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 추천!! 세가의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방식의 TCG에 놀랐습니다. TCG게임 보더브레이크는 세가의 화려한 일러스트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마니아들의 사랑이 기대됩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는 지난 9월27일에 오픈했답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는 일본에서는 엡스토어 최고 매출 3위까지 달성을 했으며 한국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무려 3만여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기대가 뜨거웠던 세가의 TCG게임입니다. 그동안 해 본 TCG게임과는 좀 달랐어요. 단순한 퀘스트위주의 TCG게임이 아니라 클랜배틀시스템을 적용했어요. 1:1의 대결구조를 가진 기존의 TCG게임도 재미있지만 20:20 클랜배틀은 물론 50:50 클랜배틀까지 제공해서 놀랬답니다.
TCG 보더브레이크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보더브레이크』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12.97MB입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 공략
일반 TCG게임에 비해 매력전인 클랜전은 50:50까지 가능한데 여기에 모바일 화면에서 실시간 채팅을 통한 의사소통 수단인 게시판이 있다는 겁니다. 떼로 몰려다니면 전투를 하는데는 역시 긴밀한 협조체제가 중요하죠.
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 추천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물론 채팅시스템이 있는 게임도 있지만 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은 채팅창의 구성이 잘되어 있어요. 게시판은 클랜전화면의 좌측 상단에 있어요.
클렌배틀 타임 : 매일 14시, 18시, 22시
보유하고 있는 최강의 보더를 5명 선발했어요. 두구두구~~ 드디어 전투개시~~
어라 먼저 선방을 맞다니~~ 나도 가만히 있을 수 없죠. Attack~~ ㅋㅋ 결국 운좋게 승리를 했네요. 대규모 배틀이라 더 긴장이 되었지만 45분간 진행되는 클랜전은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클랜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TCG게임의 기본인 퀘스트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일반 TCG게임과 차별화는 여기서도 엿볼 수 있어요. 바로 세가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통해 하이퀄리티 그래픽입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 TCG게임의 카드(보더)는 로봇과 파일럿의 조합으로 구성이 됩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에서는 블래스트 런너(BR)라고 불러요. 블래스트 러너를 조종하는 파일럿을 보더라고 부릅니다. 폭풍의 건프론트에서는 보더와 카드합성을 통해서 능력이 향상됩니다. 이를 트레이닝이라고도 합니다.
같은 보더끼리 강화시스템을 통해 한계돌파도 하고 최대레벌까지 UP할 수 있는데 단 한계돌파는 1장당 최대 4번까지만 가능하다는 것만 기억하면 됩니다. 보더들이 강화시스템을 통해 강해져야 배틀에서도 밀리지 않아요.
TCG게임 보더브레이크(BB)는 퀘스트맵을 돌파해가는 일반 TCG게임과는 달리 로봇이 등장을 합니다. 공격버튼을 눌러 미사일로 격파를 하는데 은근 짜릿한 손맛이 있어요. 다만 상대 로봇도 미사일 공격을 하면 더 박진감 넘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퀘스트에서는 AP가 소모되고 클랜전에서는 BP가 소모되니 레벨업에 욕심이 많으면 AP에 몰아주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보더브레이크(BB) 에서는 보더수집이 관건이니까요.
TCG 보더브레이크(BB)에서는 로봇이 등장하는 장소도 시나리오에 따라서 바뀌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로봇들이 세가의 일러스트를 제대로 느끼게 해 줄 정도로 정교해서 좋았어요. 역시 일본에서 매출3위를 할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TCG 보더브레이크(BB)에서 귀엽고 발랄한 보더와 섹시한 보더 그리고 믿음직스런 보더들을 수집하는 것도 TCG게임의 백미죠.
클랜전을 통해서 보유한 훈장으로 SR보더를 얻을 수 있어요. 그래서 강력한 보더들로 많은 전투에서 승률이 높고 클랜전에서도 더 많은 훈장을 특템하게 됩니다.
물론 TCG 보더브레이크(BB)도 유료화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데 브론즈 디스크, 실버 디스크, 골드 디스크등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알맞은 보상도 있지만 운이 좋으면 기대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TCG 보더브레이크(BB) 은 TCG를 해본 분이라면 접근성이 좋아 쉽게 즐길 수 있어요. 보더브레이크(BB)가 TCG게임 추천을 받을 만한 이유는 20:20에서 50:50의 클랜전의 매력과 세가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꼽고 싶습니다. 또하나 있다면 기존의 TCG게임과는 달리 단순한 퀘스트맵을 돌파해가는 방식에서 벗어난 구성이라는 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