 컬러의 디자인이 더욱 매력적인 하이 리차지 3 STEP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콧대를 살짝 눌러보세요. 클렌저로 피부 피로의 흔적인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피부에 활력과ㅑ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로션으로 안티에이징해 보이게 될겁니다. 마무리는 에너시 샷 로션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생기, 활력 그리고 에너지를 공급해준다면 좀 더 부드러워지지 않을까요.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은?


UV디펜스 SPF 50+ , 오일프리BB는 사용하고 있으니 일단 Skip하고  안티에이징에 제일 관심이 많거든요.



그래서 포스 수프림 3 STEP을 받고 싶답니다. 피부에 주름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한 살이라도 어릴때 피부관리를 해야지 피부노화가 더디 오지 않겠어요.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지만 건조해진 피부와 피부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안테에이팅 클린저로 뽀얀 피부로 바뀌고 싶거든요. 원빈처럼은 아니더라도 비스무리하게 ㅋㅋ



더구나 안티에이징 토너는 특히 피부 노화 조짐이 보일때 직빵이거든요.여자만 피부 속을 다스리라는 법은 없잖아요. 남자도 안티에이징 로션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 속 부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면 직장에서도 깜짝 놀라겠죠. ㅋㅋ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비오템옴므의 포스 수프림 3 STEP을 선물 받는다면 오랜만에 남산길을 걸으면서 옛 추억을 되살리고 싶어집니다. 물론 초콜릿만 받아도 가야죠.ㅋㅋ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