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조명피부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사용하면 모니터가 뚫어질 듯!! 비밀은 신민아의 속광 화이트닝인것 같아요. 신만아가 요즘은 TV에서 보이지 않지만 살아있네 살아있어 솨솨솨솨~~ 신민아의 예쁜피부가 조명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면서 바탕화면으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신민아의 조명피부의 비밀을 헤라 화이트닝으로 속광화이트닝으로도 불린답니다. 그만큼 빠르게 피부톤이 밝아 진다는 의미겠죠. 요즘은 화장품 성분이 좋아지면서 빠쁜 현대인들을 위해 빠르게 조명피부로 만들어 주는 헤라 화이트닝 같은 제품들이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신민아의 피부를 조명피부로 만들어 주는 헤라 화이트닝은 어떤 기술이 숨어 있을까요. 신만아의 조명피부를 만들어 주는 속광 화이트닝의 비밀을 알아 보았어요.
헤라가 그동안 셀바이로를 근간으로 멜라닌을 연구해왔어요. 피부를 밝게 해주고 투명하게 해주는 해결을 찾기 위한 바이오 기술의 진화는 여성 사용자의 니즈와 함께 계속 발전을 해왔지요.
헤라는 피부의 미백에 직접 영향을 끼치는 바이오 메이커의 연구를 심화하는 혁신적인 화이트닝 기술이 2013년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에서 통합 미백솔루션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2013년 헤라 화이트프로그램은 세포의 형태와 핵심기능을 모사하는 앱셀2.0을 통해 피부 화성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15년간 끈질긴 헤라의 연구가 결실을 임상실험 결과로 확인을 할 수 있었답니다.
설문평가기관 더마프로를 통해서 2012년11월부터 4주간 헤라 화이트닝을 사용한 38세 내외의 성인여성 18명을 상대로 한 설문조사입니다.
헤라 화이트닝의 특징은 속 조명을 켠 듯한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혁신 화이트닝입니다. 이는 바이오 멜라솔브 성분이 맑고 어린 피부에 존재하는 조명인자를 2배 활성화 시켜 피부 본연의 말고 투명한 빛을 찾아 준다고 하죠.
헤라 화이트닝은 속 피부 반사판이 생긴 듯 환한 강력하게 빛나는 밀로 화이트닝입니다. 촘촠한 크리스탈이 눈 부시게 빛나는 콤촘한 피부 밀도로 강력한 피부 반사판을 만들어 조명피부를 오래 유지해 줍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겠죠.
헤라 화이트닝은 위에 설문조사에 근거하면 4주 만에 100%가 개선을 인지한 속광 화이트닝입니다. 헤라 화이트닝을 사용한 바르자마자 위의 설문조사의 83%가 피부가 맑아지는 것을 느끼고 1주 후 자연스런운 윤기가 살아난다고 94%가 대답을 했습니다.
속광 화이트닝으로 불리는 헤라 화이트닝과 함께 시용하면 좋은 제품은 화이트 프로그램 클렌징 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워터,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에멀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크림입니다.
이젠 완연한 봄입니다. 가볍운 옷차림으로 외출이 많아질텐데 피부가 어두워보이면 정말 짜증이 나죠. 만나는 친구마다 "어디 아프니", "무슨 걱정이 있니" 라고 인사를 받으면 좋았던 기분이 일순 잡치게 되죠. 5월이면 결혼식도 많아 질텐데..지금부터 속광 화이트닝으로 피부의 환한 톤을 되살려 신민아처럼 조명피부를 만들어 보는게 좋겠죠.
출근을 하면서 거울을 보면 하루가 다르게 및을 잃어가는 느낌이 들때면 어깨가 축 처지죠.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겠죠. 이럴때 아내의 화장대 위에 헤라 화이트닝을 선물해 보시면 좋아라 할겁니다. 포장을 풀어서 놓으면 아내가 감동지수 100%가 되지 않을까요.(구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