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어플추천 무료유아어플 중 레이월드의 인기있는 동화어플을 소개합니다. 그 중에 영유아용 3세~7세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유아용 무료어플 아기를 돌봐줘와 핑글팜입니다. 스마트폰 확산으로 영유아용 무료어플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공원이나 식당에서 7세이하의 영유아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이젠 익숙해졌어요. 물론 엄마와 아빠가 눈을 맞추며 놀아주는게 제일 좋지요. 그러나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매번 그렇게 하기는 어렵답니다. 이럴때 유아용 무료어플 아기를 돌봐줘나 핑글맘시리즈로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마를 느끼게 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들이 혼자 하는 것보다 부모가 함께 하면서 칭찬해주면서 같이 하면 더욱 좋겠죠.
영유아용 무료어플 설치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아기를 돌봐줘』,『핑글』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기를 돌봐줘의 사이즈는 43.23MB이고 핑글은 시리즈별로 달라요.
영유아용 무료어플을 많이 만들고 있는 LayWorld는 아기를 돌봐줘, 핑글팜시리즈이외에도 많은 앱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3세에서 7세까지 즐길 수 있는데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등등에 장소의 제약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영유아용 무료어플 아기를 돌봐줘, 핑글팜은 어떤 무료어플인지 볼까요. 아기를 돌봐줘는 아기를 키우는게임입니다. 아기를 돌봐줘의 아기 캐릭터가 배고프지 않게,심심하면 놀아주면 되죠.
아기를 돌봐줘는 미니게임을 통해 돈을 모을 수도 있고, 또한 모은 돈을 가지고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옷을 사입고, 악세서리를 꾸미고, 파티복을 구매하여 꾸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열심히 키워 나름 최고로 만들게 되면 콘테스트에도 나갈 수 있습니다. 재미있겠죠.
단순하고 반복적인 동작을 이용한 게임 및 동화책 읽어주기식의 기존의 유료 어플들과 비교해도 될 만한 무료 유아용 어플입니다. 돈 주고 어플을 설치하기 전에 레이월드를 통으로 설치해서 사용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부모님이 한두번만 해부면 아이들이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조작이 쉽게 되어 있어요.
레이월드의 유아용무료어플은 캐릭터와 사진을 이용하여 꾸미는 퍼즐 등 놀이컨텐츠 뿐만 아니라 시각적,촉각적,청각적인 부분도 고려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아이들의 교육용에도 도움을 주는 유익한 어플이랍니다. 단순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어플이 아닌 체험 및 사용을 통한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기를 돌봐줘를 해보신 분이라면 레이월드 어플 안에 아이들이 잠을 자려고 할때 자장가를 들려주는 지장가 어플을 다운 받아 활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영어와 한글 모드를 통해서 아이들의 학습 관련하여 기초적인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유익한 유아용무료어플이죠.
레이월드를 통해서 캐릭터를 보면 뭔가 다르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찰흙은 소재로 모든 오프젝트들을 표현해서 입체감있게 즐기게 되어 있어요. 이는 마치 뽀로로, 라바등이 인기가 있는 이유 중에 하나도 바로 입체감을 살린 이유랍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레이월드를 찾아보시면 유익한 유아용 무료어플들이 많아요.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