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욕실청소를 편하게 하는 방법, 욕실청소를 위해 욕실용품을 사용하면서 늘 불만스러웠던 점

by 핑구야 날자 2013. 4. 21.
반응형

욕실청소를 편하게 하는 방법과 욕실청소를 위해 욕실용품을 사용하면서 늘 불만스러웠던 점이 몇가지 있었어요. 욕실청소를 자주 도와주는 편은 못되지만 이사와서는 돕는 횟수가 좀 더 늘었어요. 물론 점차 줄어들기는 하겠지만요.  ㅋㅋ 이렇게 되는 것은 아무래도 욕실청소를 편하게 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랬던 것 같아요. 간만에 서비스를 해보려고 욕실청소를 위해 집에 있는 욕실용품을 사용하다보면 불만스러운 점들이 몇가지 생기더라구요. 도와주기 싫어서 핑계된다고 말을 하지만 100% 그렇다고 말할 수 없는게 욕실용품을 사용하는게 불편한 것은 사실이랍니다. 매일 욕실용품을 사용해 본 사람은 팔자려니 생각하겠지만 저 처럼 가끔 도와주는 입장에서는 만만한 욕실청소가 아니랍니다.ㅋㅋ



일단 사용하고 있는 욕실용품은 분사력은 좋은데 도포범위가 생각만큼 넓지 않아서 두세번 더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그렇나보니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지오프뱅은 분사식이라 일단 사용하는데 편하고 때가 뭍은 곳에 정확하게 도포를 할 수 있다보니 구석구석 청소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욕실용품은 거품이 넉넉하게 발생하지 않아 더 따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지오프뱅은 넉넉한 거품으로 세척력의 범위를 넓게 해도 되겠더라구요. 



김생민이 광고하는 이지오프뱅은 김생민의 절약하는 이미지 때문에 경제적으로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지오프뱅의 색다른 분사구는 넓은 분사로 도포가 가능하면서 빠르기도 하다보니 급한 제 성격과 딱 맞는 욕실용품 같아요.



이지오프뱅 포밍 스프레이로 욕실청소 편하게 하는 방법


샤워부스, 세면대, 욕조, 세라믹 바닥, 변기, 벽면타일등을 청소할때 이지오프뱅 포밍 스프레이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청소를 하시면 욕실을 반짝거리게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용전에는 충분히 흔들고 30~30Cm 거리에서 분사를 합니다. 그리고 거품이 충분히 작용하도록 2분 동안 기다린 후 물로 행구어 주면 됩니다. 참 쉬죠잉~~ 단, 천연대리석, 알루미늄, 구리, 놋쇠등은 사용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사용 전 눈에 띄지 않는 표면에 조금 분사해서 사용해 본 후에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무조건 당첨되는 이벤트


욕실청소를 편하게 하는 방법을 이지오프뱅을 통해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욕실청소를 위해 욕실용품을 사용하면서 늘 불만스러웠던 점도 이지오프뱅을 시용하면 개선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지오프뱅의 이벤트가 있어 참여해봤어요. 요런건 놓치면 아깝더라구요. 2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대박이네요.ㅋㅋ 그렇지 않아도 유럽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ㅋㅋ 2가지 모두 4월15일부터 5월14일까지 진행을 하구요. 발료는 5월20일 월요일에 이지오프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영화예매권과 이지오프뱅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만 하면 끝입니다.(이벤트 응모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이지오프뱅 포핑 스프레이를 블로그나 SNS로 소개해주면 유럽 여행의 기회를 1분에게 줍니다. 그리고 10분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자신있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과 사용 전후의 사진을 통해 알려주시면 확률이 높겠죠.(이벤트 응모하기)


이지오프뱅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