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11. 9.
반응형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해보니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의 맛을 느끼게 만듭니다. 캐니멀워즈로 오랜만에 중독성게임을 하게 되었어요.ㅋㅋ 캐니멀워즈를 공략하다보면 좀비플랜츠 같은 게임이라는 걸 알게 될 겁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니멀워즈의 캐릭터들이 더 귀엽다고 하는 유저들도 있는 것 같아요. 개니멀워즈가 중독성이 강한 이유는 일단 쉬운 조작으로 접근성이 좋다는 겁니다. 가볍게 캐주얼게임을 즐겨보고 싶은 게이머들에게는 안성맞춤이기는 하지만 성장요소등으로 인한 중독은 조심하셔야 하구요. 캐니멀워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귀여워 여성들이 오히려 더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



캐니멀워즈 설치


캐니멀워즈는 카카오톡게임으로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에서 모두 『캐니멀워즈』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40.59MB입니다.




캐니멀워즈 공략


여성향의 게임이라고 자꾸 드는게 캐니멀워즈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 때문이랍니다. ㅋㅋ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지 않지만 귀엽게 생긴 캐릭터들이 좀비플랜츠보다 나은 것 같기도 하고.. 캐니멀워즈가 좀비플랜츠보다 재미가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예요. ㅋㅋ



캐니멀워즈는 공주를 구한다는 스토리로 시작됩니다. ㅋㅋ 귀여운 캐니멀 캐릭터들과 함께 말이죠. 인트로 부분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어릴때 보던 만화 주인공이 생각이 얼핏 나더라구요. 신밧드모험의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ㅋㅋ 공주를 구하기 위해 대지의 신에게 간절한게 빌면서 캐니멀을 얻게 됩니다.



루키, 프루니, 도코로코, 나비등 4명의 기본 캐릭터와 14마리의 귀요미 캐릭터(펭, 아토, 울리, 미미, 피지,오즈, 니아,올리브, 딜마, 우앙, 포우, 피브 토키, 레온)로 캐니멀워즈는 진행이 됩니다. 



어느 게임이든지 마찬가지겠지만 캐니멀워즈도 TCG게임에서 카드수집을 하는 재미처럼 캐니멀을 셀렉트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니멀워즈는 능력치 향상과 강화를 통해서 디펜스게임의 재미도 느끼게 합니다. 물론 카카오케임이라 친구들과의 대결하는 맛은 기본이구요. ㅋㅋ



제가 게임에 등록할때 보니까 게이머들의 신규유입도 눈에 띄더라구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은 은근 마니아들이 많아지는 게 있더라구요.



급하게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을 하지 마시고 알림함을 열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선물을 챙기는 것부터 하세요.ㅋㅋ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레벨에 따라 어떻게 플레이가 되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스토리모드를 통해서 캐니멀워즈를 공략할 수 있어요. 스토리모드에서 레벨업이 되어 레벨5가 되면 도전모드로, 레벨7이상이 되면 서바이벌모드를 즐길 수 있어요.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캐미멀워즈의 맵을 보면 기계장치의 성, 왕국의 평원, 깊은 동굴등등이 있습니다. 특히 왕국의 평원에서는 해적의 항로에서 깊은 동굴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캐니멀워즈는 게이머의 능력에 따라 난이도를 조정하여 즐기게 함으로써 접근성을 높혔습니다.



캐니멀워즈는 몬스터를 제거하면 되는 단순하고 쉬운 게임방식을 갖고 있어요. 간단히 팁을 제공하자면 줄을 잘 세우는게 중요하답니다. ㅋㅋ 군대에서만 줄을 잘 서는게 중요한게 아니더라구요. 물론 약간 다른 말이기는 하지만요.ㅋㅋ 캐니멀들 사이에 공백을 최소화해서 일렬횡대로 배치하는 거 잊지 마세요.ㅋㅋ



몬스터에 발을 차이면서 속수무책으로 당하면 기분 드럽답니다.ㅋㅋ 그라운드에 금화들이 떨어져 있어요. 빨리 터치하는게 중요한데요. 



캐니멀을 배치하는데 필요하거든요. 예를 들면 한개의 금화가 25점이라 4개의 금화를 먹어야 기본 캐니멀을 배치할 수 있어요. 초반에는 활을 쏘는 아토를 배치하는게 좋아요. 물론 루키도 공격을 하지만요.



화살을 피하고 골드를 획득하는 라운드에서도 놓치지 말고 잘 해야 합니다. 우습게 보다가는 열받거든요.ㅋㅋ 루키를 터치한 상태로 화살을 피하면서 은화와 하트 마구마구 먹어주세요.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하면서 스테이지 클리어 되면 보상도 받고 퀴여운 캐니멀들과 힘을 합하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강화하기도 잊으면 안되겠죠.



캐주얼게임 좀비플랜츠 보다 귀여운 미니게임 캐니멀워즈 공략을 좀 더 빠르게 하려면 역시 시간과 현질이 필요하겠죠.



캐니멀워즈 이벤트 놓치면 안돼


좀비플랜츠만한 중독성게임 캐니멀워즈 공략을 보다 짜릿하게 해줄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ㅋㅋ 캐니멀워즈 오픈기념 대박!! 이벤트로 지금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덤이 와르르~~



월요일이면 빼빼로데이죠. ㅋㅋ 해적의 항로에서 빼빼로 대소동이 벌어집니다. 빨랑빨랑 빼빼로를 모아보세요. 티켓이 팡팡~~ 진짜 빼빼로도 준다고 하니 솔로들은 도전해볼 만 하네요.



저도 빼빼로 찾기 위해 무쟈게 달리고 있어요. ㅋㅋ 게임이 워낙 쉽고 중독성이 강해서 금방 이더라구요.



처음에 캐니멀을 자신의 캐릭터 앞 1열에 먼저 배치를 합니다. 금화를 모아서 캐니멀은 터치하고 원하는 위치에 터치하면 되거든요. ㅋㅋ 쉽죠. 공주를 구하러 달려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