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황사관련주 LG전자가 맞을까? 실생활 간편 황사 대처법과 LG전자의 황사관련제품은?

by 핑구야 날자 2013. 3. 16.
반응형

황사관련주 LG전자가 맞을까? 실생활 간편 황사 대처법과 LG전자의 황사관련제품은 무었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봄이 되면 건조해진 중국대륙의 북부 고비사막과 타클라마칸 사막, 황하 상류지대의 흙먼지가 강한 상승기류를 타고 우리나라로 날라옵니다. 상공 3000∼5000m로 위로 흙먼지가 올라가 초속 30m 정도의 편서풍을 타고 온다고 합니다. 어릴때까지는 요즘처럼 심하지 않았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황사는 특히 심폐기능이 약한 노약자나 어린이들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황사로 인한 대표적인 질환이 호흡기 질환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황사가 부는 기간에는 호흡기 질환 환자가 20% 증가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실생활에서 간편 황사 대처법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 보았어요.



실생활 간편 황사 대처법


실생활 간편 황사 대처법은 일반 집안에 황사가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게 우선입니다. 그런데 실내공기를 환기시키는 것은 되도록 자제를 하고 불가피한 경우는 황사경보를 참고해서 적게 부는 시간대에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외출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호흡기가 약하거나 호흡기질환이 있는 경우는 꼭 착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우산도 사용하면 좋아요.




외출후에는 입은 옷을 실내에 들어 오기전에 터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손을 깨끗히 씻고 세안을 하는게 좋습니다. 세안 시 식염수나 소금물을 사용해 세안을 해주면, 소금의 살균성분이 피부 위 황사먼지를 비롯해 불순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줘 미세먼지의 모공흡착으로 인한 여드름성 피부질환의 발생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외부에서 활동이 많은 분들은 가까운 세면시설을 이용하여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혹시 만성천식이 있는 환자의 경우는 천식을 악화하는 예방제를 흡입하고 외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의들은 말을 합니다. 물을 자주 마셔주는게 좋습니다.


LG전자의 황사관련제품으로 준비


LG전자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에서 황사관련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특별히 애용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확인해보시구요. 그럼 LG전자는 IT관련주이면서도 황사관련주이기도 하죠. 투자를 하시는 분이라면 황사가 오기전에 미리 염두해 두시면 좋을 듯 해요.



실내공기가 제일 관리하기가 제일 난감한 문제입니다. 그렇다고 창문을 자주 열어 놓을수도 없잖아요. LG전자는 최근 국민요정 손연재와 함께 『손연재 스페셜G』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지난 겨울이 유난히 추워 올해는 무척 더울 것 같다고 합니다. 휘센에어컨은 ‘보이스온 (Voice On)’의 기능을 통해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필요 없이 전원, 온도조절, 바람세기, 공기청정과 같은 주요 기능에 대해말 한 마디로 손쉽게 동작시킬 수 있답니다.



에어컨이 이미 있다면 공기정화기가 있는데 LG전자 공기청정기 구형은 휘센 LA-S066DF(20만원대) ~ 휘센 LA-P185DW(50만원대)등이 있어요. 2013년형 신제품은 5종의 가격은 30만원대~ 70만원대입니다. 신제품에는 살균 헤파(HEPA) 필터, 알러지 케어 필터,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등이 있어 공기중에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합니다.


실생활 간편 황사 대처법에서도 소개했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게 옷에 뭍은 황사가 방바닥과 거실등 곳곳에 떨어져 골치 아프죠. 남자들은 깨끗한데 뭘~~이라고 하지만 쓸어보면 금방 알 수 있답니다. 하루종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쓸고 닦아도 끝이 없다고 하죠. 이럴때는 LG전자의 로보킹을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동으로 알아서 청소를 해주니 가족건강도 지키고 주부들의 일손도 덜 수 있어 좋겠죠.



LG전자의 로보킹로보킹 VR6270LVM(50만원대) ~ 로보킹 VR6181VMNC(80만원대)등 다양한 모델이 있답니다.



직장에 출근하는 맞벌이 부부나 외벌이나 모두 황사철에는 특히 의류관리를 방심하기 쉬워요. 황사에 포함 된 질소산화물(NO), 황산화물(SO), 미세먼지는 인체에 매우 유해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요. 외부에서는 어쩔 수 없다고 해도 귀가 전에 옷을 털고 들어 온다고 해고 한계가 있겠죠. 이럴때 여유가 있다면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LG전자의 트롬스타일러 CS4003JR/L의 가격은 온라인에서 조회해보니 가격대는 1,598,850원 ~ 2,424,660원이네요.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는 양복, 니트 등 한번 입고 세탁하기에는 애매한 의류를 세균, 냄새, 생활 구김 제거 및 향기추가까지 한번에 처리, 항상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입니다. 스팀과 무빙행어(Moving hanger)를 이용해 원터치 버튼만으로 옷의 냄새, 구김, 세균까지 제거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예를 들어, 황사 미세먼지가 옷에 붙고, 집안에서 환기를 시키기 어려운 황사 철에는 옷 먼지제거와 99.9% 살균까지 한 번에 해결된다고 합니다. 올해 CES2013에서도 외국인들에게 관심을 많이 모으기도 했어요. 그런데 가격이 좀 부담스럽죠.ㅋㅋ 그렇다면 트롬 스타일러 무료체험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응모하기)  3월11일부터 4월11일까지 LG전자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 이벤트 페이지나 LG전자제품의 다양한 정보와 리뷰가 가득한 Life’s Good카페(바로가기)에서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현명한 황사 대처로 즐거운 봄을


지난 겨울 얼마나 추위에 떨면서 기다려온 봄입니다. 그러나 황사로 인해 그리 즐겁지만 않죠. 외출시에는 마스크로 귀가후에는 세안과 손씻기만 잘하면 현명하게 넘길 수 있겠죠. 좀 더 여유가 있다면 쉽지 않은 황사를 위해 전자제품을 사용해보시면 가족의 건강도 지키고 좀 더 여유있는 봄날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