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는 시크릿 효진다이어트? 다이어트 식품의 다이어트 효과는

by 핑구야 날자 2013. 4. 21.
반응형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는 시크릿 효진다이어트라고 부르나봐요. 그럼 칼로리DX가 다른 다이어트 식품에 비해 다이어트 효과는 어느 정도가 될까요. 원푸드 다이어트를 많이 하던데 언듯 생각해도 금방 질릴 것 같은 생각이 드는거 있죠. 많이 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은게 다이어트입니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늘 힘들었다면 이젠 좀 더 영리하게 다이어트하는 시크릿 효진다이어트에 관심을 갖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지 않아도 식사대용이 가능하답니다. 아직은 시식을 해보지 못했지만 어떤 다이어트 식품인지 알아 보려구요.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은 균형있는 칼로리 설계가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 뭐가 좋은가?


일단 칼로리DX는 다른 다이어트 식품과는 달리 식사대용식이라는 게 맘에 들었어요. 여유를 가지고 식사대용으로 즐기면서 식사조절을 한다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도 부담이 덜해서 쉽게 접근할 것 같아요. 




물론 그런 각오도 없이 다이어트에 도전을 한다면 무슨 결과를 얻겠느냐고 하는 분도 있겠죠. 그러나 이왕이면 식사대용식으로 균형있는 칼로리를 유지하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곡물 베이스 포뮬라에 기능까지 생각한 세가지 맛이 더욱 관심을 갖게 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원푸드 다이어트는 질리기 쉬고 지치기 쉬운데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의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이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고소하고 씹히는 맛의 칼로리DX 그레인, 풍부하고 진한맛의 칼로리DX 단호박, 상큼하고 달콤하게 즐길수 있는 칼로리DX 블루베리등등 먹는 재미도 함께 해서 좋네요.




칼로리DX에 성분이 뭐길레


포만감을 느끼면서도 칼로리도 균형있게 조절하는 현명한 식사라면 괜찮을텐데.. 일반인이 칼로리 계산을 하면서 먹기가 쉽나요. 우리는 현미밥으로 바꿔서 먹은지 7개월정도 되가는데 이정도가 전부랍니다.ㅜㅜ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 1포는 35g입니다. 그런데 열량이 120kcal인데 저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200kcal이 되니까 여성들에게 부담없을 것 같아요. 부족하거나 남성의 경우라면 두유 200ml와 섭취를 하면 260kcal이 되죠. 



다이어트를 단시간내에 하려고 하지말고 지속적으로 하는 걸 목표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원료와 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저지방우유나 두유이외에도 다가오는 여름에는 얼음과 함께 넣어서 슬러쉬로 만들어 드셔도 좋겠죠. 성인은 1일 1~2포를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한끼에 200kcal이라면 끼니때마다 먹으면서 식사조절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무리하게 시작하면 탈이 나더라구요.ㅋㅋ



시크릿 효진다이어트로 부르고 싶은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는 다이어트이외에도 균형 잡힌 한끼 영양을 보중하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할 만 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식사를 거르거나 불규칙적인 식습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에게도 효과적인 식사대용식이 될 수 있겠죠.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활용하면 어떨까요. 우유와 함께 타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평소 식습관을 개선해 제질개선을 히고 싶은 분에게도 다이어트 식사대용식 칼로리DX는 효과적일 것 같아요.(자세히 보기)

비비프로그램 홈페이지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

S'LITE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