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 여고생을 힘들게 하지마세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은 글쎄요~~ 고민스러운 무서운게임입니다. 무서운이야기는 게이머가 상상하기 나름이겠지만 스마트폰을 기울여서 방향을 바꾸다보면 홀딱 깨는 장면이 나오니 놀라지 마시구요. 유니티3D 엔진을 활용한 스마트폰 앱을 만들었던 실력의 셈스게임즈가 구글플레이 스토도에 출시해서 더운 여름을 오싹하게 만들고 있어요. 지난번에 소개한 플앱이라는 앱도 바로 셈스게임즈가 만들었어요. 처음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를 다운로드하고 여고생을 달리게 하는데 사운드와 함께 긴장감이 몰려오드라구요. 제대로 즐기려면 불을 끄고 해봐야 느낌을 제대로 살릴 수 있을 겁니다. 꺄오~~
검은복도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검은복도』를 조회해서 철피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550.2KB입니다.
런게임 검은복도는?
런게임 검은복도는 어찌보면 간단한 스토리를 가진 게임이라 쉽게 공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는 학교를 배경으로 귀신에게 잡히지 않고 오래 생존하는 게임입니다. 기존 런게임의 게임방식을 따라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더운 여름이라는 시기성을 잘 맞추어 공포라는 컨셉을 적용했죠.
일단 첫화면입니다.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인트로 화면에는 시작과 통계 그리고 상점의 카테고리가 있어요. 설정에서는 민감도, 음악, 소리, 튜토리얼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의 여고생을 움직이는 방법은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도 스와프(문지르기)를 하면 슬라이딩이나 점프를 하게 됩니다. 먼저 슬라이딩하는 장면입니다.
이번에는 무서운게임 검은복도의 여고생을 아래에서 위로 스와프해서 점핑하는 화면입니다.
스마트폰을 기울여서 방향을 전환하거나 코인을 획득하기도 합니다. 보너스점수를 위해 소울을 채워야 하기도 하구요. 여고생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스와프를 정신없이 하고 스마트폰을 기울이면서 더욱 스릴을 느끼게 만들더라구요.
스마트폰게임추천할 만한가요.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는 게임을 하다보면 뒤에서 귀신이 나타납니다. 헐~~ 내가 결국 여고생을 ~~
여고생이 학교에서 귀신과 함께 등장하는 모습을 보면 동류의 게임 화이트데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검은복도는 달리기만 하는게 아니라 각종 장애물들이 나와요. 부딪히면 내가 다 아픈 것 같더라구요.ㅋㅋ 각종 아이템을 통해서 더욱 짜릿한 검은복도를 달릴 수 있어요. 메가부스터 신발을 신으로 1000m 무한질주가 가능하죠. ㅋㅋ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는 오싹해지는 사운드가 깔리는 검은복도를 떠라 달리다 보면 갑자기 책상이 나타나거나 바닥에서 귀신 손이 올라오기도 해서 스릴이 느껴져 무더운 여름날 딱인것 같아요. 다시뛰기라는 단어가 더 무섭게 느껴지기도 해요. ㅜㅜ 검은복도 게임후에는 여고생이 뛴 거리도 나타납니다. ㅋㅋ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특히 검은복도 페이스북에서는 검은복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게임에 더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