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댄스게임 오디션3 월드인오디션의 명물허전 리듬게임 1500만원상당 이벤트 신나는 오디션놀이

by 핑구야 날자 2013. 10. 8.
반응형

댄스게임 오디션3는 월드인오디션의 명물허전 리듬게임입니다. 1500만원상당의 이벤트로 신나는 오디션놀이를 해보세요. 허리가 안돌아가는 분들은 제외~~ ㅋㅋ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주목을 받는 가운데 최근 월드인오디션3가 명불허전이하는 4자성어를 떠올리게 할 만큼 인기를 달리고 있는 것 같아요. 오디션에 관심이 많은 연령층을 타켓으로 하다보니 화면구성도 상당히 감성적으로 꾸며 놓은게 특징이죠. 특히 인트로 화면에 행성을 등장시킴으로써 미지의 세계를 동경하는 오디션 참여자들에게 설레임을 더 해줍니다. 또한 댄스게임, 리듬게임이기는 하지만 페어리, 꽃을 키우는 가든, 공작소, 쇼펭몰등 SNG의 느낌도 함께 가져감으로서 커뮤니티를 강화했습니다.



댄스게임 오디션3의 대기룸에서는 리듬게임 월드인오디션을 즐기는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다채롭게 형성하도록 만들었어요. 댄스게임 오디션3의 대기룸에서 유저들이 기타와 드럼, 마이크를 활용해 미니 밴드를 구성하면서 재미나게 노는 모습은 다른 댄스게임과 차별성을 갖고 있죠.




인천의 월미도에서 볼 수 있는 디스코 팡팡도 있어요. 빙빙 도는 디스코 팡팡에서 아찔함을 즐겨보는 것도 좋답니다.



현실에서는 모태솔로지만 댄스게임 오디션3에서는 모태솔로들의 영원한 로망인 연애를 중요하게 다루었답니다. 그래서 오디션3를 즐기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첫 만남, 첫 데이트, 첫 키스, 그리고 결혼까지의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해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답니다. 너무 빠져있으면 영원한 솔로가 되니 조심하시구요. 아래 그림처럼 웨딩파티를 할 때까지 달려보세요.ㅋㅋ



댄스게임 오디션3는 비트 중심으로 구성되어 콘솔게임의 리듬게임의 타격감과 흥겨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별찌모드를 만들어 댄스를 좀 더 즐겁게 해주었어요. 또한 댄스게임 초보자부터 그동안 월드인오디션을 즐기던 실력있는 댄스게임 마니아까지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악 별로 다섯 가지 난이도를 자동으로 조정해서 좋아요.



월드인오디션3 이벤트


역시 댄스게임 오디션3답게 이벤트도 대박이네요. 몇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워밍업 챔피언쉽 WIA THE CHAMPION』은 총 상금 1500만원 상당의 경품과 다양한 아이템, 위아캐시까지 빵빵하게 준비를 해서 관심 폭발입니다. 


예선 : 10.2 ~ 10.30 점검기까지

본선 참여신청 : 10.31 ~ 11.6

본선 대진표공개 : 11.07

오프라인 대회 : 11.24

이벤트 확인하기


본선 순윗(1위 ~ 8위)에 입상한 유저 분들의 소속 스튜디오 구성원 모두에게도 선물을 준비했네요. 열기가 대단하겠어요.



온라인예선전 종료시점 레더 포인트 기준으로 1~64위 유저분들에게는 10,000캐시를 65~128위 유저분들에게는 5,000캐시를 줍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홍보모델 선발이벤트입니다. 상금은 100만원의 모델지원비를 지급한다고 하니 도전해볼 만 하겠죠. (이벤트 바로가기)



리듬게임 WIA의 홍보모델을 위해서 프로필을 등록해야 합니다. 4주간 추천순으로 매주 3명이 선정되어 11월7일 선정 된 총 12명의 최종선발전이 진행됩니다. (후보구경하기)



그리고 9개의 미션 달성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ONE TWO ENENT』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위플을 설치해보세요, 리뷰작성하시면 의상교환권을 지원해줍니다. 의상교환권은 WIPLE에 접속한  캐락터로 지급이 됩니다. 특히 위플은 오디션3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 앱이 되겠죠. 위플에서 월드인오디션 게임에서 친구, 스튜디오, 커플로 가입된 대상자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니까요.(위플 설치하기)



댄스게임 월드인오디션이 인기가 많다보니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나봐요. 그래서 WIA에서는 불법프로그램 사용을 철저히 차단하겠다는 공지가 떴더라구요. 오디션3가 플레이어들의 열의가 헛되지 않도록 노력을 많이 하고 있군요. (공지내용보기)

오디션3 1500만원상당 이벤트 참여하기

'이 포스팅은 한빛소프트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