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추천 히어로메이커 공략!! 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받고 다양한 손맛에 중독모드로 돌입했어요. 히어로메이커는 기존 카카오게임에서 독특한 게임으로 등장했죠. 히어로메이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데 초반에는 우습게 생각을 하게 되지만 독특한 게임방식에 방심하면 바로 중독모드로 돌입을 하게 되죠. 전작의 히어로리그의 좋은 반응을 히어로메이커에서도 이어갈 듯 합니다. 히어로메이커를 처음 했을때는 잘 땡기지 않다가 하면 할수록 다양한 손맛 때문에 자꾸 하게 되는거 있죠.ㅜㅜ 레벨이 올라갈수록 보스들의 공격과 체력 지수가 높아 지문이 닳도록 전투하고 나서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느끼게 되면 우쭐해지기도 합니다.
매번 이기는게 아니라서 보스와 대결에서 질때면 은근 열받게 됩니다. 여기에 체력이나 파워가 떨어져 속수무책으로 얻어 터질때는 현질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어요. ㅋㅋ 카톡친구에게 지원도 요청하기도 했어요.
히어로메이커에서 코스튬를 입혀 전투력을 강화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 그래서 여자캐릭터를 선택했지만 ㅋㅋ 레벨 초반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못했어요.
레벨 10이 넘어서면서 히어로메이커를 스쳐지나갔던 것들을 자세히 보게 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상요하게 되었어요. 바로 코스튬을 강화하는 게 그 중 하나랍니다. 어떤가요. 훨신 예쁘고 섹시해졌죠.
인형술사의 질의 체력과 방어치를 보니 부족하지만 해 볼만 하더라구요. 그런데 까불다가 파워가 떨어져 역부족이었어요. 젠장~~ 일타도 사용하고 방어도 해보았지만 안되는건 안되더라구요. 그렇다고 물러설 수 없죠.
결국 레이드 성공~~ 캬오~~ 파워를 보강해서 두번째 도전으로 박살을 냈죠. 카카오게임추천 히어로메이커 공략시 손맛이 바로 이런거구나 제대로 알게 된 순간이었답니다.
레이드 성공으로 삐에로테켓2장의 막타보너스를 잽싸게 챙겼답니다. 나중에 필요할때 요긴하게 사용해야 겠어요.
스마트폰추천게임 받고 다양한 손맛에 중독모드로 더 빠지게 하는 것은 인벤토리 관리입니다. 공격과 체력을 보강하기 위해 같은 레벨끼리 합성을 통해서 더욱 강화할 수 있거든요. 물론 합성할때마다 골드가 빠져나가지만 불필요한 아이템은 판매를 통헤 골드를 보충하면 되니까 열라~~ 싸워야죠.ㅋㅋ
히어로메이커에서 한번 필을 받으니 광기의 잭도 껌이더라구요. ㅋㅋ 거침없는 히어로메이커의 손맛에 시간이 후딱 지나가는 거 있죠. 중독증세로 손이 떨리기 시작하는거 있죠.ㅋㅋ
히어로메이커에는 나름 숨은 고수들이 많더라구요. 15레벨이라고 하위레벨을 무시하면 한방에 당하는 수도 있답니다. 레벨 11과의 배틀에서 가볍게 이기기도 했지만요.ㅋㅋ
계속해서 히어로메이커가 업데이트 되는 통에 계속해서 중독모드로~~ 최고레벨을 50에서 60으로 신규보스 코스튬 모아브세트도 추가 되었습니다. 신규 도전과제등 신규스테이지가 추가되었답니다.
히어로메이커의 코스튬 업데이트 소식으로 코스튬 한계 돌파시스템과 코스튬 별점 강화시스템을 조망간 선보인다고 하니 기다려지는데요.
히어로메이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빠질 수 없죠.ㅋㅋ 지난번 메트릭스세트를 완성하는 이벤트에서 날개없는 선풍기, 맨오브스틸 공식T셔츠, 카페베네 팥빙수를 73명에게 주었는데 똑~~ 떨어져서 아쉬었답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에너지 50을 1일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조금은 위안이 되기도 하죠. 그래도 부족하죠.ㅋㅋ
히어로메이커는 카카오게임추천을 받은 게임이라 친구초대를 통해서 100캐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석만해도 매일 1000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게임중독에 쉽게 빠져 헤어나올 자신이 없는 분에게는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ㅋㅋ
적당히 즐기고 그만 두어야 하는데 히어로메이커의 손맛 때문에 퇴근길 하던 게임도 바꾸게 되었답니다. 업데이트가 되면 더 빠져들것 같은데....고민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