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라!! 미쓰에이 수지 밀리터리 모델 룩 짱

by 핑구야 날자 2014. 1. 3.
반응형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으로 슈팅게임 지존을 노려보세요.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는 미쓰에이 수지 의 밀리터리 모델 룩에 강한 인상을 갖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가 미쓰에이 수지때문에 주목을 받은 부분도 있지만 이미 슈팅게임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지 게임입니다. 크로스파이어가 전세계 8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글로벌 FPS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가 한국에 런칭된게 다소 늦은감이 있죠. 과거에 해외로 접속해서 크로스파이어를 즐기던 슈팅게임 마니아들게는 여간 즐거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온라인 게임 중 세계 최초 420여만명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한 FBS게임이라 완성도 높은 슈팅게임이 이런것이구나 생각이 될 겁니다. 참고로 아시아에서 중국, 베트남, 북미, 남미, 필리핀 그리고 러시아에서 FPS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어요. 한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든어택과 비교해서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는 전세계에서 아픔을 갖고 전역한 특수부대원들이 소속된 국제용병주식회사 Global Risk와 주로 반군이나 테러리스트 부대들의 특수임무를 대행해주는 용병회사 Black List가 있어요. 분위기가 느껴지나요.ㅋㅋ 각 미션을 수행하면서 영향력을 키워나간다는 베이시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스파이어를 200,000GP를 보유한 상태로 SWAT를 선택하면서 공략을 시작했어요. 캐릭터의 가격은 5,000GP입니다.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빠질 수 없는 건이죠.ㅋㅋ 다양한 신규아이템이 추가되었네요. 역시 현질로 좋은 무기를 고르면 승패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일단 초보자미션을 받기 위해 하사미만의 계급을 가진 게이머만 용병캠프에 입소를 하게 됩니다. 훈련이 종료되면 20,000GP와 경험치 500을 받게 됩니다. 물론 매번 용병캠프를 통해서 포인트와 경험치를 받을 수는 없어요. 최초 1회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뭐야~~ 이 어둠은~~~ 군기훈련시키나~~ ㅋㅋ 왜 그럴까요. 이유는 직접 해보시면 알겠죠.ㅋㅋ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인벤토리를 통해 무기를 수리하기도 하고 팔기도 하죠.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 투척무기등 다양한 아이템을 잘 선택하여 전장의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면 좋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 쉬운 플레이방식을 갖고 있는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는 다양한 모드를 갖고 있어요. 크로스파이어는 총 4개의 모드(나노모드, 도전모드, 쉐도우모드)와 1개의 특수전으로 이루어 졌어요. 나노모드의 경우는 나노모드와 히어로 모드로 나뉩니다.



나노모드를 통해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공략해 봤어요. 초보유저다 보니 아무래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나노모드가 제일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거든요. 랜덤하게 나노가 되어 용병을 감염시키는 재미가 좋다고 해서 공략하게 되었거든요. 골목을 돌아서자마자 나노가 나타나면 무찌르려고 잔뜩 긴장을 했어요. 맵을 보면서 말이죠.



크로스파이어의 나도모드는 술레잡기 방식이라고 할까요. 숨어있는 나노들을 찾아야 하니까요. 다수의 용병과 소수의 나노가 대결을 하게 되어 빨리 찾으려는 욕심도 생깁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모든 나노를 없애거나 살아남으면 이기게 됩니다. 나노의 경우는 반대로 용병을 모두 나노로 감염시켜야 하죠. 



나도 2마리가 보이네요. 앞뒤 생각하지 않고 졸라~~ 쏴 갈기는 거죠.ㅋㅋ 다른 용병의 지원을 받아 협공으로 무시히 나도들을 클리어 시켰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홀딱~~ 정신도 홀딱~~ 시간 잘 가는게 바로 슈팅게임의 매력이기는 하지만요.ㅋㅋ



아프리카TV BJ 머독의 생중계


지난달 20일부터 아프리카TV BJ머독과 함께 크로스파이어 생중계가 2회 진행이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3차 방송이 오후 8시에 시작해서 9시에 끝났어요. 마지막 4회자 방송이 남았어요. 1/10(금)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아프리카 TV BJ머독의 크로스파이어 생중계를 시청해보세요. 재방을 않되니 본방사수하셔야 해요.


이벤트로 즐기는 크로스파이어


신작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공략을 위해서 필요한 아이템이나 사이버머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2건이나 진행하고 있어요. 놓치지 마시고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월5일까지 진행하는 신년맞이이벤트는 하루에 30분만 게임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누워서 떡먹기죠.(이벤트 참여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지난 12월12일부터 계속하던 이벤트입니다. 1월2일까지로 되어 있는데 1월8일까지 연장이 되었나봐요.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의 이벤트게시판에 보니 1월8일까지로 되어 있어요. 캐릭터를 만들기만 하면 100% 스페셜 패키지구성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30분동안 게임을 해서 얻은 티켓으로 아이패드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어요. 캐나다구스가 은근 탐이 나죠.ㅋㅋ(이벤트 참여하기)



매일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최대 1만캐쉬와 10만GP를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전 이미 받았답니다.

크로스파이어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