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 퀵윈도우 케이스 원리!! 미니윈도우 기능의 LG G2 프리미엄 케이스로 가능한 기능은 무엇일까요. G2보다 먼저 공개해 G2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리려는 LG전자의 전략과 야심을 살짝 엿 볼 수 있어요. G2의 퀵윈도우 케이스는 기존 스마트폰 케이스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케이스로 악세사리 디자이너가 아닌 스마트폰 다자이너가 직접 디자인을 해서 주목 받고 있죠. 삼성 갤럭지S4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텐데요. 모양은 비슷한데 미니윈도우 기능으로 갤럭시S4의 케이스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늘 아쉬움으로 남았는데 이젠 프리미엄 스마트폰 G2로 말끔히 해소해 주어 무척 반갑습니다. LG G2의 퀵윈도우 케이스의 미니윈도우 기능은 과연 무엇일까요.
미니윈도우기능의 LG G2 프리미엄 케이스
LG G2 프리미엄 케이스라고 부르는 G2의 퀵윈도우 케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에 혼을 불어 넣었어요. 케이스로만 사용하던 기존 스미트폰들과는 격이 다른 LG G2의 퀵윈도우 케이스는 미니윈도우 기능으로 시계, 날씨, 음악 듣기, 전화 받기, 메시지 확인, 알람 등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케이스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G2 퀵윈도우 케이스의 창크기 만한 미니윈도우가 G2 화면에 나타나게 되는거죠. 마치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을 통해서 이용하듯이 말이죠. 그리고 G2 퀵윈도우 케이스는 G2의 플리킹(Flicking) 동작으로 다양한 UX가 윈도우에 순서대로 나타나게 됩니다.
효율적인 커버 기능 유지
옵티머스G 프로에도 적용된 기술로 LG G2에도 본체 안에 있는 반도체 소자가 커버에 들어 있는 자성물질(마그넷)을 인식하는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로 G2 퀵윈도우 케이스 커버를 열면 G2가 켜시고 G2 퀵윈도우 케이스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꺼집니다.
스타일리쉬한 컬러의 케이스
G2 퀵윈도우 케이스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 등 7가지를 제공함으로서 개성넘치는 스마트폰으로 인기를 누릴 듯 합니다. 또한 전면에 아날로그 시계이미지도 활용할 수 있어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다만 별도 구매가 조금은 아쉽기는 하지만 이런 기능이라면 뽐뿌가~~ㅋㅋ
G2의 다양한 기능 추가 기대
LG G2는 퀵윈도우 케이스 덕분에 커버를 열지 않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쓸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사용하지 않을 때도 켜져 있다면 배터리소모량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기전력과 업그레이드된 G2의 기술이 감안하지 않았을 까요. Q버튼을 활용해서 G2 퀵윈도우 케이스 커버를 열지 않고도 필요시 미니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을 수도 있으니 정말 기대됩니다. 또한 향후 LG G2가 출시되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케이스 시장에서도 LG전자의 위상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