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은? 슈팅게임 날아라붕붕 카톡게임 순위 진입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0. 5.
반응형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은? 슈팅게임 날아라붕붕 카톡게임 순위 진입 가능할까? 카톡게임 순위 진입을 위한 대박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재미있는 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은 슈팅게임, 비행기게임, 전투기게임으로 불립니다. 카카오톡게임에 런칭예정을 앞두고 카카오톡게임순위 진입을 위한 대박 사전등록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도 알아보았어요. 80년대 오락실에서 열라 즐기던 진격1942가 떠오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슈팅게임 날아라붕붕은 케이넷피의 신개념 비행 레이싱게임으로 카카오톡에 런칭되는데 살짝 들여다 보니 귀요미 미소녀 캐릭터 파일럿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의 다양한 비행기와 전투기로 달리는 레이스를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엄지 발가락에 힘이 들어가는데요.ㅋㅋ 여성들에게는 귀여운 동물비행기가 인기만점일 듯 해요. 전 슈퍼전투기가 좋은데요.ㅋㅋ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도 정말 궁금해집니다. 재밌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을 슈팅게임, 비행기게임, 전투기게임이라는 말이 이해가 가죠.



비행기가 있으니 파일럿도 있어야겠죠.ㅋㅋ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 특색있는 능력으로 멋진 비행과 슈팅을 보여주겠죠.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은 슈퍼전투기를 선택해서 멋진 파일럿 캐릭터와 함께 초고속 레이스를 달린다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중독증세가 빨리 찾아 올지 모르겠어요.ㅋㅋ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법은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해서 아이템을 획득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여유만 있으면 현질을 통해 스킬이 좋은 파일럿이나 비행기를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의 그래픽도 단순한 듯 하면서도 화려하네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의 동물비행기가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의 기체은 변경을 통해 더욱 신나는 슈팅게임을 할 수 있겠죠.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윙피기도 보이네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의 다양한 장면을 보니 카카오톡게임에 빨리 런칭되었으면 좋겠네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은 전투기게임, 비행기게임이기도 하지만 슈팅게임이 더 맞을 것 같아요. 비행중에 별을 따거나 적의 비행기를 공격하는등 스피드와 다이나믹한 전투를 동시에 즐기게 됩니다.



날아라붕붕 사전등록 이벤트 30만원을 잡자


기대되는 슈팅게임 날아라붕붕 카톡게임 순위 진입 가능하겠죠. 단순하면서도 스피드와 재미를 느끼게 해주니까요.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은 물론 30만원의 현금을 노려보자구요. 이벤트기간은 10월3일부터 10월8일까지입니다.(이벤트 바로가기)



참가자 전원에게 2,000원 상단 캐시템과 선착순 1,000명에게 귀여운 윙피기를 준다고 하니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공략를 위해 빨리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하는게 좋겠죠.(응모하기)



재미있는카톡게임 날아라붕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