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기행공략 할수록 모바일게임추천할만 한 모바일RPG!! 자동사냥으로 RPG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0.
반응형

신기행공략 할수록 모바일게임추천할만 하네요. 모바일RPG의 재미에 폭~~ 자동사냥으로 RPG게임추천도 해봅니다. 모바일게임추천할만 한 신기행을 공략하면 할수록 모바일RPG의 발전에 놀라지 않을 수 없어요. 특히 신기행의 자동사냥기능을 통해 마치 한편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도 든답니다. 편하게 모바일RPG 신기행을 즐기는 재미도 한몫을 합니다. 신기행은 마치 PC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도 들게 합니다. 물론 4:3비율의 옵티머스 뷰3로 게임을 해서 더 그런지 모르겠어요. ㅋㅋ 깔끔한 그래픽으로 화면을 꽉 채워 자꾸만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레벨업이 될수록 사실 정신이 살짝 없을 정도랍니다. ㅋㅋ 채팅도 하면서 즐기다 보면 시간이 꼴딱~~



모바일RPG 신기행공략하면서 제일 신이 나는 플레이 중에 하나가 바로 자동사냥입니다. 간혹 RPG게임추천받아 해보는 모바일RPG게임 중에는 노가다를 뛰어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특히 어느 정도의 현질을 해야 제대로 즐기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데 모바일게임추천할만 한 신기행은 이런 부담감이 적을 뿐더러 초반부터 재미적요소가 많아 만족스러웠어요.




모바일RPG 신기행은 귀여운 펫과 함께 공략을 하기 때문에 외롭지 않아요.ㅋㅋ RPG게임추천하고 싶은 신기행은 기마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전 서리라는 녀석입니다. 신기행 초반 공략시 어찌나 부럽던지... 모바일이기는 하지만 폼이 나잖아요.ㅋㅋ



모바일RPG 신기행은 접근성이 좋아 조작이 간단하고 살아있는 타격감에 손맛이 찌릿찌릿이죠. 특히 번개가 내려 꽂힐때면 정말 통쾌하답니다. 뱀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ㅋㅋ 신령뱀과의 혈투에서는 더욱 신이 났답니다. ㅋㅋ



신기행화면의 우측에 있는 퀘스트를 눌러 NPC에게 자동으로 찾아가는 것도 자동사냥만큼이나 편해요. 팻이 졸졸 따라다녀 키우는 맛도 잼나죠.



신기행 공략시 다양한 스킬를 사용해서 요괴와 마존들을 다이나믹하게 무찌를 수 있어요. 특히 Fx음향효과는 다채로운 스킬과 함께 신기행의 매력에 폭~~ 빠지게 한다니다. 하단에 6개의 스킬박스를 잘 활용해서 현란한 전투장면을 연출하게 됩니다.



신기행공략 할수록 모바일게임추천하는 이유를 알게 되는데 주지도와 세계지도를 통해서 게임의 확장성을 생각하면 RPG의 매력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는게  믿어지지 않는답니다. 스냅드래곤 800을 사용하는 옵티머스 뷰3로 즐기니 끊김이 없이 잘 돌아가는 환경도 한몫하지만요.ㅋㅋ



신기행에서 VIP에 따라서 주어지는 혜택이 많이 다르죠. 현질을 통해서 VIP레벌로 바르게 가보고 싶은 유혹도 느껴지지만 잘 견디면서 신기행의 요괴와 마존들을 통쾌한 액션으로 작살내고 있죠.



가끔 신기행을 공략하면서 귀요미가 칭찬해주는 맛이 다음 미션을 공략하는 힘이 되곤해요.ㅋㅋ 귀엽죠.ㅋㅋ



모바일RPG 신기행에서 스테미너 소모량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킬들을 학습하는 것도 게을리할 수 없습니다. 스킬도 레벨에 따라서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욕심으로는 되지 않구요.



인기있는 신기행은 서버도 많이 구동을 하고 있는데 몽환청림서버를 사용중이지만 과열상태로 접속이 어려울 경우도 간혹 있더라구요.



자동사냥으로 RPG게임추천하고 싶은 신기행 공략에 몰입하다보면 다양한 전리품들을 방치하는 경우도 생기게 되더라구요. 



신기행화면에 메세지를 확인해서 서프라이즈한 선물을 받아 보세요. 최근에 받은 축복단지는 너무 행복했답니다.~~ 던전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맛이란~~ ㅋㅋ



모바일RPG 신기행은 2D 그래픽의 디테일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RPG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쫀득쫀득한 게임이었어요. 신기행을 하다보면 이게 PC게임인지 모바일게임인지 헷갈릴때도 있답니다. ㅋㅋ 사실 PC게임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다양한 신규시스템도 놀라웠어요. 여러분도 달콤쌀벌 기묘한 무협RPG 신기행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