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벤트 당첨!!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 사용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3. 7. 10.
반응형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벤트 당첨!!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 사용후기입니다. 이웃블로거 명섭이님의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벤트 응모 포스팅을 보고 생각없이 응모를 했었답니다.(바로가기)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가 욕심이 나서라기 보다는 예의상 시디즈 T50 이벤트에 응모를 한거랍니다.ㅋㅋ 그리고는 까맣게 잊었죠.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벤트 발표가 난 지도 몰랐어요. 이웃블로거 김군님(바로가기)의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리뷰를 보고 나서야 생각이 난겁니다. ㅜㅜ 큰 기대없이 시디즈 페이스북에 갔더니만~~ 오 마이 갓~~ 제 닉네임이 눈에 확 들어오는 거 있죠. 30만원이 넘는 고가의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Sidiz)에 당첨이 된겁니다. 이런날이 오다니..



진작에 시디즈로부터 T500HLDA를 받았는데 이제서야 사용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ㅋㅋ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를 받을 때 시간이 맞지 않아 다음날 다시 오셔서 친절하게 배달 및 조립을 해주신 시드즈 직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기존에는 저려한 의자를 사용해서 다리부분이 쉽게 망가졌었답니다. 그런데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다리를 보니 견고하게 생겨서 역시 다르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조립이 어려운줄 알았는데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다리 위에 의자를 끼워주시는데 민망하더라구요. 기존 타사 제품은 등받이부터 팔걸이까지 조립을 했던 기억이 나서 번거롭게 생각을 했는데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1단계로 끝이더라구요.



완성된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모습입니다. 때마침 학교에서 돌아 온 막내가 제일먼저 앉게 되었답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기능이 참 많으면서도 견고한게 특징입니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보면서 뒤로 졎혀서 앉더니만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의 등받이가 확 뒤로 제껴져서 분리수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ㅋㅋ



시디즈 브랜드가 낯설었는데 알고 보니 1998년부터 시작한 퍼시스 그룹의 의자전문 R&D센터였어요. 퍼시스는 워낙 좋기로 유명하고 직장에서도 퍼시스를 사용하고 있어 신뢰하는 브랜드랍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를 보면서 어쩐지 다르다 했어요. 하단부의 프레임을 보면 알 수 있듯히 상당이 견고했답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높낮이, 기울기등등 모든 부분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놀랬답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앉아보니 일반 기존에 의자와는 달랐어요. 등라인을 밀착해주는 S라인의 등판과 레버를 좌우로 조절하니 럼버패드가 전진 또는 후진을 하였답니다. 



자신의 척추와 요추가 편한해지도록 조절을 하면 더욱 편하답니다. 그래서 등받이에 들어가는 힘을 자연스럽게 분산해서 더욱 편안해졌어요.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더욱 좋은 이유가 척추와 요추를 제대로 받쳐준다는 점입니다. 의자가 불편하면 자세가 불안하게 되어 장기간 사용하면 안좋겠죠.



등받이도 땀이 차지 않도록 통풍이 잘 되었답니다. 역시 퍼시스의 R&D센터 시디즈(Sidiz)답죠.



아이들이 뒤로 젖히면서 기존 의자를 망가트렸는데 바로 틸팅강도 조절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좌판 우측에 있는 손잡이를 바깥으로 뽑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틸팅이 강해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틸팅이 약해진답니다. 



뿐만 아니라 틸팅을 원하는 각도까지 되도록 고정할 수도 있어요. 좌판 왼쪽 레버를 위로 올리면 항상 그 각도까지 팅팅이 되구요. 다시 레버를 내리면  끝까지 팅팅이 됩니다. 아이들이 참 마음에 들어하는 기능이죠.



오랜만에 큰 녀석이 모델을 군소리 없이 서 주네요.ㅋㅋ 편안한 틸팅으로 한결 편안해 졌다고 좋아합니다.



넥레스트의 높이와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는 고정이었는데 목이 호강을 하네요. 



의자와는 달리 가죽으로 되어 있어 세심한 신경을 썼라구요. 등판이나 목받이 그리고 팔걸이를 보면 공통점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도록 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팔걸이는 좌우로 위아래로 자신의  신체구조와 맞게 조절을 할 수 있답니다. 팔걸이을 조금 힘주어 전진 또는 후진을 시키면 팔의 길이에 따라 편하게 조절이 됩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팔걸이 안쪽의 버튼을 누르면 팔걸이 높이조절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는 매쉬소재로 되었는 좌판을 편안한 위치로 조절할 수 있어요. 좌측 팔걸이와 좌판사이에 있는 손잡이를 가운데 손가락을 사용하여 화살표 방향으로 움직이면 좌판의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좌판의 기울기는 좌측 팔걸이와 좌판 사이에 있는 손잡이를 가운데 손가락을 사용하여 뒤로 완전히 젖히면 됩니다. 전후조절은 좌측 좌판 하단에 있는 손잡이를 바깥쪽으로 당겨 잠금을 푼 상태로 좌판을 앞으로 잡아 당기면 5단계로 좌판의 깊이가 조절됩니다.



아차~~ 우리는 아이들의 신장이 180Cm가 넘다보니 의자의 높낮이가 우리 내외와 다르답니다. 좌판 오른쪽에 있는 손잡이를 위로 올린 상태로 적당한 높이가 될때까지 맞춘 다음에 놓으면 됩니다. 말로 설명하려니 참 어렵네요.ㅋㅋ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의 사이드 전체 모습입니다.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의 뒷면 전체 모습입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를 상단에서 본 모습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이래서 좋았다.


먼저 30만원이 넘는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를 이벤트로 받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편안한 의자 시디즈(Sidiz) T500HLDA를 더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 매력은 넥레스트, 등받이, 좌판, 팔걸이들이 마치 트랜스포머처럼 유동적으로 움직여 내 몸에 맞게 높이와 전후방향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 또한 매쉬소재와 가죽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살려 역시 퍼시스의 전통과 퍼시스 그룹의 의자전문 R&D센터다운 제품입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팔걸이 부분의 소재를 플라스틱으로 했다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현재는 폴리우레탄으로 되어 있는데 사내아이들이라 험하게 사용하다보면 손상이 될 것 같아서요. 물론 팔걸이를 별도로 구매하면 되지만요. 그리고 편한 의자 시디즈 T500HLDA의 각 부품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