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낚시게임 빅피쉬2 스마트폰게임추천 이유가 손맛 때문일까 빅피쉬2 공략법 때문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3. 9. 13.
반응형

낚시게임 빅피쉬2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 손맛때문일까 빅피쉬2 공략법때문일까? 낚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낚시게임을 찾아봤을 겁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는 손맛이 좋아 낚시를 하는 기분이 제대로 드는 거 있죠. 물론 실제로 낚시를 하는 것 보다야 손맛이 덜하지만요.ㅋㅋ 낚시게임 빅피쉬2가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이유는 손맛 때문일 공산이 크더라구요. 빅피쉬2가 처음 플레이를 하게 되면 조작이 조금 어려 울 수 있거든요. 물론 어느 게임이든 처음 조직하면 다 그렇지만요.ㅋㅋ 낚시게임 빅피쉬2를 한두판 정도만 가이드대로 따라서 하면 쉽게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전 세판이었지만.ㅋㅋ 다양한 빅피쉬2 공략법을 알게 되면 중독증세를 보일수도 있을 겁니다.ㅋㅋ



낚시게임 빅피쉬2 설치


낚시게임 빅피쉬2는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빅피쉬2』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46.82MB입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  공략


낚시게임 빅피쉬2는 자이로스코프 센서 기능을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기울기를 통해 실감나게 됩니다. 빅피쉬2는 미국 앱스토어 전체 2위, 한국에서 1위를 했었던 낚시게임의 후속작입니다. 수십 종의 다양한 물고기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낚시터와 월드맵, 최대 4인까지 전세계인과 함께 하는 멀티 플레이, 6가지 미니게임이 가능해서 차세대 스마트폰 낚시게임의 퀄러티를 보여줍니다.



더구나 재미있는 것은 잡은 물고기 키울 수 있어 게이머가 직접 원하는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도록 아쿠아리움을 만들었다는 겁니다. 빅피쉬2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최대 강점이죠.



낚시게임 빅피쉬2는 기존의 낚시게임이 터치 위주 방식과는 달리 스마트폰의 중력센서(자이로스코프), 터치, 진동 기능 등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콘솔게임의 컨트롤러같이 사용할 수 있어 낚시의 손맛을 제대로 느끼게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들 사양이 좋아서 싱클코어 1Ghz이상이면 걱정없이 낚시게임 빅피쉬2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튜토리얼을 통해 낚시 방법을 가르쳐 주고 제대로 하지 않으면 화를 내는 가이드의 모습도 재미있습니다. 



차분히 몇판만 해보면 쉽게 습득할 수 있디만 그래도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쉽게 조작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제공해줍니다.



기본적인 빅피쉬2의 조작방법은 물고기가 헤엄치는 방향으로 스마트폰을 움직여 주면서 릴을 감는 방식입니다. 바로 중력센서(자이로스코프)가 스마트폰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낚시를 제대로 느끼게 해줍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를 통해 낚시를 하면서 물고기가 점프를 하면 낚싯대를 조작하여 줄의 텐션을 조절합니다. 이때 물로기가 흥분상태에 빠지게 되는데 바로 이때 우측에 있는 릴을 풀어주면서 대어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죠.ㅋㅋ 



풀고 땡기고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낚시를 즐기다 보면 정신이 홀딱~~  전 0.93 kg 11.66cm의 가시복이 낚시게임 빅피쉬2에서 처음 낚았답니다. ㅋㅋ



낚시게임 빅피쉬2의 게임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아케이드모드를 통해 여성과 아이들이 낚시를 즐기고 낚시 좀 해 봤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라면 시뮬레이션 모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특히 낚시게임 빅피쉬2가 익숙해지면서 능숙한 조작으로 시뮬레이션 모드를 즐기다 보면 대어의 꿈에 바짝 다가서게 되죠. 



빅피쉬2 공략법 중에 신나게 만드는 것은 스톰아이에서 제공하는 빅존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최대 4명까지 한방에 낚시를 즐길 수 있죠. 전세계 사람들과 대전할 수도 있어 글로벌한 낚시마니아가 될 겁니다. ㅋㅋ 요게 아주 피를 말리는 짜릿함이 끝내 준답니다.



낚시게임 빅피쉬2는 그밖에도 다양한 미니게임이 있는데 캐스팅 연습, 보물상자 건지기, 토비 멀리던지기, 포토 스튜디오, 보스 물고기 등등이 알토란 같은 재미를 주기 때문에 중독모드로 돌입을 하게 되죠.



낚시게임 빅피쉬2 스마트폰게임추천 이유가 손맛도 있고 다향한 빅피쉬2 공략법도 있겠지만 낚싯대, 릴, 찌, 미끼 등 다양한 아이템등 수많은 장비들을 장착하여 라이브로 즐기는 낚시의 묘미를 좀 더 리얼하게 느끼게 하는 장점도 있어요. 물론 현질로 하게 되겠죠.ㅋㅋ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낚시게임 빅피쉬2에 자신의 얼굴을 찍어 기념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요.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할 수도 있구요. 물고기 장식벽에 자신이 잡았던 물고기들도 보고 물고기들의 숙련도도 확인을 하면 대어의 꿈이 현실도 다가오겠죠.ㅋㅋ



그리고 낚시게임 빅피쉬2의 월드는 게이머의 수준에 따라 실시간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답니다. 다른 게이머들보다 별을 많이 획득하게 되면 월드맵과 낚시터의 환경이 점차 업그레이드 되고 그동안 보이지 않던 숨겨진 맵들이 열리게 되죠. 대박~~ 미국 앱스토어 전체 2위, 한국에서 1위를 했었던 낚시게임의 후속작답죠.



긴 명절이 코 앞이네요. 낚시게임 빅피쉬2의 손맛을 느끼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골라 한번 땡겨 보세요. 손맛이 대박~~ 다양한 물고기도감과 더 많은 빅피쉬2 공략법등이 헝그리앱 빅피쉬 게시판에 있어요. 빅피쉬2 공략법을 찾는다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빅피쉬2 헝그리앱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