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킹(레전드오브킹)공략 그만하고 워밸리 공략에서 던전공략보다는 퀘스트공략이 더 재미있어요. 워밸리는 다른 게임에 비해서 좀 오래 즐긴 편이랍니다. ㅋㅋ 그만큼 워밸리가 제게는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레오킹(레전드오브킹) 공략을 초반에 하다가 워밸리를 바꾸면서 퀘스트공략을 하는 재미에 빠져 워밸리의 던전공략을 많이 못하게 되었어요. 물론 강적을 만나기도 했지만요. 워밸리의 퀘스트공략은 자동전투모드를 통해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마치 무협영화를 보는 듯 해요. 무엇보다 화혀한 그래픽과 다양한 몬스터들을 깨는 손맛이 좋기 때문이죠. 스킬을 쓰면서 워밸리의 매력이 더욱 빠지게 되었답니다. ㅋㅋ
워밸리의 캐릭터는총 8명의 캐릭터가 있는데 사제, 검사, 기사, 마법사등 4종류로 각각 남여로 나뉘어져 있어요. 전 여 검사 캐릭터로 즐기고 있어요. 서버는 레온을 사용하고 있구요.
워밸리의 서버는 디바인, 레온, 포르둔, 텔더라등이 있어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워밸리에서 추천을 해주는 서버를 이용하는게 좋겠죠.
워밸리는 던전공략과 퀘스트공략등도 재미있지만 낚시, 펫, 탈것, 채집, 경매장, 결혼, 주택, 사제시스템등 풍부한 콘텐츠로 MMORPG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1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도 가능합니다. 처음 인트로 화면을 보고 기대를 했던 것 이상이더라구요.
워밸리를 하면서 출석에 따른 일일추첨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은근 쪼는 맛이 있어 기대되거든요.
제 캐릭터의 단독샷입니다.ㅋㅋ 어때요. 여감사이지만 검이 상당히 위협적이죠. 여검사는 민첩한 사냥꾼으로 높은 생명력이 특징이죠. 워밸리를 공략하다보면 생명력이 긴게 유리할 때가 많거든요.
힘센 식인귀를 8마리나 처치해야 하는 퀘스트를 달성하기 위해 열라 칼질을 하며서 여검사의 기압소리에 같이 움직여 보는데 이번에는 힘에 붙히는 것 같아요.
이럴때는 잠시 쉬는 것도 전투의 전술이랍니다.ㅋㅋ 그래도 쉬는것조차 짜증이 날때가 있어요. 빨리 퀘스트공략을 하고 싶기 때문이죠.
그럴때는 적정한 현질로 보충을 하고 워벨리 퀘스트공략을 이어가는것도 생각해 볼 만 하죠.
원기를 보충하고 이왕 딜레이타임을 갖었으면 스킬트리도 정비하고 이것 저것 전열을 다듬는것도 좋아요.
이번에는 육식마수와 한판대결을 하는데 아이쿠~~ 이녀석도 만만치 않네요. 18레벨에서 좀 주춤하게 만드는 몬스터들이 오늘 열받게 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