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 취업률과 송호대 1차 수시는?

by 핑구야 날자 2013. 8. 31.
반응형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 취업률과 1차 수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송호대학교는 최근 3년간 과감한 구조조정을 통해 슬림해진 덕분에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은 2013년 기준으로 취업률이 66.7%입니다. 이는 전국의 132개 전문대학에서 31위에 해당하는 결과입니다. 또한 졸업생 1천명 미만 대학 중에는 15위이기도 합니다. 송호대에 진학하기 위해 강원도 인근에 거주하는 학생에게는 강원도권에 있는 총 9개의 전문대학중에서는 2번째로 높은 취업률이니 대학선택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보건계열과 국가고시에는 100% 합격을 하는 등 현장실무중심의 교육혁신에 좋은 결과라 하겠습니다. 취업률이 낮은 4년재보다 오히려 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송호대학교는 어떤 대학인가?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의 66.7%의 취업률에 대해서는 위에서 언급을 했듯이 이러한 결과를 보여주는 전문대학 송호대학은 어떤 대학일까요. 




선더랜드 AFC에서 포워드를 맞고 있는 축구선수 지동원도 스포츠레저학과에 재학중이죠.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의 대학 설립이념입니다.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의 위치는 강원도겠죠. ㅋㅋ 좀 더 자세히 볼까요. 교통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75분이라면 생각보다 멀지 않네요.



WOW(Waves of Wisdom and Worth) 브랜드 전문인력양성의 중심의 대학비전을 갖고 있는 송호대학교의 2014년 1수시 모집을 통해 학과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아요.



대학알리미 사이트에서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의 등록금도 알아보았어요. 오히려 2011년에 비해 1년 학교평균 등록금이 내렸네요. 등록금을 올리기 바쁜 대학도 많은데 말이죠. 장학금이 좀 줄어들어 아쉽기는 한데 기숙사 수용율을 다시 늘리고 있는 추세라 반갑죠.



취업에 대한 부분이 제일 궁금한게 사실입니다.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 뷰티케어학과의 경우는 90%의 취업율로 전국 미용관련학과증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요.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은 우수기업과 맞춤형 취업연계교육을 실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결과가 아닌가 싶기도 해요.



이젠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대학진학의 막바지에 돌입하게 될텐데요. 자신의 적성과 취업에 대한 대학의 노력등을 잘 확인해보고 멋진 대학생활을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강원도 전문대학 송호대학교의 학생만족을 위한 감동의 교육서비스라는 비전이 참 와 닿는군요.



 미래 사회에 지혜와 가치창조를 주도할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대학교!

학생 만족을 위한 감동의 교육서비스를 만들어내는 대학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