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화장품 가격비교 명품백 세일정보 제공 쇼핑지도!! 마트어플로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아쉬운점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7.
반응형

화장품 가격비교 명품백 세일정보 제공 쇼핑지도!! 마트어플로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아쉬운점에 대해 말해 보려구요. 화장품 가격비교 명품백 세일정보 뿐 만아니라 생활필수품부터 시작해서 자동차까지 많은 제품을 취급하는 마트어플 쇼핑지도입니다. 처음에는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의외로 도움이 되는 가격비교정보와 세일정보가 많았어요. 아마도 사영해보시면 이유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출퇴근길에 일부러 보려고 한 것은 아니지만 명품백의 가격정보와 디자인을 조회해보는 분을 봤어요. 그런데 쇼핑지도와 비교해서 생각해보니 비슷하기는 한데 다양한 판매사이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게 차이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한 사이트에서만 보는 것 보다 쇼핑지도처럼 보는게 더 도움이 되겠죠.



쇼핑지도 설치


마트어플 쇼핑지도는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쇼핑지도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4.38MB입니다.




쇼핑지도 추천하고 싶은 기능들


쇼핑지도의 기능은 일단 가격비교를 위한 카테고리가 한 눈에 들어와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쇼핑을 할때 쇼핑지도의 쇼핑도우미를 활용하면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단위당 가격을 늘 마트에서 계산을 하게 되는데 너무편한 거 있죠.



쇼핑지도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각종 할인정보와 세일정보를 메인화면으로 볼 수 있게 해서 쇼핑을 더욱 편하고 즐겁게 해줍니다.



그런데 우리동네에는 없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는 보고 싶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쇼핑지도를 이리저리 만져보니 설정기능이 있는 거 있죠. 좌측상단의 메뉴버튼을 누르면 우측으로 나오는 화면의 하단에 설정기능을 누르면 나타납니다.



설정한 매장의 할인정보를 알림서비스로 안내해주니 정말 도우미 아주머니를 쓰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신경 참 많이 썼네~~하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스마트워치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어 가격이 어느 정도 하는지 쇼핑지도로 쇼핑을 해보았어요.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소니 스마트워치2가 갤럭시기어보다 더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이렇게 쇼핑을 하고 구매를 해도 되지만 쇼핑노트를 눌러 쇼핑지도에 모아 놓을 수 있구요. 공유하기를 통해서 친구와 함께 의논을 할 수도 있답니다. 참 스마트한 세상이죠.~~ 사용후기도 바로 볼 수 있어 판단에 도움도 되구요. 



쇼핑지도에서 제공되는 명품백 세일정보나 가격정보 그리고 디자인을 통해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여성들이 쇼핑을 남자보다 더 즐기잖아요. ㅋㅋ 화장품도 다양한 카테고리로 가격비교나 세일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여성향 마트어플이라고도 말하고 싶네요.



마트어플 쇼핑지도에서 화장품 가격비교 명품백 세일정보를 통해 즐겁고 실속있는 쇼핑을 위해 쇼핑도우미 기능을 활용해보시면 편리하답니다. 마트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10,020원의 300ml와 9,900과 290ml를 보면 9,900원자리 제품이 더 저렴한 것 같은데 막상 쇼핑지도로 계산해보면 아니더라구요. 알뜰한 쇼핑을 위해 도움이 많이 되죠.



쇼핑의 계절~~에는 할인율 계산하기 바쁘죠. 그리고 사이즈 변환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쇼핑지도의  아쉬운점 


쇼핑지도로 쇼핑을 하다가 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 초기화면으로 돌아가는데 버튼이 없어 좀 불편하더라구요. 두번째는 초기화면에 사용자가 설정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의 정보만 보여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어바웃 쇼핑지도 이벤트


어바웃 쇼핑지도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갈색병의 할인정보, 등산화 50% 세일정보등등을 알려준답니다. 이런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지도 페이스북이라면 당연히 가봐야겠죠. 모르면 정가 다 주고 구매하는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어요.~~


쇼핑지도 페이스북 구경하기


마트어플 쇼핑지도에서 화장품 가격비교나 명품백 세일정보를 확인해서 알뜰한 쇼핑을 해보세요.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뻘쭘한 여친이나 남친의 언더웨어를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