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LN630R LG 클래식TV PG65K LG 미니빔 프로젝터 LG 레트로오디오 스펙과 가격을 확인하러 LG 클래식TV 런칭파티에 다녀왔습니다. LG 클래식TV 런칭파티는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머그포레빗에서 열렸습니다. 말복이 지났지만 더위는 여전했어요. 그래도 젊음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을 걷다보니 기분은 좋았답니다. 왜냐구요. 가보시면 압니다. ㅋㅋ LG 클래식TV 런칭 파티에서 선보일 32LN630R LG 클래식TV, PG65K LG 미니빔 프로젝터, LG 레트로오디오의 디자인과 가격도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의아하게 생각되었어요. 디지털시대에 왠 아날로그향의 제픔을 선보인 걸까? LG전자의 의도가 궁금하기도 했어요.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말하는 게 맞겠군요.
로타리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신사동 가로수길을 따라서 LG 클래식TV 런칭쇼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서 놀랬어요. LG 클래식TV 런칭쇼 행사장을 둘러 보았어요. 왼쪽부터 32LN630R LG 클래식TV, PG65K LG 미니빔 프로젝터, LG 레트로오디오입니다. 뭔가 분위기가 달랐어요. 특히 32LN630R LG 클래식TV의 로타리를 보면서 어릴적 추억이 떠올랐어요.
LG전자가 1966년 흑백TV VD-191를 선보였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전에 나온 TV지만 그 후에 나온 흑백TV에도 한동안 로타리식으로 나왔었죠. 우리집에도 로터리식의 밤색 미닫이 문이 달린 TV였어요. 문이 TV사이드로 들어가는게 마냥 신기해 했던 기억이 납니다. 가끔은 로터리가 빠져서 펜치로 돌리기도 했답니다. ㅋㅋ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클래식TV
아날로그의 소중한 추억이 바로 LG전자 32LN630R LG 클래식TV로 다시 탄생하게 된거죠. 위에 있는 크롬 로터리는 채널이고 아래에 있는 크롬 로타리는 음량조절이랍니다. 크림화이트 컬러에 친환경 우드프레임이 모던한 분위기를 잘 연출해 줍니다.
32인치의 32LN630R LG 클래식TV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 연출로 안성맞춤이죠. 세컨드TV를 찾던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하고 싶은 클래식TV죠. LED 풀HD IPS 디스플레이로 광시야각이 좋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역V자 다리와 함께 클래식한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합니다. 크림화이트 리모컨이 별도로 있는데 행사장에는 안보이더라구요.
32LN630R LG 클래식TV 뒷면을 보니 아날로그 감성에 불편함이 없는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어요. 외장하드, USB를 연결해서 동영상, 사진, 음악감상등을 할 수 있어요. USB단자 아래에 있는 HDMI(MHL)로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클래식TV로 전달 할 수 있답니다. 스피커는 하단 바닥면에 있답니다.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G2와 연결해서 LG클레식TV와 연결된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32LN630R LG 클래식TV의 후면 전체는 크림화이트로 깔끔하게 처리되었으며 특히 격자모양으로 통풍구를 만들어 디자이너의 손길이 느껴졌어요.
파스텔화 같은 사진을 담은 LG 클래식TV를 보니 그림을 안은 액자 같기도 합니다. 방안에 32LN630R LG 클래식TV를 셋팅해 놓고 싶어지죠. 모델 누나도 같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안되겠죠.ㅋㅋ 가격은 84만원대입니다.
이동성이 좋은 미니빔과 복고풍 오디오
그 밖에 빔프로젝트하면 누워있는 것 만 사용하다보니 PG65K LG 미니빔 프로젝터은 영사기 같은 느낌도 듭니다. 이동성이 좋아 야외에서 집에서 천정에 화면을 쏠 수 있어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답니다.
PG65K LG 미니빔 프로젝터로 인터넷, 동영상, 게임, 음악, DMB시청을 100인치 미니빔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배터리는 내장형이라 더욱 편리하더라구요. 32LN630R LG 클래식TV와 마찬가지로 MHL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다양한 기능을 100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요. 캠핑할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8십만원 내외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도 진공관이 달린 클래식한 LG 레트로오디오가 참 탐이 났었는데 이번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 되었답니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도킹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CD플레이어가 LP판을 연상케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전 버전의 진공관이 빠져서 아쉽더라구요. 오른쪽이 좀 허전하더라구요. 조그만 인형을 올려 놓으면 커바가 되기는 하겠지만요.
최신 스마트폰 G2와 도킹해서 들리는 사운드가 참 감미롭게 들렸어요. ㅋㅋ 예쁜 모델누나 때문인가? ㅋㅋ LG 레트로오디오 가격은 30만원대로 정확한 가격은 아직은 모르겠어요.
LG 클래식TV 런칭파티에서 32LN630R LG 클래식TV, LG 레트로오디오 덕분에 고향같은 아날로그 감성을 잠시나마 마음에 담을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LG 클래식TV로 집안을 좀 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본다면 잊었던 여유를 찾게 되지 않을까요. 끝으로 하림의 공연으로 LG클래식TV 런칭파티가 마무리 되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